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30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6년 전 (2020/2/07) 게시물이에요
내가 그림 그리려는 용도로 아이패드 사려는데 모가 더 나을까?! 

겸사겸사 필기도 할구 게임도 할거얌!ㅎㅎ.. 

 

만약 프로면 11이랑 12.9랑 차이 많이날까? 가격은 차이가 많이 나서ㅠㅠㅠ거의 2~30만원 차이 나는 거같더라구.. 

추천 부탁햄..🥺🥺🥺 

 

지금 모아둔 돈으로는 에어밖에 못사는데ㅠㅠ돈 더 모아서 프로 사는게 낫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지금 프로 11쓰는 중이고 난 필기 위주로 이것도 너무 만족하고 오히려 너무 크면 학교 들고 다니기 불편해서 11로 샀는데 그림 자주 그릴거면 큰 게 나을 수도 있겠다 이건 가서 직접 보고 익인이 맘에 드는 크기로 고르먼 될 듯! 그리고 그림도 그릴거면 개인적으론 프로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취향차이구나...고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어는 안써봤고 프로랑 일반만 써봤는데 확실히 프로 좋더라ㅠㅠㅠ크기는 직접 보고 취향대로 사면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취향차이..! 고마버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일상 생중계중이라 엄마한테 말하고옴
15:55 l 조회 1
여행 때문에 동물 못키우겠어
15:55 l 조회 5
개인적으로 고기 날 것으로 먹는건 뭔가 돈 아까워
15:54 l 조회 9
엄마가 딸을 하녀처럼 부리는 경우 처음 봄
15:54 l 조회 10
정신병 종류중에 요즘 흔하게쓰는데 ㅜ 이거 뭐라고하지? 4
15:54 l 조회 16
아주대병원이 위상 높은데야?1
15:53 l 조회 12
운동 갈말 고민
15:53 l 조회 7
10일동안 5키로 뺐긔3
15:52 l 조회 34
지금 역대급 불취업이라는데 혹시 직장인들 이직생각 있어???2
15:52 l 조회 22
오늘 저녁 구운계란 2개
15:51 l 조회 11
아니 옆자리 여자 왜 커피 안시키고 앉아있노3
15:51 l 조회 34
축구 나는 진짜 조별리그 좋게 잘 끝내서 우리 힘으로 32강 가서 좋은 결과 받는 상상 했음 진짜로
15:51 l 조회 4
아빠가 수도 공사하는데 이정도면 부자야??? 1
15:51 l 조회 23
확실히 숙취엔 잠 똥 당임1
15:50 l 조회 18
가방 좀 골라주라 얘들아 ㅠㅠ 🥺🥺 하나만 딱9
15:50 l 조회 53
플립6 유저들아!!!!!!!!! ㅠㅠㅠ 배터리 개노답이야?
15:50 l 조회 7
나이 29 통장에 1400만원
15:49 l 조회 24
지그재그에서 다들 머 샀어???2
15:49 l 조회 38
요즘 중고딩들 심각한거 같은데… 5
15:49 l 조회 64
살말?!?5
15:4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