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79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6년 전 (2020/2/10) 게시물이에요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한국인인데 잘 먹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국인인데 못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도 이파리 하나 먹고 웩 뱉더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나도그랬어ㅁㅁㅋㅋㅋ우리학교 뒤쪽에 반미파는 곳이 있었는데 고수 들어있는줄 모르고 먹다가 입ㅂ맛버려서 그뒤로 쌀국수도 못먹었다..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나도 향신료 다 잘 먹는건 아닌데 그건 깻잎같고 맛있더라구~ 삼겹살 먹을 때 먹으면 깔끔하게 잡아주는 느낌!
근데 신서유기 보니까 중국은 기본으로 자주 들어가는 것 같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헉 그렇구나 대만요ㄹ리에도 들어가는거 같더라공! 예전에 그냥 파랑 미나리같은건줄알고 입에 넣었던 기억이나...
헐 삼겹살에 고수라니......... 신기하다 하긴 잘먹는사람들은 짜파게티에 고수얹어서 먹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한국인인데 잘먹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바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바사인거 아는데! 우리나라는 보통 원래 안먹던 채소?다보니 낯설어서 그 맛을 잘 모르거나 못먹는 사람이 많으니까 대체적으로 어떻냐고 물어보는거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국 남부 요리 보니까 매 끼니마다 고수, 팔각, 기타 향신료 거의 필수로 들어가던데 우리나라보단 더 잘 먹을듯? 중국 북부 사람보단 남부 사람이 더 잘먹는 사람이 많긴 하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북부는 베이징이고 남부는 항주 상해 이쪽인건가.. 대만요리에도 좀 들어가는게 있더라공!!! 알려조ㅓ석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닝 그것보다 더더더 남부! 윈난성 쪽
거긴 라오스, 베트남, 미얀마 접경지대라 기후도 그렇고 식문화도 그렇고 동남아랑 중국식이 혼합되어있더라.진짜 매 끼니 고수가 들어가는 수준이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주변지인 중에서 제일 대학 높은 사람은 어디다녀?
19:48 l 조회 1
친구가 무리 중 한 명한테 유독 시녀처럼 굴어
19:48 l 조회 1
아 생리 이번달 안하나보ㅓ 쌰갈
19:48 l 조회 1
애인 벗은 몸 보고 실망한적 있어?
19:48 l 조회 2
익들아 개급함 3일지난 치킨 먹어도 될거같음?
19:48 l 조회 3
이거 한번 예측좀 해줘 ...1
19:48 l 조회 9
오,...
19:47 l 조회 1
생리 안 한지 너무 오래 됐는데ㅜ 1
19:47 l 조회 5
강아지 용품 보통 어디서 많이들 사???
19:47 l 조회 3
너무 심심해서 화장하고 나갈 예정
19:47 l 조회 4
평범한 남자가 무시 하는건 상관 안하면서 왜 키큰 잘생남이 무시하면 그건 신경 쓰이면서 기분 나빠해?
19:47 l 조회 3
눈썹문신 망한것 같음5
19:46 l 조회 21
오레오 중독성 미쳤음..
19:45 l 조회 14
외박 나온 군인인데4
19:45 l 조회 18
대학교 과제할 때 ai 쓰기 시작한 거 언제부터지??8
19:45 l 조회 8
친구 오빠 결혼식
19:45 l 조회 11
엽떡 닭발 그리 맛잏어?
19:45 l 조회 7
너네 땀나면 어디부터 땀나?5
19:44 l 조회 8
이거 보니까 왜 한동훈이 잘생겨보이지2
19:44 l 조회 16
하이닉스 아직 추매 안한 사람있어?3
19:4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