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017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4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밀크티 좋아하는 사람있어? | 인스티즈

 

 

나 밀크티 만들었어 완전 맛나 ㅠ 글구 설거지하면서 만들었더니 밑에 눌러 붙어서 이제 등짝 스매싱 맞으러 갈려구
대표 사진
익인1
헉 맛있겠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맛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미숫가루같앜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푼에다 담아서 그른가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밀크티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밀크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밀크티에 환장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죽밀사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밀크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맛있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오또케 만글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유에 홍차잎 넣고 5분 끓였오! 불끄고 설탕이랑 꿀 넣었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핵핵핵핵핵조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컵인줄알았는데 양푼이라닠ㅋㅋㅋㅋ 쓰니 손 크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핳 밀크티를 넘 좋아해서 저만큼 만들어두 지금 삼분의 이 다 머금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양푼이야??ㅋㅋㅋㅋㅋㅋ 텀블러 위에서 찍은건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 밀크티 사랑하는데 게을러서 못 만들어 먹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원래 게을렀다 ... 밖에 나가기 귀찮아서 만듬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등짝 스매싱 어무니한테 맞을지 아부지한테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밀크티 한 모금부터 마시게 하고 딜을 하자!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크티 한잔드리고 아직 말안했당 빡빡 닦아놔야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 텀블러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손 쓰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그래두 컵 따르면 얼마 없다구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 무슨 홍차 써???? 정보 알고싶다... 끓인다는 게 ㄹㅇ 냄비에 우유랑 홍차잎 넣고 끓이는 거야?? 밀크티 진짜 좋아하는데 만들어 먹어보고 싶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롯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썼구 냄비에 우유 넣고 살짝 끓을때 홍차잎 넣구 5분 !!! 불끄고 설탕ㅇ나 꿀 넣으면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마워❣️❣️ 이니 근데 텀블러인 줄 알았는데 양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ㄹㅇ 큰손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저기에 버블까지 있으면 딱인데 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버블 사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막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긓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전에 저렇게 만들어놓고 냉장고에 넣어서 마셨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저렇게 만들어서 마시는거면 카페인조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심할겡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두... 밀크티좋아해... 혹시 홍차잎. 공유 강ㄴ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롯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나나나나!! 밀크티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죽!밀!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카페가서 밀크티를 안시키면 죽는 병이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컵이 아니고 양푼이었구낰ㅋㅋㅋㅋ 실례가 안 된다면 나도 한 입만..호로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한잔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호로록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허류ㅠㅠㅠㅠㅠ대박 츄륵 침나와 곱구나야 😋 먹고싶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왕맛나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럽다 ㅠㅠㅠㅠ 쓰니 칭찬해 성공한 여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텀블러 위에서 찍은건 줄 알았는데 양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밀크티 진짜 사랑하는데ㅠㅠㅜ 진짜 맛있어보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다들 텀블러라구 생각했구나 ㅋㅋ 진짜 오늘 만든게 제일 맛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익인이두 한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호록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1
3:38 l 조회 13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2
3:38 l 조회 11
할아버지 치매 있나봐 하....답도 없다 아
3:37 l 조회 11
나도 깨끗하진않지만..ㅋㅋ
3:37 l 조회 7
귀신떡밥 돌길래 썰푼다1
3:36 l 조회 11
눈썹탈색 삼일만에
3:36 l 조회 9
팔꿈치 착색 인스타 유투브에 뭐 좋다하는거 다했는데2
3:36 l 조회 19
같이 더러워지자..1
3:35 l 조회 16
다들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가 언제야?5
3:35 l 조회 16
다섯시에 라면 먹어야지1
3:35 l 조회 3
진짜 혼자잇는데 갑자기 무서울때 야한거보면 나아지지않음?
3:35 l 조회 4
이 새벽에 미쳐서 붙임머리 셀프제거함
3:35 l 조회 4
찐사랑은 없어1
3:33 l 조회 24
지인이 공기업은 고졸이나 초대졸이랑 같이일할수있다면서 웬만하면 대기업 노리라는데4
3:32 l 조회 45
술마셨는데 잠이 안온다
3:31 l 조회 4
안면도 어디든 추천해줄 사람?!
3:30 l 조회 5
남친이 영통으로 asmr 해줌ㅋㅋ 1
3:30 l 조회 29
갑자기 귀신 무서워서 화장실못가겟는데 뭔생각하면 나아짐11
3:30 l 조회 42
끈나시 << 여자 기준으로 평범한 수준이야 수위 있는 옷이야?13
3:29 l 조회 63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5
3:27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