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26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9
이 글은 6년 전 (2020/2/07) 게시물이에요
22살 직장인이구! 다들 공부하는데 나만 안하는것 같기두하고 영어회화 너무 하고 싶었거든! 그래서 오늘 아침에 야나두 결제했어!! 다들 응원해주라 후회없는 결제였으면 좋겠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동지여... 나는 프랑스어지만 ㅜㅜ 같이 힘내자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ㅠㅠㅠ 같이 화이팅해서 외국어 마스터 되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홀 익인아 멀로공부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XX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려줘서고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직 공부지만 화이팅 하쟈~!! 아그리구 난 다이어트도 시작했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다이어트 힘들지! 할 수 있어! 나두 회사 다니면서 1년 다이어트해서 20kg감량했거든! 충분히 해낼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이번년도부터 회화 시작할건데 같이 아자하자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자아자!!! 우리 다 할 수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원스쿨어때 좋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는 진짜 예측 못하게 움직이는게 빡침
20:11 l 조회 2
지에스 홍라면치즈 비슷한데 덜 매운거 없나?
20:11 l 조회 3
신입 나이 아예 안보는 직장 어디있어?2
20:11 l 조회 9
정보/소식 이 대통령, 송영길과 만찬…불편한 정청래
20:11 l 조회 4
와 아빠가 나보고 내가 시집을 가야 아빠가 날것같대
20:11 l 조회 6
우울증 오늘은 조증이 온걸까봐 불안했지만
20:10 l 조회 11
가난은 진짜 티난다고 봐?2
20:10 l 조회 13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2
20:10 l 조회 15
삼전 40 가면 뺄게
20:10 l 조회 8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7
인턴 휴가
20:10 l 조회 7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1
20:10 l 조회 10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1
20:09 l 조회 7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5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4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2
20:09 l 조회 12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3
20:08 l 조회 5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4
20:0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