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90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6년 전 (2020/2/18) 게시물이에요
아이패드 프로 3가 있는데 지금 액정이 깨져서 꼴도보기 싫어서 안쓰는 중이야 곧 개강이라 리퍼를 받든가 해야겠는데... 

 

1.아이패드 프로 3를 리퍼받는다 (예상비용 약 70) 

 

2.프로 3는 그대로 놔두고 아이패드 에어3나 7세대를 산다(이 경우 펜슬도 새로 사야함...) 

 

어떻게하지...
대표 사진
익인1
1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그게 낫겠지?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조언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격 에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거 사는게 경제적이긴 한데 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딱히 경제적인거 같지도 않은게 뭔가 펜슬까지 사려니까 아까운 기분? 그리고 더 좋은 사양 있는데 낮은거 쓰려니까 좀 싫기도 하고 근데 리퍼받는 가격 에바인거 ㅇㅈ... 흑흑 다신 술먹으러갈때 아이패드 안들고나갈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긴 펜슬 15만원돈 하니까 ㅠㅠ ㅠㅠ 쓰니보고 배웠다 나도 프로3 안깨지게 조심 해야겠다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먹으러 갈때 절대 들고가지마... 난 심지어 한번 떨궈서 깨지거 또 한번 더 떨궈서 또 깨졌어.... 쥬르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거 사나 리퍼 받나 비슷하긴 하다... 에케플 안들어뒀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안들어놔서 고민중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경제적으로 너무 비효율적이지않아?? 저렴한거 40+프로4 예상 150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구나! 근데 너익말처럼 하려면 그냥 안사고 버티다가 프로 4사는게 낫겠다~ 조언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리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3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
7:51 l 조회 7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4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2
7:50 l 조회 21
소개팅 2일전인데 1
7:50 l 조회 10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
7:49 l 조회 11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14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
7:48 l 조회 31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2
7:48 l 조회 11
놀고나서 재미없었어 기빨려 이러는 애 있는데 2
7:48 l 조회 14
퇴근하고 약속 있으면
7:48 l 조회 6
울아파트에 쥐있네1
7:47 l 조회 12
오늘 미국에서 한국 돌아오는 꿈 꿨어
7:46 l 조회 13
맥북 아이패드 사려면 빨리사2
7:45 l 조회 72
첫번째남자 남주아빠미쳤다
7:45 l 조회 10
지거국 졸업하고 온리팬즈 하는거... 제정신 아닌거같아 보여?10
7:44 l 조회 128
아 아줌마들 버스새치기 개빡침
7:44 l 조회 8
익들아 그 원숭이 그림? 브랜드는 스테디야?8
7:44 l 조회 23
혹시 바선생잘알 있니ㅠㅠ이거 외부유입일까(사진주의)8
7:42 l 조회 72
다들 회사 잡플래닛이나 블라인드 리뷰 몇이야?2
7:4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