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는 사람이 너무 동글하게 나오고 화질이 별로... 유라이크는 너무 오이처럼 나오고 hd모드 안하면 소리가 안나는 대신 화질 구림 일반카메라로 찍자니 너무 사실주의에다가 좌우반전 안되서 최고의 자세잡기 어렵.. 걍 아날로그가 소리도 안나고 적당히 사실주의에 보정카메라 안쓴 느낌이라 좋음
| 이 글은 6년 전 (2020/2/11) 게시물이에요 |
|
소다는 사람이 너무 동글하게 나오고 화질이 별로... 유라이크는 너무 오이처럼 나오고 hd모드 안하면 소리가 안나는 대신 화질 구림 일반카메라로 찍자니 너무 사실주의에다가 좌우반전 안되서 최고의 자세잡기 어렵.. 걍 아날로그가 소리도 안나고 적당히 사실주의에 보정카메라 안쓴 느낌이라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