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03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왜일까..?
대표 사진
익인1
빚..?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빚은 없는거로 알고있는데.. 나 모르는 빚이 있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빠져나가는 게 많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버는 게 많아도 걍 과소비 안 하는 거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돈없다 입에 달고사셔 이번달에도 쓸 곳 많다 이런 말 뭔가 과소비 안하는게 아니고 과소비 할 돈도 없는 느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1000인데도 풍족하다고 느껴짐..내가 외동이라 그런가? 형제 많아?? 많고 학교 비싼곳이면 학비만 해도 부족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까지 셋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럼 식비 학비 이런게 힘들 수 있겠다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학비ㅠㅠ 학비가 많이 나갈 수 밖에 없겠다 근데 돈없다 맨날 할 정도로 우리가 셋이 교육비 많이드나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많이드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만 해도 고딩때 학비 백이백에 학원비 한달 백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긴 맞아ㅠㅠㅜ 난 우리부모님 이렇게 많이 버는 거 이번에 알았어 맨날 돈없다해서 진짜 못 버는 줄 알았는데 충격.. 교육비 세구나.. 애가 셋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엄마도 연봉 억대로 버는데 맨날 돈없다 돈없다 하셔 ㅠㅠ... 난 그냥 하는 말인 줄 알았는데 진심으로 돈 없다고 하심... 빠져나가는 게 많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공감.. 맨날 돈없다 돈없다 하셔 빠져나가는게 많나 진짜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1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
1:51 l 조회 2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2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2
1:50 l 조회 11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49 l 조회 11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4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7
1:48 l 조회 45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6
1:47 l 조회 20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1
1:47 l 조회 22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1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1
1:47 l 조회 9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6
1:47 l 조회 23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8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7
1:46 l 조회 38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9
1:46 l 조회 43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3
1:46 l 조회 11
나 인형뽑기 달인인가봐 2
1:46 l 조회 32
혹시 고장도 잘 안나는 보조배터리 추천해줄수 있어...?2
1:45 l 조회 11
투쿨 로지듀랑 색감 비슷힌 거 뭐 없나
1:45 l 조회 5
아 나도 퍼컬 진단 받아볼까
1:4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