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60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
이 글은 6년 전 (2020/2/09) 게시물이에요
1/16-23 필리핀 세부 다녀왔고 목감기기운있다가 괜찮아졌는데 어제부터 열,몸살(이거는 내가 운동해서 근육통일 확률이 매우 높음),목 엄청 아픔,근데 기침은 안해! 그래사 걱정되는데 8일전에 최근에 확진자 나온동네에서 친구 만나서 놀다 왔는데 아니겠지ㅠㅠ? 

그냥 병원 가봐도 되려나..?? 

전화해보라고 하는데 나 필리핀에서 감기기운있는 상태로 돌아왔을 때도 설사하면 전화하라해서 다음날에 설사해서 전화했는데 돌아오는 대답은 필리핀은 안전국가니까 코로나 아니라는 얘기뿐이였어ㅠ
대표 사진
익인1
다시 한 번 더 전화해봐 지금은 메뉴얼 바뀌어서 응대도 다를 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내일 병원가기전에 전화해보고 나가야겠다ㅜ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화 한번 더 해보고 일단은 집에서도 마스크 끼면서 낫는지 안낫는지 봐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 우선은 밥도 가족이랑 따로먹고있다.. 근데 아빠도 이미 감기기운 있으신것같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에서 푹 쉬다가 ㅜㅜ 증상 너무 심해지면 1399 전화해봐! ㅠㅠ 내 친구도 쓰니랑 증상 비슷한데 일반 병원에서 자가격리 하라구 해서 자가격리 중이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운동해야하느네두ㅜㅜㅜㅜㅜ 슬프다고마워!!! 우선은 푹쉬어야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확실히 3째 막내들이
0:48 l 조회 1
비트코인붐이 이번 주식붐보다 핫했음?
0:48 l 조회 2
하 진심 새벽에 밖에서 왤케 크게 얘기하는 거야
0:48 l 조회 2
청순귀욤 vs 청순세련 뭐가 더 취향이야?
0:48 l 조회 3
내 예수금 71만원 대체 어떻게 빼는지 아니?
0:48 l 조회 3
스페이스x 산 사람?
0:48 l 조회 3
여자 키 158에 몸무게 43이면 저체중 아니야?? 4
0:47 l 조회 11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2
0:46 l 조회 6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4
0:46 l 조회 20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3
0:46 l 조회 16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1
0:46 l 조회 16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3
0:45 l 조회 33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4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11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6
0:45 l 조회 16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6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14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