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9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후기 보니까 얼굴 엄청 붓더라.. 걍 아파도 국소마취하고 뽑ㅈ아야겠다 (나 치과 공포증 엄청 심해서 그런 거니까 수면마취 오바다 이런말 하지 말아줘... 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했는데 그렇게 하길 잘했다고 생각해! 얼굴 부어서 둘리가 되었긴 했지만 생각해 보면 하나만 발치해도 엄청 붓는데 4개 발치하고 그 정도 붓는 건 뭐 괜찮지 않나 싶기도 ㅋㅋㅋㅋ

결론은 수면마취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냥 한번에 아프고 말까 싶어서 치과에 말한적 있긴 한데 막 엄청 추천하는 느낌은 아니여서 더 고민 되더라고ㅠㅠㅠ 막 비용도 얼마 더 추가되고 금식도 8시간 정도는 하셔야해요~ 이ㅐ래가지구 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주일 정도 뭐 하는 거 없으면 나는 해도 괜찮다고 생각해.
다만 잘하는 곳 가야 해!
수면마취면 9시부터 16시까지 난 입원했고!
금식은 뭐 수면마취 하는 결국 그것도 수술이니까 해야 하는 게 당연한 거고! ㅋㅋㅋ

나는 뭐 막 째고 그르릉 거리고 뭐 그런 것 느끼기도 싫고, 소리 듣기도 싫고 아픔 알면 발치 더 안 할 것 같아서 했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헐 지역 ㅇㅓ딘지만 먼저 말해줄 ㅜㅅ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는 서울까지 갔어 저거 발치하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하.... 지방이라 서울까지 가서 뽑기는 좀 그렇다😭😭 정보 세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도 지방인데 그냥 갔어.. ㅋㅋㅋㅋ
진짜 잘하셔서 난 만족!

여하튼 만족스런 발치하길 바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익...인1아.... 뒷북미안한데 hoxy 치과 정보 줄수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국소마취하고 3개 빼버렸는데 괜찮았어 ㅋㅋㅋㅋ 붓기도 별로 없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개...? 와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좀 웃긴데 나 찐친들 결혼할 때 샵에서 헤메 받고 감
21:36 l 조회 1
공백기가 긴 것보단 물경력이라도 있는게 나을까?
21:36 l 조회 1
수급자였다가 남들만큼 사니 편하다
21:36 l 조회 1
160/48인데 근육량 많으면
21:36 l 조회 1
나한테만 싸가지없게 구는 사람 처음 겪어보는데 똑같이 싸가지없게 해주는중
21:36 l 조회 1
네일 하는 익들아 1
21:35 l 조회 1
우리회사 직원 뽑는데 지원자가 전화와서
21:35 l 조회 3
내일 sk 눌린다
21:35 l 조회 2
은행원 생각보다 얼굴 안보네
21:35 l 조회 6
요즘 해장음식 하면 라면이나 대구알탕 아니야?
21:35 l 조회 1
콩국수 맛있어?
21:35 l 조회 2
블로그체험단 할때도 부담감 느꼈으면 좀 심한편인가?
21:34 l 조회 3
남자들은 단순히 대화 측면에서 보면 여친보단 절친이랑 하는게 더 재밌지?
21:34 l 조회 5
글루건 있잖아1
21:34 l 조회 4
카페 오픈 알바 영업 시작 시간보다 늦게 출근하면 물류정리 안할까??
21:33 l 조회 7
아니 진심 걍 궁금한건데 어케하면 소설같은 소문이 나는거임2
21:33 l 조회 11
숙취할때 다들 음식 뭐먹어??? 제발4
21:33 l 조회 8
난 오히려 중안부 안 짧아서 다행..
21:33 l 조회 9
동년배는 위아래로 몇살정도야?3
21:33 l 조회 6
심심해서 인티에 뭔가 글 쓰고 싶은데 할말이없음1
21: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