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9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긍정적이여서 실패해도 금방 일어서는 사람들의 단점이 뭐라고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단점이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일에 몰입하다 보니 사소한 일정을 잊는다 이거는 저 장점 때문에 벌어진 단점이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장점때문에 벌어진 단점은 아닌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ㅜㅜ 혹시 뭐가 있지 아니면 긍정적인게 단점인 사람은 뭐가 단점일까?? 같은 말이려나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에 정말로 큰 실패가 다가왔을때 충격이 더 심할 거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거 닥 도전하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장점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 도전하다보면 득보다 실이 더 많은 경우가 있을테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패를 통해 배우지 못하는 거??실패를 별거 아니라 생각하고 털어내는 거면 실패에서 오는 좌절이나 허무함 등을 못느끼고 지나칠 거 같아 거기서 배우는 것도 꽤 많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 말 너무 좋은데... ㅜㅜ 혹시 이거 말고 다른 거 생각해줄 수 있을까...? 이건 너무 치명적이라서,,ㅜㅜ 내가 익인1에 단 답글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인1한테 단 답댓은 긍정적인 거의 단점은 아닌 거 같아!ㅠㅠ그냥 내가 겪은 긍정적인 사람들의 단점은 다른 사람의 힘듦에 공감하지 못하는 것도 있었엉 본인 기준엔 별거 아닌 일이니까 다른 사람이 털어놓는 이야기에도 공감을 못하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ㅜㅜㅜㅜㅜ 어떻게 하지... 이것도 너무 치명적이야ㅜㅜ 큰일이다... 나 면접 답변 준비하는데 장점을 본문처럼 썼거든 ㅜㅜ 근데 단점을 뭘로 할지 모르겠어 어쩌지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찾자면 좀 무모할수도 있는거..? 어차피 실패해도 다시 일어설수있단걸 아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 1에 단 내 댓 좀 봐줄 수 있을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방교합 교정 끝났다
14:52 l 조회 2
코스피 -8 ㄷㄷ
14:52 l 조회 5
한국도 일본이나 유럽이 변한거처럼 결국 속지주의로 변하는느낌
14:51 l 조회 4
주린이 하이닉스 추매하려고 하니까 거부 당했어
14:51 l 조회 14
공부하다 세월호 얘기가 나와서 궁금한건데
14:51 l 조회 2
혼자 8월말에 해외 가볼만한곳 추천점 ㅠㅠ
14:51 l 조회 5
애들아 나 오늘 맘터먹을거......
14:51 l 조회 7
얘들아 이 블라우스 유행 지난거 같음??2
14:51 l 조회 22
책 편집자 후기 읽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14:51 l 조회 8
이런 목적으로 단쉐 같은 프로틴 먹는 건 괜찮아?
14:50 l 조회 9
내가 계속 하이닉스 떨어질거라고 말했잖아...2
14:50 l 조회 44
6만원 지갑 살말 40 4
14:50 l 조회 27
여름인데 다들 몸무게 몇이야??9
14:50 l 조회 26
밖에 햇빛 미쳤네…
14:50 l 조회 5
면접 붙어도 떨어져도 ㄱㅇㄷ임
14:50 l 조회 20
아 진짜 일 두번하게 만드는 사람 너무 싫음2
14:50 l 조회 17
아니 월급날 왜케안와
14:50 l 조회 11
다들 망한 주식중에 왜 샀지 싶은거 있어? 13
14:50 l 조회 46
공포에 사야하는데1
14:49 l 조회 15
담배 피면 몸에 힘 쭉 빠지는 사람 있어?3
14:4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