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80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6년 전 (2020/2/10) 게시물이에요
나는 평소에 235정도 신는데  

구두는 5cm이상이면 230신어!  

근데 맨발로 신을땐 상관 없는데.. 스타킹(살색) 신으면 구두신었을때 앞으로 밀려서 225 사서신고싶음.. 

 

다들 어케 신엉?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난 구두면 +5해서 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킹신어서 앞으로 밀려두? 완전 쑥쑥 빠지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난 헐떡거리진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걷기 힘들정도로 빠져가지구.. 스타킹 유죄 선고합니다 땅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면 쓰니 발이 원래 작은사이즈인거 아냐?? 운동화를 편하게 신는편인가 앞뒤 길이가 235에서 225면 10차이나는것같애서 보통 그러면 구두가 안들어가더라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구두 235신으면 맨발에도 쑥쑥빠져서 탈락
230은 맨발 통과, 스타킹 탈락

이래서ㅠㅠ 사이즈를 어케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ㅜㅜ 구두 초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225가 들어가고 편하다 싶으면 225 신어 근데 보통은 구두가 운동화보다 타이트하게 나와 쓰니가 운동화 사이즈를 크게 신는것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런강...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조금 큰데 발가락이 아파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스타킹 신고 구두 신었을 때 발 밀려서 빠지지는 않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본문대로 그만큼이나 차이나면 발이 들어가지도 않을꺼같은데 평소신발을 크게신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냥!
그냥 적정?하게신으면 35신구 완전 낭낭하게 신는다 하면 40신거든!

내 발이 이상한건가.. 내가 구두랑 친해지지 못한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평소 235 구두도 235 맨발에 신는 샌들같은 구두는 240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킹 신어서 밀려두 그냥 235? 발 안빠졍? 나는 엄청 빠져서..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오히려 230사면 처음에 발이 아예 안들어가던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35도 신으면서 늘려나가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레기는 모르겠다..
제일 좋은 방법은 .. 구두를 신지 않는건가 .. 희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운동화보다 +5해서 산다 구두는!
대체적으로 구두는 좀 타이트하게 나오는것 같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ㅅ 진짜?
하나 배워가지만 절대 그렇게 못신는 나레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미생활에 얼마씀
19:25 l 조회 1
본인표출 장애인 콜택시 대기 1시간 반째...
19:25 l 조회 1
8월에 파리갈까했는데
19:25 l 조회 1
급발진 댓글들 좀 무섭다..
19:25 l 조회 1
으악 은은하게 남친 자랑하는 거 ㄹㅇ 왤케 오글거렼ㅋㅋㅋㅋ
19:24 l 조회 9
어린이집 녹음되는 앵무새 인형 애착인형 보내면 선생님으로서 어때?3
19:24 l 조회 8
곧 결혼하는 친구 전세로 집구했다는데 대출 얼마받았는지2
19:24 l 조회 9
우리 아파트 동에 경찰차 과학수사대 구급차 왜왓지..
19:24 l 조회 4
외음부쪽에 뾰루지나서 산부인과 갈려는데 얼마드니
19:24 l 조회 3
스퀘어가 하닉보다 좋아? 1.5배 오른다는데1
19:24 l 조회 7
유럽 혼자 여행 간 사람 있어?
19:23 l 조회 6
앞머리 어제 잘랐는데 기르고 싶어짐
19:23 l 조회 5
버터 생으로 먹을때 가염먹어야돼 무염먹어야돼??4
19:22 l 조회 10
나만 낙태 반대하냐16
19:22 l 조회 39
간병비 보험 있는 익 1
19:21 l 조회 7
친구 만나는 것도 생각하자니까 알바 어렵다..
19:21 l 조회 8
하닉 이제 300 안오면 노답인데1
19:21 l 조회 32
월세 계약해지 문자로통보 해도됨?1
19:21 l 조회 8
테무 환불 john 나 느린거 ㄹㅇ 제일 빡치는 포인트임 ㅋㅋㅋㅋ
19:21 l 조회 5
너네가 만약 식당 자영업을 막 시작해서 어떤 손님한테 작은 미미 보쌈 다섯조각?정도를 서비스접시로 드렸어4
19:2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