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1778l 4

사람들 한명씩만 욕해도 5천만-1 번 욕먹는건데.. 자살할까 무서움

본인도 옮고싶어서 옮은것도 아니고 해외안갔으면 코로나라고 쉽게 생각할까

 
123456789

익인1474
(케인 말투로) 죽어버리렴~
•••답글
익인1475
그분께서 막아주실거야!
•••답글
익인1476
신천진데...??
그럴 분이셨음 이미 사죄를 몇번이나 하셨겠지
그렇다고하기엔 끝까지 비협조적이시던데??

•••답글
익인1477
천국가세용 ❤
•••답글
익인1478
알바아님
•••답글
익인1479
그분이 2번이나 거절했잖아 그래서 일을 더 키운거아냐
나는 그사람때문에 입사취소됐어 코로나사태 다시번져서
진짜 화가난다고. 몰라~^^ 에잉~~ 숨기지뭐^^^
때문에 관련도, 근처에도 없는 내가 피해봤어
그래도 그사람을 안타까워해야됭?

•••답글
익인1483
2번 오보고 3번이래...^^
•••
익인1484
와우 31번 여러번 놀라게하네^^^^^
댕쩐다

•••
익인1480
기출변형인줄..
•••답글
익인1481
최소 9000명 접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정말
•••답글
익인1482
너가 그사람때매 옮았다고 생각해보렴...그사람 때매 옮은 사람들은 무슨죄야? 내친구가 너같은말 했으면 오만정 다떨어졌을 것 같아
•••답글
익인1485
욕을 안먹기에는 너무 한심한 대처
•••답글
익인1486
본인이 잘 모를리가 없었을텐데
•••답글
익인1487
전도를 무슨ㅋㅋ이런식으로 하시네
•••답글
익인1488
하는 행동보면 미안하다는 생각도 안하고 있을 거 같은데.. 그리고 검사권유 3번을 거절하고 자기가 돌아다닌 경로도 제대로 말 안하고 있는데 무슨.. 피해 본 사람이 몇명인데 지금..
•••답글
익인1490
검사도 거부하고 마스크라도 하고 다니던가 그것도 아니고 많은 사람들 만나고 애초에 처음에 검사 했으면 이런 일도 없었겠지 지금 욕먹는 것도 다 본인이 만든 결과물인듯 댓글 보니까 잘 먹고 잘 쉰다네 유병장수하셨으면~
•••답글
익인1491
검사 3번이나 거부해~ 마스크도 안 쓰고 다녀~
천여명이랑 접촉해~ 야 대선 앞둔 대통령 후보도 그렇게 많은 사람 만나기도 힘드러 ㅋㅋ
잡혀가던 코로나 이틀 사이에 확진자 급증하게 만들고 대구경북 쑥대밭으로 만든게 누군데 동정심 유발이야

•••답글
익인1492
욕 먹을 만 하지
•••답글
익인1493
다른 사람도 아니고 의료진이 검사 3번이나 권유했는데 괜찮다고 거절하고 그렇게 싸돌아다니면서 다 감염시키는데 잠재적 살인마 아니야? 난 돌 맞아서 죽어도 싸다고 생각해
•••답글
익인1494
아니 돌도 아깝다 자살이라도 했으면
•••
익인1495
아이고 아멘
•••답글
익인1496
의료진이 검사 권유한거면 그냥 권유한게 아니라서..
빨리 치료했으면 이정도 까지 사태가 커지지않았을테니 ㅜ

