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39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6년 전 (2020/2/08) 게시물이에요

1. 취성패에서 어떤 거 배웠어?(전공이랑 관련이 있는지 없는지도 알려주면 더 고마울 것 같아❤)


2. 취성패 알선으로 취직했든 알선으론 못했어도 익들이 여기저기 이력서 넣어서 취직했든 취성패 끝나고 3개월 안에 취직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전공이랑 무관하고 3개월 안에 취업 못 했어ㅠㅠ내가 사는 지역이 내가 선택한 분야로 일이 많이 없기도 하고 무엇보다 학원이 많이 별로였고 교육과정 끝나고 담당자랑 면대면 이야기 나눈적 1도 없어...이력서나 포폴 관리 혹은 알선해주는거 거의 내 힌으로 해야해서 너무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고용센터에서 신청해서 했는데 담당자 적극성이 1도 없었어 같은 학원 다닌 사람 중에 고용센터 말고 다른 사설?에서 취성패 한 사람 있었는데 거기는 되게 적극적으로 해주고 그랬다고 하더라고ㅠㅠ 고용센터라고 다 좋은 건 아닌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익인이가 배운 게 좀 특이(?)했던 거라 자리가 많이 안 났던 건가?ㅠㅠ 안그래도 후기 찾아보니까 담당자가 복불복이더라구.. 사설 취성패도 있구나 고마워! 그럼 지금은 취성패 때 배운 걸로 취직한 거야? 실례되는 질문이라면 미안해 곤란하다면 여기엔 답 안해줘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지금 삼개월 넘긴지 며칠 안됐어ㅠㅠ아직 구직중 그렇다고 막 그렇게 특이한 직종은 아니긴 해...ㅎ담당자가 아무리 착하거나 해도 정보를 나에게 줄 수 있는 양은 한정적인 것 같아 그 분은 여러명의 사람들을 관리해야하고 그러니까 내가 느끼기엔 그냥 관리자 느낌이 강했어ㅠㅠ 다른 사람들은 교육 과정 끝나고 담당자 만나러 가고 그랬는데 나는 전화와서 그냥 이메일로 교육 끝난거 사진 보내라고 하고 끝이었거든ㅠㅠ물론 좋은 사례도 많으니까 이것저것 많이 찾아보고 취성패 신청해! 유형부터 수당 받을 수 있는거 등등 그리고 무엇보다 교육받으려는 과정 진짜 잘 봐야해...그냥 대충 이름보고 이거 해야겠다 하면 내 꼴 난다...!ㅋㅋㅋㅋ큐ㅠㅠㅠㅠ하나하나 과정이나 강사 어떤지 후기같은것도 잘 보고 선택하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 세세하게 답해줘서 정말 고마워ㅠㅠ 사실 몇 달 전부터 취성패를 고려하고 있으면서도 후기 보면 되게 평이 갈려서 시작을 못 했었거든 근데 이렇게 시간 낭비하는 것보단 취성패 통해서 자격증이라도 따는 게 도움될 것 같아서 이제 시작하려구.. 익인이가 조언해준 대로 하나하나 꼼꼼히 알아보고 선택할게 고마워! 익인이도 얼른 구직 활동 끝내고 만족스러운 곳에 들어가면 좋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생에서 허벅지 제일 많이 내놓는 나이
14:59 l 조회 1
회사생활중 궁금한게 있는데 누굴 따라야해?
14:59 l 조회 1
너넨 관심있는 사람이 인기많으면 어땡1
14:58 l 조회 3
세무사 사무실 경리 나이많은사람도 뽑아?
14:58 l 조회 5
진상들 하는 패턴 왜 이렇게 똑같냐
14:58 l 조회 2
대학 동기들 각자 길 찾아가는 거 기분 되게 이상해
14:58 l 조회 2
34~35 에도 공무원 되는 사람 많아?? 일행!
14:58 l 조회 6
와 벌써 6월달이란 게 실감이 안 남
14:58 l 조회 3
당근 2만원짜리 네고 가능이면 4
14:58 l 조회 8
중국여행 동행 구해본사람?
14:58 l 조회 5
다들 무슨 노래 듣는중이야1
14:57 l 조회 9
아이폰 17e 핑크 광각ㄷ돼??
14:57 l 조회 2
전자렌지에 돌린 냉동만두야 말로 아이스크림튀김이 아닐까1
14:57 l 조회 8
98 94 결혼하는데 (내년에) 빨리하는편임??5
14:57 l 조회 13
알바 교대 몇 분 전에 오는 게 매너라고 생각해?2
14:56 l 조회 8
20키로뺏는데 오히려 가슴컵이 더 커질수잇어?5
14:56 l 조회 24
주식 처음 질문!1
14:56 l 조회 17
아 블리치 예매 오픈 기다리다 숨 넘어가겠네
14:55 l 조회 3
나 슽체형같아? 9
14:55 l 조회 25
근데 진짜 다이어트는 체성분을 봐야함...2
14:5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