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69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6
이 글은 6년 전 (2020/2/10) 게시물이에요
바로바로 

 

 

 

이거 반찬인줄 아는사람 별로 없을듯 | 인스티즈 

 

 

천사채무침!!! 

마요네즈에 묻혀져있는거 그거 꿀맛인데 

+++++ 

회 밑에 깔려있는 허연 그 친구임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 처음봐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가 누워있는 그 친구인가,, 허연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짚신에 있는 그놈이라니 저거 짱맛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게 해파리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다시마 추출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RGRG 근데 왜 천사채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발자는 배대열(㈜황금손 대표)로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건강식품을 연구하던 도중 천사채를 개발했고, 회를 받치는 장식용으로 쓰일 줄은 몰랐다고 설명했다. 이름의 뜻은 "하늘이 내릴 만큼 귀하고 먹으면 몸이 가벼워져서 천사처럼 하늘을 날 수 있다는 뜻"이라 전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쓰나 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무위키가 알려줬는걸??? 근데 건강식품을 마요네즈에 묻혀먹는 민족... 너무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도 비주얼도 처음 보는걸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짚신매운갈비찜가면 주는거 맨날 더달라해서 먹는다 짱조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저게 그거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상에 저게 천사채구먼 해파리인줄 ㅋㅋㅌㅌㅋㅋㅋ 지금까지 해파리 맛나당 오도독 이러면서 먹었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너무 맛있어서 이거 이름이 뭐지... 하면서 알아냈었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꾸미랑 쌈 싸 먹으면 진짜 맛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내가 자주 가는 주꾸미 집에서 반찬으로 나오는데 너익 뭘 좀 아는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적은 있지만 안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밥이랑은 안먹음 그냥 얌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채무침?? 주재료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요네즈+와사비면 시러...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과거의 나야 이거 ㄹㅇ 맛있어 니가 맛있다고 난리쳤던 걔가 얘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맛있는데ㅠ 근데 밥이랑 먹지는 않고 걍 쟤만 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매운 음식이랑 먹으면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매운갈비에 최고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캬 저거 짱맛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식감이 좋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쭈꾸미, 쭈삼 같이 매운 음식이랑 깻잎에 같이 쌈싸먹으면 진짜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꿀맛임
천사채 샐러드만 몇그릇씩 리필함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깻잎을 잊고있었네... 깻잎까지 있으면 진짜 뭘 ㅁ거어도 안 무섭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깻잎이랑 먹어야 맛의 완성임... 향긋하고 까끌한 식감... 가끔 날치알 주는 집 있는데 진짜 미쳐벌임 입 안에서 파티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로 파티하지 입안에서 팡팡 터지는게 여의도 불꽃축제가 안부럽다 한강 안가도 됨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 나 돈생기면 용두동 쭈꾸미 먹으러 간다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와 맛집 알아간다 용두동 이름 처음 들어봤는데 이름부터 맛집같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놀건 없지만 쭈꾸미만 먹고 가렴... 아 저거 동네 이름인데 저 상호 가게도 있긴 해... 나는 무슨 할매쭈꾸미?간닼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 회 먹을 때 엄마가 먹는 거 아니라구 했는데 모야 먹는 거 였네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횟집 알바생으로서 회 밑에 깔리는건 먹지 않는걸 추천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앗 그럼 안 먹을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독오도독 마싯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쭈꾸미랑 같이먹으면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Rgrg 급식에 가끔 나오던고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다이어트 하는 익들한테 한줄기 빛... 칼로리도 곤약 뺨치게 낮고 천사채를 당면처럼 만들 수 있는데 ㄹㅇ 곤약면같은 냄새도 안나고 진짜 당면같아!!! 해 먹을 수 있는 요리 무궁무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왕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학교근처 순두부집가면 저거준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꿀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꾸르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짱맛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천사채는 나정순 할머니 쭈꾸미랑 먹으면 진삼 세상 꿀맛 ㅡ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거 급식에 나왔었는데 진짜 너무 싫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거 오독옫고 하구 짱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급식으로 가끔나왔었는데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나 진짜 시러함 마요네즈 싫어해서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거 먹어도 되는 거엿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먹는거! 건강식품인데 회 밑에 깔려있는건 먹으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왜안돼!!)!'ㅍ!!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횟집에서 천사채 재활용하는경우가 많아 씻어서 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쭈꾸미볶음이랑 먹으면 짱맛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일 할까말까
19:19 l 조회 3
자취생 저녁 40
19:19 l 조회 4
영국도 총리가 뭔 10년사이에 6번이나 바뀌냐 ㅋㅋㅋ
19:19 l 조회 2
나 돈 이렇게 관리해도 되는거냐
19:18 l 조회 5
간호익들아 나도 취업할 수 있을까? 1
19:18 l 조회 4
ㅋㅋ힘들다고 엄마한테 얘기했는데 본인이 더힘들대
19:18 l 조회 5
진짜진짜진짜 너무 퇴사하고싶은데
19:18 l 조회 8
나 오늘 첫출근인데 퇴근도 이제 해.. 저메추 좀 해쥬라2
19:18 l 조회 5
모니터 사려는데 이왕 사는거 4k가 좋을까?1
19:18 l 조회 5
어제 알바 그만두고 같이일하는 언니한테 나름 친해졌다 생각해서
19:17 l 조회 18
카톡 안 읽고 대화방 나가면 읽었다고 떠?1
19:17 l 조회 5
남친 있는 익들 데이트 중에 친구랑 연락해? 8
19:16 l 조회 18
병원갔는데
19:16 l 조회 11
나만 다이어트하고 당친자 됨?
19:16 l 조회 21
진지하게 고양이는 조형적으로 너무 완벽한거같음4
19:16 l 조회 19 l 추천 1
점심에 간장찜닭 푸짐하게 먹엇는데 저녁 곱창 먹으면 위장 혹사 시키는 거겟지??2
19:16 l 조회 14
17일에 네일했는데 네임펜이 묻었어ㅠㅠ 4
19:16 l 조회 23
cma만들었는데 수익률봐ㅋㅋㅋㅋㅋㅋㅋㅋ
19:15 l 조회 31
집값이 저출산 원인중에서 제일 큰듯
19:15 l 조회 10
회사 성수에 있어서 멋쟁이들 많이 보는데 나는 한없이 누추함2
19:1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