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013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밤낮 바뀐 사람이면  

아침 저녁 약을 

일어난 시간에 맞춰서 먹으면 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어? 내가 이해를 못한건가? 밤낮이ㅜ바꼈다 = 그래서 밤에 아침약을 먹고 아침에ㅜ저녁약을 먹는다는고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새벽 4-5시쯤에 자서 오후 2시쯤에 일어나서ㅜㅜㅜㅜㅜㅜㅜ아침약을 지금 먹우려 하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늦어; 웬만하면 시간 맞춰서 먹는 습관 들이는게 좋을것같아...내가 그랬다가 이젠 꼬박꼬박 그 시간대에 먹거든 ㅠㅠ 아니면 병원이나 약국에 전화해서 물어봐도 될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밍.. 우짜지 어제 지어와서 어제도 내가 저녁약 새벽에 먹으려고 했는데 여기서 사람들이 시간 늦다그래서 참고 오늘부터 먹을라했는데 지금도 늦다하묜,,,, 허허 ㅜㅡㅜ 금요일에 어라했는데 3일치 약 다 목고.. 정신과 첨인데 우짜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간 꼭 맞춰서 먹을 수는 없는 상황인거야? 난 시간대 맞추려고 한 몇주를 불면증으로 고생했지만 새하얗게 불태웠어,,,정신과약은 대부분 멍해지거나 졸리거나 이러니까 늦어도 꼭 이 시간 전에는 드세요! 라고 강조도 해주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난 시간 얘기도 안해줬어... 그냥 아침 저녁약 준다했거든 ㅜ.. 내가 평소 4-5시에 자는데 어떻게 시간 맞춰서 먹어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의사한테 언제자고 언제 일어나는데 약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안물어봣오? 전화로 물어봐봐 개인병원은 7시까지잖어! 만약에 물어봣는데더ㅠ안알려주면 병원 옮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집에언니있어서 전활 못하는중임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왜숨겨...? 가족들이 알아야 도와주지.. 숨기지마 창피한거 전혀 아니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ㄴㄴ우리집 답없어 가족ㅋㅋ내가 정신병 왜 생겼는데 가족 때문이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나도 그랬는뎅...나 지금 공황 4년차야 우울증에 강박증 자해/자으사알 시도 여러번 있고 정신병은 혼자 절대 못이겨 안걸려본 사람들이라 별거 아닌데ㅜ오바싸는 것처럼 말해도 상처받을 필요없어 그냥 나처럼 너무 늦기전에 빨리 나아졌으면 좋겠다ㅜ일단 오늘부터 약 밤낮 상관없이 먹어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약에 의존만으로 되는게 아니라 환자가 의사랑 소통도 잘되고 무엇보다 의사를 진짜 잘만나야해ㅜㅜ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나 안산사는디 진짜 후진 개인병원인데도 여기 원장님 짱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깝다ㅜ추천해주거싳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첨이라서 먼저 3일치 먹으려하는건데ㅜ.. 뭐 어카라는거지 대체 다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먹던대로 먹어봐 그래도 쓰니가 별 부작용 없이 괜찮으면 그게 맞는거니까 그리고 아푸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던대로가 아니라ㅠㅠ 나 어제 처음 지어왔는데 아직 약을 못먹었다구.. 다들 자꾸 여기사람들이 늦었다하는데 뭐 어떻게 하라는건지 모르겠고 결정도 못하겠고 불안한데 짜증난다 진짜 지금도 늦었다하면 뭐 어떡하라는거야.. 애초에 밤낮 바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여 아예 못먹엇어? 그럼 오늘부터 먹어바 뭐...늦거나 빠르거나 어차피 닝바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트레스 받지마ㅜㅜ미안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작년에 진짜 제정신 아니라서 과소비 진짜 심했는데
4:53 l 조회 7
쿨라임 피지오도 카페인쎄??
4:52 l 조회 5
와 지금까지 하는 치킨집이 있네 1
4:52 l 조회 7
조수석에서 못 졸고 무조건 얘기해야해도 뚜벅이보단 차 데이트가 나아?2
4:50 l 조회 15
늘 뭔가를 어거지?로 좋아하고 살아온 느낌 이거 뭔지 알아?
4:50 l 조회 8
남동생 인기많았던 이유 이제 알거같다1
4:50 l 조회 27
새벽인티는 착함
4:47 l 조회 16
원펀맨, 스파이패밀리같은 애니 추천좀
4:45 l 조회 6
동생한테 네가 그러니까 친구들이 너랑 안 노는거라고 말했거든1
4:44 l 조회 25
ㅇㄱㄹ에게 먹금하면 알아서 튀네
4:44 l 조회 21
이사진 어때?? 40 15
4:44 l 조회 56
축구 등 못햇다고 계란던지고 이러는거 진짜 미개해보임 1
4:42 l 조회 22
좋아하는 사람한테 심하게 무시당해본 적 있어? 1
4:41 l 조회 16
나도 차라리 중2병이 중딩때오지..2
4:41 l 조회 12
남편감은 객관화 잘되는 사람이 최고인듯11
4:40 l 조회 52
스벅 덕후인데 안가니 안가져2
4:38 l 조회 12
내 얼굴인데 얼굴 이정도면 어느정도야? 39
4:37 l 조회 180
난 야구룰몰라서 축구좋거든 골만 넣으면되는거아냐?3
4:36 l 조회 44
연락 안되는 istp 썸(?남 어떻게 생각해..8
4:36 l 조회 32
고시생 낮 12시에 일어나는거 에바야...? 7
4:33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