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5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남들 다 나왔던데 이제 좀 알려주지 이제 합격여부를 떠나서 슬슬 지침ㅠㅠ아 빨리 알려줘야 새내기 준비를 하든 다른 길을 찾아 모험을 떠나든 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여기도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익인이는 결과 언제 나와? 나 심지어 3-4차 추합권이라 2월 말까지 버텨야 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한개는 나왔고 두개는 다음주 화요일ㅜㅜㅜ
나도 한개는 추추추합권이라 2월말까지 달려야함ㅜㅜㅜ
정시러들 파이팅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안나왔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언제 나와? 나 추추추합권이라 이번달 말까지 버텨야하는데 벌써 질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나는 낼모레 하나는 추합이라 2월 중순쯤? 맘 편히 있어 어차피 합격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 커트에 문 닫고 들어간 사람이랑 같아서 넘 걱정이야ㅜㅜㅜㅜ고마워 익인이 우리 둘 다 꼭 붙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나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결과는 언제 나와? 추합권까지 기다려야 해서 진짜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2월 4일....나도 예비 하나 있어서 추합날짜까지 기다려야하는데 진짜 쫄린다 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나 전부 2/4인데 추추추합권이라 말까진 버텨야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ㅠㅠㅠㅠ 친구들 벌써 에타 쓰던데 나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내 친구들 다 수시라 에타 쓰고 오티 준비하고 그러던데 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닭가슴살 공구하능데 잇어??!
19:38 l 조회 1
맘터 미트칠리감자 먹어본 사람 있어?
19:37 l 조회 1
89년생인데 아직 미혼이면 노처녀 같아보여?
19:37 l 조회 1
급여 계속 안들어와서 주식 추매 못함…
19:37 l 조회 2
이거 컴플 걸면 좀 진상인가,,,
19:36 l 조회 5
편알하는데 ㄹㅇ 개할거없으면 뭐함?1
19:36 l 조회 7
직장 첫출근 전날 원룸 자취방에서 주무신다는 엄마..1
19:36 l 조회 6
치킨이 이렇게 물리는 음식이었나..
19:36 l 조회 10
영어권 남친 사귀고 싶다
19:35 l 조회 13
친구가 안읽씹 많이하는데 자긴 원래 그렇대 할말이없대..4
19:35 l 조회 18
집에 손님 오는 거 안 좋아하는 부모님 계신 익인? 1
19:35 l 조회 15
레이어드컷 다신 안 한다2
19:34 l 조회 42
지금 세류 가는 1호선 신창행 맨 끝칸에 어떤 사람 이불 덮고 자고 있음8
19:33 l 조회 37
아 머리카락 겁나 빠지네
19:33 l 조회 8
아줌마 할머니들 마른여자 싫어하더라8
19:33 l 조회 44
세탁기 건조기 겸용 쓰는 익 있어?
19:33 l 조회 6
근데 남자는 좋아하면 무조건 직진하더라1
19:33 l 조회 36
버스 정류장 근처에서 빵빵 허는거 너무 감사하다
19:32 l 조회 24
지방직 합격예측 좀 봐줘
19:32 l 조회 30
미친거아냐 넷플 여태 달러로 결제되고 있었어
19:3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