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69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6
이 글은 6년 전 (2020/2/10) 게시물이에요
바로바로 

 

 

 

이거 반찬인줄 아는사람 별로 없을듯 | 인스티즈 

 

 

천사채무침!!! 

마요네즈에 묻혀져있는거 그거 꿀맛인데 

+++++ 

회 밑에 깔려있는 허연 그 친구임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 처음봐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가 누워있는 그 친구인가,, 허연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짚신에 있는 그놈이라니 저거 짱맛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게 해파리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다시마 추출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RGRG 근데 왜 천사채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발자는 배대열(㈜황금손 대표)로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건강식품을 연구하던 도중 천사채를 개발했고, 회를 받치는 장식용으로 쓰일 줄은 몰랐다고 설명했다. 이름의 뜻은 "하늘이 내릴 만큼 귀하고 먹으면 몸이 가벼워져서 천사처럼 하늘을 날 수 있다는 뜻"이라 전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쓰나 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무위키가 알려줬는걸??? 근데 건강식품을 마요네즈에 묻혀먹는 민족... 너무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도 비주얼도 처음 보는걸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짚신매운갈비찜가면 주는거 맨날 더달라해서 먹는다 짱조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저게 그거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상에 저게 천사채구먼 해파리인줄 ㅋㅋㅌㅌㅋㅋㅋ 지금까지 해파리 맛나당 오도독 이러면서 먹었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너무 맛있어서 이거 이름이 뭐지... 하면서 알아냈었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꾸미랑 쌈 싸 먹으면 진짜 맛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내가 자주 가는 주꾸미 집에서 반찬으로 나오는데 너익 뭘 좀 아는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적은 있지만 안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밥이랑은 안먹음 그냥 얌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채무침?? 주재료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요네즈+와사비면 시러...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과거의 나야 이거 ㄹㅇ 맛있어 니가 맛있다고 난리쳤던 걔가 얘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맛있는데ㅠ 근데 밥이랑 먹지는 않고 걍 쟤만 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매운 음식이랑 먹으면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매운갈비에 최고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캬 저거 짱맛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식감이 좋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쭈꾸미, 쭈삼 같이 매운 음식이랑 깻잎에 같이 쌈싸먹으면 진짜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꿀맛임
천사채 샐러드만 몇그릇씩 리필함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깻잎을 잊고있었네... 깻잎까지 있으면 진짜 뭘 ㅁ거어도 안 무섭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깻잎이랑 먹어야 맛의 완성임... 향긋하고 까끌한 식감... 가끔 날치알 주는 집 있는데 진짜 미쳐벌임 입 안에서 파티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로 파티하지 입안에서 팡팡 터지는게 여의도 불꽃축제가 안부럽다 한강 안가도 됨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 나 돈생기면 용두동 쭈꾸미 먹으러 간다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와 맛집 알아간다 용두동 이름 처음 들어봤는데 이름부터 맛집같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놀건 없지만 쭈꾸미만 먹고 가렴... 아 저거 동네 이름인데 저 상호 가게도 있긴 해... 나는 무슨 할매쭈꾸미?간닼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 회 먹을 때 엄마가 먹는 거 아니라구 했는데 모야 먹는 거 였네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횟집 알바생으로서 회 밑에 깔리는건 먹지 않는걸 추천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앗 그럼 안 먹을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독오도독 마싯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쭈꾸미랑 같이먹으면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Rgrg 급식에 가끔 나오던고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다이어트 하는 익들한테 한줄기 빛... 칼로리도 곤약 뺨치게 낮고 천사채를 당면처럼 만들 수 있는데 ㄹㅇ 곤약면같은 냄새도 안나고 진짜 당면같아!!! 해 먹을 수 있는 요리 무궁무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왕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학교근처 순두부집가면 저거준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꿀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꾸르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짱맛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천사채는 나정순 할머니 쭈꾸미랑 먹으면 진삼 세상 꿀맛 ㅡ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거 급식에 나왔었는데 진짜 너무 싫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거 오독옫고 하구 짱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급식으로 가끔나왔었는데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나 진짜 시러함 마요네즈 싫어해서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거 먹어도 되는 거엿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먹는거! 건강식품인데 회 밑에 깔려있는건 먹으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왜안돼!!)!'ㅍ!!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횟집에서 천사채 재활용하는경우가 많아 씻어서 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쭈꾸미볶음이랑 먹으면 짱맛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비스직 주6일 12시간 어때?
19:07 l 조회 1
나 좀 위로해줄사람 메가커피 알바 세달만에 그만두게되었는데
19:07 l 조회 1
알포인트라는 영화 알아?
19:07 l 조회 1
남자들 잘 웃어주면 착각해?
19:06 l 조회 8
난 어릴땐 키큰게 좋았는데 나이먹으니까 좀 그렇더라...
19:06 l 조회 6
공시 떨어진 익들아 부모님께 말했니?
19:06 l 조회 4
직장인 익들아… 팀 사람들 다 내보내지고 나혼자 남았는데 1
19:06 l 조회 11
99/03~00/02월생 남자가 내년말까지 5000만은 모아논거면1
19:06 l 조회 7
컴활 2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
19:06 l 조회 4
회사에서 남의 물건 함부로 쓰는데;
19:06 l 조회 12
보통 생일산물은 당사자가 원하는거 사주지않아? 1
19:05 l 조회 8
목옆에 멍울때문애1
19:05 l 조회 6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5 l 조회 26
다들 집안좋은게부러워? 연봉높은게부러워?8
19:05 l 조회 20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2
19:03 l 조회 58
메가커피는 저울 안써?1
19:03 l 조회 13
어렸을때는 키 큰게 콤플렉스였는데1
19:03 l 조회 21
선으로 만났는데 부모가 결혼반대하는 경우도 있어 ??3
19:02 l 조회 12
와 신입 케어 다들 어떻게했어..? 장난아니다3
19:02 l 조회 85
이거 가방 오때1
19:0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