•••답글
익인1497
증상 있고도 3번이나 거부하면서 댕기셨는데 그분은 종교의 힘으로 꼭 치료하셨으면 좋겠다 정말 ^^그 사람 때문에 경북 비상사태인데 그 사람들은 뭔 죄야..
•••답글
익인1498
대체 아픈데 왜 마스크도 안끼고 싸돌아다니는거야 도대체 이해할 수가 없네
•••답글
익인1500
엥 너 신천지?
•••답글
익인1501
신천지 신자 걱정해줘야 할 이유가..?
•••답글
익인1502
신천지니? 아니면 이런 글을 쓸리없어
•••답글
익인1503
너도 신천지니??
•••답글
익인1504
쓰니 말 공감..
•••답글
익인1505
지금 31번 때문에 사망자까지 나왔는데 아직도 31번이 잘못 없다고 생각해? 지금 한 사람 때문에 지역 하나가 난리났는데? 난 지금 근처에 있는 가족들 생각나서 불안해 죽겠구만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07
삑 신천집니다~~~~
•••답글
익인1508
뭐라카노 여기서 코로나 더 확산될까봐 불안한 내가 더 불쌍함
•••답글
익인1509
워딩이 격해도 뭐 욕먹을만 하잖아... 안전불감증인지 뭔지 의사가 3번이나 검사받으라고 권유했는데 안하고 마스크도 안끼고 다녀서 지금 이 꼴난거 보면 욕 백번천번 먹어도 싸 솔직히
•••답글
익인1510
쓰니 s구나?
•••답글
익인1511
그러게 이렇게 욕 먹기 전에 먼저 검사 권유했을 때 동의하셨음 얼마나 좋아 본인 한 명 때문에 일이 이렇게나 커졌는데 지금은 보호 받으면서 치료 받고 계시겠지 애꿎은 시민들만 속 타 죽는 거고
•••답글
익인1512
띠요오옹ㅇ잉ㅇ으잉ㅇ? 신천지에 다른 사람들 생각했으면 진작 검사도 받고 남았을 일인데 3번이나 거부한 사람이 설마 다른 사람들 반응 신경 쓰겠음? ㅋㅋㅋㅋㅋ 독고다이 만만세다 아주~!
•••답글
익인1513
의사가 의심된다고 검사받아보라는 거 해외 여행도 안갔고 확진자랑 접촉도 안해서 3번이나 검사 안받는다고 하고 교통사고로 입원했으면서 의사 허락없이 무단외출하고...그래서 일이 겉잡을 수도 없이 커졌는데 욕 먹을만하지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검사만 미리 받았어봐 이렇게까지 크게 확산되지는 않았을걸
•••답글
익인1514
거기다 의사 말도 안듣는 사람이 다른 사람 말을 신경이나 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 말 잘 듣는 사람이었으면 의사 말도 잘 들었겠지
•••
익인1515
그래 죽어버리렴〰️〰️〰️ ♥️
•••답글
익인1516
솔직히 진짜 막말로 대한민국 사라지게 할 정도로 극심한 자폭이라고 생각하는데??? 본인+@ 자살 폭탄이요~~~
•••답글
익인1517
검사 거부한 사람 그리고 9000명을 접촉한 사람에게 동정을 줄 필요 없다고 생각해~~ 솔직히 신상도 털려야함
•••
익인1518
대체 누굴 걱정하는 거야 ㅆ,,소름,,,
저 31번째도 걸리고 싶어서 걸린 건 아니겠지
근데 그 이후에 행동들이 잘못됐고 지금 이렇게 일이
커졌는데 ;

•••답글
익인1519
단순히 옮기고 다녀서 욕 하는게 아니잖아...모르고 옮긴거면 누가 뭐라 그래 지금 코로나로 시끄러운 시국에 몸이 안 좋은걸 알면서도 전국 방방곳곳 싸돌아다니고 검사 받으라고 몇 번을 요구했는데 거부하고 신천지 ㅇ.ㅈ.ㄹ.하니까 그렇지 지금 그 사람때매 걸린게 몇 명인줄은 알고 하는 소리야? 한 달간 클린했던 대구에서 며칠 사이에 70명 가까이 나왔고 그 중 80퍼 넘는 사람이 다 그 사람 관련자야 이게 과연 비판 안 받을 짓일까? 옹호를 할 거면 상황을 제대로 좀 알고 해 그 사람이 접촉한 사람만 9000명이 넘어 이대로 가다가 진짜 끝장날 수도 있어 그 사람 때문에 확진된 사람이 한 달간 전국 확진자 수보다 훨씬 많아
•••답글
익인1520
ㅋㅋ 인티라 참는다
•••답글
익인1521
이유가 마땅하니까 욕먹는거지 ㅋㅋ
•••답글
익인1522
-1 귀엽다
•••답글
익인1523
꼭 폭탄들고 총들고 다녀야만 테러리스트냐 ㅋㅋ 진짜 저 인간 낫자마자 구속수감 시켜야됨 안낫고 좋은 곳 가시면 더 좋을거같구 ^^
•••답글
익인1524
그럼 그사람 때문에 옮은 사람들은...? 피해자들 평생 후유증 안고 살아야할텐데
•••답글
익인1525
정신차려 이친구야,,,신천지 핵민폐 쉴드도 정도껏
•••답글
익인1526
그 아줌마가 지금 여럿 죽이게 생겼다고....
•••답글
익인1528
익인1529
익인1531
그러게 니가 옆에서 위로해주면 될듯
•••답글
익인1532
저 사람 때문에 피해를 본 사람이 몇 명인데 걱정을 해 검사 권유도 거부 노마스크 도대체 실드 칠 부분이 뭔지 모르겠네 다른 국민들 생명도 소중한 건데 위협받는 거나 마찬가지잖아 우리 언니가 거의 우리 집 가장이고 여행사 다니는데 코로나 때문에 주말도 계속 전화 오고 회사가 사정이 안 좋아져서 한 달을 쉬고 당장에 코로나 때문에 나와 내 주변이 피해를 보는데 당연히 이 정도는 감수해야지 실드 칠 일을 쳐라 옮기고 싶어서 옮긴 게 아니면 최소한 마스크라도 하던가
•••답글
익인1534
근데 나라면 혹시모르니까 검사는 했을듯..
•••답글
익인1535
신천지에서 죽지 말라고 하면 안 죽으실걸... 진심
•••답글
익인1536
살인자랑 뭐가 달라..? 저 사람 때문에 다른 사람들 코로나 걸려서 잘못되면? 걱정 해야 할 사람은 31번째 확진자가 아니라 그로인해 피해 볼 사람들이야ㅠㅠ
•••답글
익인1538
아 이만희가 살려준대 핵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39
? 쓰니 본인이나 가족들이 31번이랑 같은 자리에서 있었다고 해도 이런 반응 일까? 혹시 31번 본인? ㅋㅋㅋㅋ
•••답글
익인1540
죽어도 싸지...
악플러라서 그러는게 아니라 만약 31번째 확진자 격리조치도 피하고 여기저기 옮기고 다니던 와중에 하필 재수없게 면역력 제로인 사람과 접촉해서 그사람이 죽으면 누가 책임줘주는데 본인 죽고싶음 혼자 죽으라그래 ^^ 만약 그게 너네 가족이었어도 그렇게 말할수있나 보자

