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33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4
이 글은 6년 전 (2020/2/14) 게시물이에요
저번달에 성기에 뭐가 나서 std하고 

유레아리티쿰 가드넬라 칸디다 나와서 2주동안 산부인과 다니고 약먹구 

3주 지나서 오늘 재검했는데 저 3개 그대로 나옴 

산부인과 옮길 생각이긴 한데 

성병이 안없어졌다는게 너무 우울하다 

남자친구는 검사해도 아무것도 안나옴 .. 난 오빠가 처음인데 하..
대표 사진
익인1
오빠가 첨인데 어케 성병이걸리지..남친한테 옮은게 확실한데ㅠㅠ에구.. 치료하느라 맘고생많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오빠도 검사했는데 안나왔구 ㅠ! 모텔 수건이라 공중목욕탕에서도 걸릴수있는거라했었어 마침 모텔갔다가 3일만에 증상일어났었어서 그거라고 추측중...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유레아는 원래 여자 몸에 잇는건데 그 균이 일정수치를 넘으면 유레아너쩌고 로 나오는거랫어!! 그리고 여러가지 원인이 임ㅅ다고 해서 남자한테만 옮은거라고 확정지으면 안된당...비뇨기과 의사쌤이 알려줫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재검햇는데 다시오랭 ㅜㅜ넘슬푸다 쓰나 우리 홧팅하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오빠 의심은 전혀안해ㅠ 근데 혹시 인인은 검사할때 의사쌤이 콘돔여부 상관없이 성관계 하지말라했었어..? 난 콘돔끼면 해도된댔는데 혹시 저것도 영향있나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되도록이면 하지말라햇엇어ㅜㅜ근데 재검받기전에 두번정도햇엇어...ㅠ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서 나도 악영향잇어서 그런가 싶어ㅜㅜㅜㅜㅠㅠ모텔이 비위생적이어서 그런가 싶고...하 다른사람들은 한달안에 낫던데 난 왜이러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혹시 뭐하나만물러봐도될까 실례가안된다면 ㅠㅠ그 뭐났다는게 성기주변에 빨갛게 부어오르고 간지럽고그랬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빨갛기보다는 하얀 뾰루지같은게 나고 간지러웠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빨갛게 부어오른것도 세균성이나 곰팡이성일수있어 나 성관계후에 클리쪽 진짜 간지럽고 소음순 안쪽이 빨갛게 부어서 병원간적있는데 세균성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아 혹시 또 약먹고 재검 받은 후 치료 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처음 간곳에서 2주약먹고 안나아서 한달뒤에 다른 병원으로 옮겨서 또 2주약먹어서 안나왓어! 거의 2달걸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행이네! 나도 이제 약 다 먹고 3월 말에 재검하는데 안나았을까봐 걱정이 많아서 ,,, ㅠㅠ 쓰니 고생했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나! 나 익인6인데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ㅠ ㅠ 남자친구도 같이 약 먹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우리는 나 검사하기 전에도 계속 콘돔끼고 관계했었고(노콘한적이없음) 남자친구는 검사에서 아무것도 안나왔었어! 근데 같은 산부인과인데도 한 의사는 남자친구도 같이 치료받으라 하고 한 의사는 남자친구 검사결과에서 이상없으면 안받아도 된다고 했거든? 사실 ㅎ 남자친구 산부인과로 데려가는게 좀 그래서 안받아도 된다는 의사한테 치료받았어...ㅎ 근데 그동안 계속 콘돔끼고 관계도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다 나았어! 남친도 std는 해야하고 결과 깨끗하면 안해두될거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더워서 6천원짜리 커피를 샀는데
19:48 l 조회 1
아니 난 요즘 알바 구하기 어렵다는 말 했는데 왜 이런 말을 하는거야?
19:48 l 조회 5
진자 애매하게 예쁘면 왤케 질투가 심할까
19:48 l 조회 4
얼평받는 익들 후면으로 찍고 올리는건가
19:48 l 조회 2
저녁메뉴 좀 골라주라2
19:47 l 조회 3
직장에서 술 좋아하는 사람끼리 친해지는거 있어?
19:47 l 조회 6
얘들아 너네 장우산이랑 삼단우산중에 뭐 쓰고다녀? 1
19:47 l 조회 6
동네 혼술바 생겼는데
19:47 l 조회 2
여자 27살 모솔임 궁물4
19:47 l 조회 9
수영 티백 물량없을땐 그렇게 갖고싶더니
19:47 l 조회 2
우울할때마다 남자랑 자면 좀 나아지는데 이것도 자해야?2
19:46 l 조회 11
유흥 좋아하고 애인 있는 사람치고 거짓말 안치는 사람 못봄
19:46 l 조회 5
개인적으로 보기 싫은글5
19:46 l 조회 12
대기업 vs 돈 많이주는 중견 선택할수있으면 어디갈거임?1
19:46 l 조회 5
힘내라고 남사친이 1
19:46 l 조회 9
러닝머신에서 뛰는 재미를 알게 됨
19:46 l 조회 9
경찰군인소방관 이런 거엔 여자 많이 안 뽑았으면 좋겠어 2
19:45 l 조회 11
친구가 결혼하고 달라진거 같은데2
19:45 l 조회 9
요즘 음식점들 다 이상한 거 같음1
19:45 l 조회 5
28-30살인 익들아 부모님이 결혼얘기해?3
19:4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