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99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6년 전 (2020/2/05) 게시물이에요
그냥 공부하기 싫어서...응....
대표 사진
익인1
처음 시작하면 공차 메뉴 시험보잖아 외우는데 얼마나 걸렸어? ㄹㅇ궁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시험 안봤어 그냥 하면서 외우면 된다고 하셨고 자주만드는건 금방 외우는데 가끔 들어오는건 레시피 슥 보고 만드는거같다 대부분은 한달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ㅋㅋ 내 친구는 공차 입사?할 때 언제까지 메뉴랑 레시피 외워와라 해서 그거 달달 외우고 갔었거든... 좀 충격받았는데 쓰니도 그런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사? 직원이면 그럴수도 있겠다
난 그냥 알바라서! 아님 거기 점장님이나 매니저님이 쫌 깐깐하신 분이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걔 알바였엉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럼 그 가게 점장님이 그냥 시험 보신거같다!
이게 메뉴 막 달달 외워간다고 외워질게 아닐텐데 익이니 친구 힘들었을것같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차에서 제일 많이 나가는 음료는 어떤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베스트콤비네이션이라고 걔네가 자주 나가!
그리고 스무디는 초코 쿠앤크랑 초코바른스무디 두종류 많이 나가는거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옹 그렇구나! 친절한 설명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직 알바생인데 망고퓨레 어디껀지 생각이안나 ㅠㅠ 가르쳐쥬 너무 맛있는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최악이 어디야 하닉? 스쿠ㅐ어? 현차?
12:16 l 조회 2
현대차 싸게 샀다고 생각했는데1
12:16 l 조회 7
차장새끼 아 어떡하지
12:15 l 조회 5
얘들아 걍 무시해 저런 글에 댓만 달아도 정지 먹음
12:15 l 조회 15
2분~3분 이내로 자기소개 하라는데
12:15 l 조회 3
아니 어제 오늘 주식 오른다며1
12:15 l 조회 17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12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2
12:14 l 조회 26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4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4
12:14 l 조회 10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1
12:14 l 조회 18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7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2
12:14 l 조회 23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1
12:14 l 조회 7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7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2
12:14 l 조회 11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2
12:13 l 조회 8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1
12:13 l 조회 13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3
12:13 l 조회 43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