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16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6년 전 (2020/2/06) 게시물이에요
워낙 별별 말 다 들어서 엄청 고민하다 샀는데 일단 후회는 안 할 것 같어 

내가 에어나 프로는 아예 안 써봐서 사실 라미네이팅 안 되어 있다는 거에 딱히 문제 안 느껴져ㅋㅋㅋ 크게 예민한 사람 아니면 아마 7세대만 쓰는 이상 별 문제없을 것 같음 

지문방지 필름 쓰고 있는데 확실히 펜은 안 미끄러지는데 화질 저하가 있긴 있어... 그리고 손으로 문지를 때 서걱서걱하는 소음도 있고 근데 난 인강용으로 사서 인강 들을 땐 절대 문제 안 생길 정도의 저하야! 

그리고 내가 주로 사용하는 용도는 파일 위에 필기하는 건데 이거 진짜 너무 편해ㅠㅠ 매번 프린트 하느라 돈 시간 다 날리구 툭하면 어디다 둔지 까먹고 여러 과목들 다 모아놓으면 한 손으로 들기도 힘든데 이젠 그냥 파일 모아놓으면 되니까 정말 좋아 

 

결론은 에어나 프로 살 만큼 돈 많지 않고 단순히 영상 시청이나 적당한 필기용이면 7세대도 상당히 유용하게 잘 쓸 수 있음!! 지문방지 필름도 걱정했던 것보단 화질 괜찮아서 만족하고 쓰고 있어 여튼 공부용이면 괜히 돈 더 쓰지 말고 걍 7세대 씁시다... 다른 데에 돈도 많이 깨지자나요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슨생님 검색하다가 왔어요,, 저두 7세대 사려고 하는데 펜슬 혹시 뭐 사셨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펜슬 정품 샀는데 정품으론 걍 한 종류 밖에 없을걸?? 1세대여! 참고로 2세대는 아마 프로3만 가능할 거예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품 11만원대 맞나요 ㅜㅜ 흑흑 비싸군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마즘요 완전 비쌈ㅠㅠ 너무 부담되면 짭플펜슬이라고 부르는 펜슬 있는데 가격 저렴한 만큼 성능도 가격만큼이라는 얘기가...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3
3:38 l 조회 15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2
3:38 l 조회 16
할아버지 치매 있나봐 하....답도 없다 아
3:37 l 조회 14
나도 깨끗하진않지만..ㅋㅋ
3:37 l 조회 9
귀신떡밥 돌길래 썰푼다1
3:36 l 조회 11
눈썹탈색 삼일만에1
3:36 l 조회 9
팔꿈치 착색 인스타 유투브에 뭐 좋다하는거 다했는데2
3:36 l 조회 21
같이 더러워지자..1
3:35 l 조회 17
다들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가 언제야?6
3:35 l 조회 20
다섯시에 라면 먹어야지1
3:35 l 조회 5
진짜 혼자잇는데 갑자기 무서울때 야한거보면 나아지지않음?
3:35 l 조회 4
이 새벽에 미쳐서 붙임머리 셀프제거함
3:35 l 조회 4
찐사랑은 없어1
3:33 l 조회 27
지인이 공기업은 고졸이나 초대졸이랑 같이일할수있다면서 웬만하면 대기업 노리라는데5
3:32 l 조회 53
술마셨는데 잠이 안온다
3:31 l 조회 4
안면도 어디든 추천해줄 사람?!
3:30 l 조회 5
남친이 영통으로 asmr 해줌ㅋㅋ 1
3:30 l 조회 30
갑자기 귀신 무서워서 화장실못가겟는데 뭔생각하면 나아짐11
3:30 l 조회 45
끈나시 << 여자 기준으로 평범한 수준이야 수위 있는 옷이야?13
3:29 l 조회 65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5
3:27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