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17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6년 전 (2020/2/06) 게시물이에요
2학년이상다녀야 편입 가능하잖아! 

그러면 3학년까지 다닌 사람은 3학까지의 성적으로 편입을 하는거야? 아니면 2학년때의 성적으로 편입을 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3학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1학년 너무 망해서 2학년때 편입 못하겠다 싶었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까지 성적일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1학년 너무 망해수 2학년때 편입못하겠다 싶었거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4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
1:48 l 조회 2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1
1:48 l 조회 16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7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4
1:46 l 조회 14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4
1:46 l 조회 21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7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2
1:46 l 조회 15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9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4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13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7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50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2
1:44 l 조회 16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4
1:43 l 조회 87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8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6
1:42 l 조회 90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5
1:41 l 조회 142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6
1:40 l 조회 72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25
1:40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