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9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긍정적이여서 실패해도 금방 일어서는 사람들의 단점이 뭐라고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단점이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일에 몰입하다 보니 사소한 일정을 잊는다 이거는 저 장점 때문에 벌어진 단점이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장점때문에 벌어진 단점은 아닌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ㅜㅜ 혹시 뭐가 있지 아니면 긍정적인게 단점인 사람은 뭐가 단점일까?? 같은 말이려나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에 정말로 큰 실패가 다가왔을때 충격이 더 심할 거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거 닥 도전하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장점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 도전하다보면 득보다 실이 더 많은 경우가 있을테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패를 통해 배우지 못하는 거??실패를 별거 아니라 생각하고 털어내는 거면 실패에서 오는 좌절이나 허무함 등을 못느끼고 지나칠 거 같아 거기서 배우는 것도 꽤 많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 말 너무 좋은데... ㅜㅜ 혹시 이거 말고 다른 거 생각해줄 수 있을까...? 이건 너무 치명적이라서,,ㅜㅜ 내가 익인1에 단 답글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인1한테 단 답댓은 긍정적인 거의 단점은 아닌 거 같아!ㅠㅠ그냥 내가 겪은 긍정적인 사람들의 단점은 다른 사람의 힘듦에 공감하지 못하는 것도 있었엉 본인 기준엔 별거 아닌 일이니까 다른 사람이 털어놓는 이야기에도 공감을 못하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ㅜㅜㅜㅜㅜ 어떻게 하지... 이것도 너무 치명적이야ㅜㅜ 큰일이다... 나 면접 답변 준비하는데 장점을 본문처럼 썼거든 ㅜㅜ 근데 단점을 뭘로 할지 모르겠어 어쩌지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찾자면 좀 무모할수도 있는거..? 어차피 실패해도 다시 일어설수있단걸 아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 1에 단 내 댓 좀 봐줄 수 있을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기마다 친구무리가 달라지는건 본인문제일까??
2:23 l 조회 1
갑자기 너무 퇴사하고싶다
2:22 l 조회 1
혹시 2주동안 불켜놓으면 불날수도있어?
2:22 l 조회 1
하 진작에 스펙 쌓을 걸
2:22 l 조회 1
미련남은 인간관계는 결국 환상이던데
2:21 l 조회 5
hbaf 팝콘 페퍼로니랑 케찹 맛 진짜 맛없어 먹지마
2:21 l 조회 2
모기 겁나 물려서 못 자겟어1
2:21 l 조회 4
도시락싸서 혼자갈만한 곳 없으려나? 집앞에서 캠핑의자놓고 먹을까
2:20 l 조회 6
부모님 빚이 2억은 있는 거 같은데 많은거지ㅜ?3
2:20 l 조회 8
살빼야됨 아~
2:19 l 조회 7
첫사랑 걔도 날 생각할까 3
2:19 l 조회 13
난 근데 진지하게 누군가와 같이 살고싶단 생각을 해본적이없어2
2:19 l 조회 7
너네 음식점 갔는데 진짜 맛없으면 어캄 ㅠㅠ?2
2:19 l 조회 13
오랜만에 아이 필 프리티 영화 봤는데 다시 봐도 너무 좋다
2:18 l 조회 10
먼가 먹고싶어서 견과류 먹는중
2:18 l 조회 5
밤 새고 면접 어때6
2:18 l 조회 15
우울증 같으면 정신과 가보는게 좋을까1
2:17 l 조회 11
인천공항 어케 갈까 골라줘 ㅈㅂ3
2:17 l 조회 19
외국인들은 머리를 자주 안감아?
2:17 l 조회 5
나 고등학교 상담교사인데1
2:1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