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014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거 사장님이 홍차 잘못 내리신 걸까 ㅠㅠㅠㅠㅠ

한입 먹자마자 풋내 확 올라와서 진짜 놀래써...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티라 시럽같은 거 전혀 안 들어간댔는디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티백으로 하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 티백 그거 맞아...
근데 근데 내가 아는 그 잉글리시티에서 나뭇잎맛이 더해졌어...
이게 뭐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착각하고 다른걸 넣으셨나..다음에 갈 때 얘기해봐야 할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티백은 정확히 맞아 내가 그거 넣으셔서 우리는 거 봤거든 맛도 잉글리시 맛이고 ㅠㅠㅠ 볼라고 본게 아니라 오픈키친처럼 다 보여서 봤는데 사장님이 아까 대충 한번 후욱 우리고 바로 얼음컵에 넣으시던데 나 음료 기다릴까봐 색나오는 거 보고 바로 얼음컵에 넣으신 거 같아 여기서 풋내 나는 거 같기도 ㅠ 단골카페니까 다음에 말씀은 드려볼게 고마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티백을 꽂아주신게 아니었구나 그럼 덜 우러난거 같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치...? 덜 우러나면서 맛이 그런 거 같긴 해 내가 생각해도...
자세힌 못 봤는데 아이스라 색상도 연하고... 담에 말씀만 드려볼라고 고마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이스로 할때 최소 2분은 우려야한다고 생각해..마음이 많이 급하셨나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응 단골이고 뒤에서 서서 기다리고 그러니까 사장님이 마음 급하셨나봄 ㅠㅠㅠ
이해는 한다 단골이라 빨리 드리고 싶고 그러니...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래그래 다음에 잘 얘기해봐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고싶은데 방에 모기못잡음
1:59 l 조회 1
닭강정이랑 잘어울리는 메뉴 뭐있을까
1:58 l 조회 5
간호사 익들아 신규일때 어떻게 버텼어?
1:58 l 조회 1
남자는 테토남이 보통 인기많나1
1:58 l 조회 5
근데 딸들은 친가 안좋아하는거 공통점인가??2
1:58 l 조회 9
옆부서나 옆반 친구의 친구? 같은 사이인데
1:58 l 조회 3
엥 유튜브보다가 중딩 동창봄
1:58 l 조회 6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1
1:57 l 조회 10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1
1:57 l 조회 11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1
1:57 l 조회 8
제발 의견 한번만 3
1:56 l 조회 8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1
1:56 l 조회 5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1
1:56 l 조회 17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6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13
어떤이름이이뻐6
1:55 l 조회 15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13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7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6
1:54 l 조회 19
우울하고 쉬고 싶다4
1:5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