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9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축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지금 고3올라가고 고1 4월부터 시작했구 작년 10월에 그만둠... 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미대 가고싶으면 하구 아니면 그만두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고싶은데 실력이 딸릴까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쓰니가 노력하는만큼 채워진당
일년이면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애들이랑 넘 비교될고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래했다고 잘하는거 아냐~! 6개월하고 대학간애도 있구 사수해도 못가는 사람도 있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빨리 다시 시작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차늘까? 겨울 특강도 안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바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이랑 비교 안당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혀~나도 비슷하게 해봐서 아는데 본인만 신경쓰이지 남들은 신경안써 그리고 입시미술은 워낙 운빨이 심해서 잘 그리는 애들도 많이 떨어져 난 그닥 실력 좋은 편 아닌데 나도 그랬고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4개월동안 애들많이 늘었을까.. 미치겠어 너무 위로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 그래 응원할게 열심히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혹시 고민들어줄수 있을까.. 주변에 말할 사람이없어서.. ㅠㅠㅠㅠ 만약 다시 시작한다 하면 3월부토 할건데 그전에 집에서 하면 도움 될망한게 있으려나? 4개월 쉬면 손 많이 굳었으려나 ㅠㅠㅠㅠ 심란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음... 집에서 큰 도화지에 스케치 여러장 해보거나 좀 과감하게 붓질하는 연습이나 시간재고 빨리빨리 모작해보는거 연습해보는거 어때? 어차피 학원가면 손 풀릴거긴한데 그래도 한번 해보면 긴장이 덜하잖아
나도 잘 모르지만 그냥 권장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
12:33 l 조회 1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3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9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
12:31 l 조회 19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4
12:31 l 조회 11
7월말 주식 예상
12:31 l 조회 34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3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
12:31 l 조회 6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3
12:31 l 조회 16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1
12:31 l 조회 18
이 날씨에 딥디크 플레르드뽀 사는거 오바인가1
12:31 l 조회 3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2:30 l 조회 8
뭔가 직장인들 목요일에 축구 많이 볼거같음
12:30 l 조회 10
다들 직업이 뭐야?3
12:30 l 조회 16
어쩌다가 결혼하고 고시공부중인데6
12:30 l 조회 18
낼오전까지와야하는택배있어서 하루종일 배송조회함ㅋㅋ 1
12:30 l 조회 4
94면 결혼 딱 적령기야? 아니면 아직인가??9
12:30 l 조회 31
나 진짜 부모님 잔소리 트라우마 생긴거같음
12:29 l 조회 5
에이씨 이게 무슨 조정이라고ㅋㅋ4
12:29 l 조회 49
리뷰이벤트 사기당했어 ㅠ4
12:29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