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를 타선이 없네,,,,,,, ㄹㅇ 모든 뮤비가 고능함 색감 연출 스토리 씨지 같은 거도 너무 잘 뽑음 노래도 좋은데 뮤비 때깔이 진짜 개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스테디ㅠ 아니 사쿠야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완전 몰입해서 봄 그 유령,,? 없어지고 애니메이션으로 바뀌면서 사쿠야 눈물 흘리고 다같이 춤추다가 사쿠야가 울컥해서 춤 멈추는 장면 진짜 너무 좋았다,,, 그리고 위시풀 윈터ㅠㅠ 뭔가 마음이 너무 따뜻해지는 뮤비야,, 근데 댓글에 료 이야기가 많던데 료 관련된 스토리야,,? 료의 추억이 모두의 추억이 됐다길래 혹시 료랑 관련있는 뮤빈가 궁금해서,,!! 그리고 송버드 팝팝 서프는 뮤비가 진짜 너무 청량하고 예뻐 완전 톡톡 튀는 느낌임 진짜 위시 색깔로 잘 뽑은 거 같아서 좋았어,,, 베이비블루나 헬로멜로 느낌도 너무 좋으뮤ㅠㅠㅠ 하 이걸 어떤 느낌이라고 해야 될지 모르겠는데 뭔 느낌인지 알지,,,, 아 노래는 진작에 다 들었는데 뮤비를 왜 이제 봤을까ㅠ 진짜 모든 뮤비가 다 너무너무 취향임,,,,,,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