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49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4
이 글은 6년 전 (2020/2/02) 게시물이에요

사실상 이제 제주에도 확진자 나오겠네 | 인스티즈

 

 

 

......나라가 대처 참 잘해서 제주까지 뚫렸다^^
대표 사진
익인1
제주익 지금 너무 무서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충분히 잘 대처하고 있는거 같은데..?? 저 사람이 제주관광갔다와서 확진받은걸 우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중국에서 이미 바이러스 다 돈 상태에 전역이 위험이었는데 중국인 우르르 입국 시킨게 대처 잘하고 있는거라고? 지금 이순간에도 입국 하고 있을텐데ㅋㅋㅋ 개인적인 견해 차이라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입국을 거부할 수는 없는거야 저사람 왔을때는 이렇게 우루루 코로나바이러스 생긴 상태도 아니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잠복기었으니까
이미 감염 된 사람이 꽤 있었지만 다들 잠복기로 이제 영성판정 받기들 시작한거야
입국 금지는 쉽지 않은 거 알고 있어 그치만 지금 추세가 미국 일본 이탈리아 및 다른 나라까지 다들 출입국 막고 있는데 우리나라만 안 하는게 난 개인적으로 이해가 안되서 말했던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그래 거기도 이제서야 서서히 결정한거구 우리보다 강대국이니까 가능한 것도 있어 저사람 들어왓다간거 하안참 전이라 그때는 입국거부 하기 굉장히 무리였고 이제는 고려중이래니까 기다려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저사람에대해서는 대처 잘못이라고는 난 못보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입국 금지라는 게 그렇게 쉽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증상 없으면 거부 할 수는 없어 저 분 관광하실 때는 증상 안 나타났던 걸로 알고 있는데 내가 알고 있는 게 틀리면 말해주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국거부하면 밀입국 때문에 더 심각해질 수도 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입국 금지 시키면 밀입국 해서 관리도 못하고 통계도 못내는데 그걸 바라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사람 제주에서 돌아가고 증상나타난거 아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섭다ㅠㅠㅠㅠ못돌아다닐듯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쓰니는 나라가 어떤 대처를 해야 했다고 생각해??
이미 중국으로 들어간 사람이 확진판정 받아서
항공사가 제주공항청으로 확진판정 받았다고 연락오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메르스랑 비슷한 듯 그때는 왜 그렇게 박근혜 탓한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땐 다른덴 다 괜찮았는데 우리나라만 대처 잘못해서 퍼졌었고 지금은 다른덴 다 난리났는데 우리나라는 아직 괜찮은 편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메르스랑 비슷하다고...? 전혀...? 그땐 나라에서 언론 막기 바쁘고 굉장히 안일한 태도로 대응한 덕에 우리나라가 중동국가 다음으로 사망자가 많았는데 어떻게 지금이랑 비슷하다고 느끼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메르스 국가별 사망자 순위 우리나라가 2위였음 근데 2위 빼고 1위부터 5위가 중동국가였음 낙타가 살지 않는데 우리나라가 2위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국가가 뭘 해야 한다고 생각해? 중국인 입국 금지를 바라는거야? 입국 금지 시켜서 사람들 밀입국 하고, 어떤 사람들이 어딜 얼마나 왔다 갔는지 하나도 파악 못한 채로 그냥 바이러스 퍼지는걸 바라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주익 진짜 약간 화나고 열뻗쳐오른다 진짜 아 인티여서 참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제주도에서 해야할 일은 저사람 동선 파악하는거ㅠㅠㅠ 제주익인데 너무 무서워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치 지금 누가 감염병 걸렸는지 모르는거잖아 제주도가 진짜 제일 무섭다... 근데 제주도 부분에서는 정부가 잘 대처하고 있다는 얘기가 나올꺼리가 아예 없는데.. 잘 대처 x 잘못대처 x 앞으로 봐야할일 o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케이패스환급액 16만원 받음..
18:56 l 조회 1
밥해먹을지 걍 빵이랑 커피사서 먹을지 개가티 고민
18:56 l 조회 1
빨간버스로 출퇴근하는사람잇어?
18:56 l 조회 4
얘들아 혹시 과일 썰다가 손가락 반쯤 썬거 119 불러도 됨?...
18:55 l 조회 13
메가에서 초코음료 추천 좀 해주라
18:55 l 조회 4
요즘 학생들 키스마크 왜 남기는거야?
18:55 l 조회 4
자리 개널널한 아파트 도서관도 자리 맡아두면 민폐야?1
18:55 l 조회 5
내가 생각하는 에겐남 기준 있음
18:55 l 조회 7
헬스장 처음 등록하러 갈건데 신발만 챙겨가면 되나? 샤워는 집에서 할라궁
18:55 l 조회 3
아 러브버그 개싫다 진짜 버정에 개많아
18:55 l 조회 2
편의점익들아 미성년자 담배 어떻게 구분함...?1
18:54 l 조회 9
버스에서 썸남앞에서 물설사 터지고 난 뒤 후기...3
18:54 l 조회 13
바람피는거로 남자 여자 갈라치는게 제일 웃겨
18:54 l 조회 6
야르 < 진쩌 단어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18:54 l 조회 9
안양 러브버그 대 창 궐 2
18:54 l 조회 10
보통 의원 원무과에서 일하는 애들 어떤 애들이야?1
18:54 l 조회 13
에어컨 틀고 맛난거 먹으니까 행복하다
18:54 l 조회 4
아침에 운동 하는데
18:54 l 조회 3
공시 장수생 될 것 같아 ..
18:54 l 조회 7
중소 면접갈때 여자 정장 입는 거 오버지?3
18:5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