•••답글
익인1541
욕먹을 짓 해서 먹는 건데 죽으라고 대놓고 고사지내고 쌍욕 본인 외 주변인 욕하는 악플 아닌 이상 악플도 아니라고 생각해
•••답글
익인1542
면전에서 귀에 욕을 하나하나 집어넣어주고 싶어^^
•••답글
익인1543
누굴 걱정하는거야 감염돼서 누구 죽으면? 별게 다 무섭네 그렇게 걱정되면 니가 가서 귀 막아줘
•••답글
익인1544
이런건 옹호 하는게 아니지
그사람 자살이 걱정되서 욕을 하지 말라니...그사람 때문에 무고한 사람이 죽을수도 있는건데..그사람 자살보다 진짜 무서운건 그게 나일수도 너일수도 있고 내주변의 내 소중한 사람일수도 있다는거야

•••답글
익인1545
와우 드립일줄 굳게 믿고 들어왔는데
•••답글
익인1546
님...신천지죠???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1548
그니까..행동은 비난을 해야하는데 죽으라고까지 악담하는건 심한감이 있는데
•••
익인1549
근데 31번 환자 검사 계속 거부한 게 단순히 신천지 신앙? 관련돼 있어서 그런 거야 아님 그분 성격이야?
•••답글
익인1550
근데 31번 환자 검사 계속 거부한게 단순히 신천지 신앙? 관련 되 있어서그런거야 아님 그분 성격이야?
•••답글
익인1552
코로나땜에 격리되면 격리되는 동안 자기들 신천지에서 나오라고 세뇌 당할 수 있다고 하면서 피한다는 말이 있긴 있었어
•••
익인1553
아하 무섭네.. 그 사람들 익인이 알려줘서 고마워
•••
익인1551
익인1554
ㅋㅋ 신천지가 그렇게 좋으면 걍 치료받지말구 어디 감금돼서 기도만해라 ^^ 기도로 완치되것지 뭐 ㅋㅋ
•••답글
123456789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추)근데 동성애 긍정하는 사람들은1942 09.22 15:05 22084 0
⭐️⭐️mbti별 시험 대비 방법⭐️⭐️1020 09.22 17:45 11128 0
본인표출당근마켓 무지랑 지방이 직거래 후기 !!613 09.22 20:06 16248 18
이삼십대 요기 직장인들 평균나이가 어떻게 돼??221 09.22 09:00 2658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부모님 때문에 내 사진이나 같이 찍은걸 프사 못해놓겠대 ㅋㅋㅋㅋㅋㅋㅋㅋ197 09.22 12:47 6821 0
38769762 공장 알바 왔당 8:24 1 0
38769761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랑 커플 맨투맨 맞췄다  8:24 1 0
38769760 칼하트 후드집업 어때?? 8:24 5 0
38769759 어떤 유튜브 브이로그 마니봐?? 8:24 6 0
38769758 수시 접수 끝나고 10월정도부터 학교 무단결석 해도 도ㅣ낭4  8:23 16 0
38769757 짜증나2  8:23 4 0
38769756 작년11월1일에 입사했는데 1년 채우고 퇴사하려고 하거든?1 8:23 23 0
38769755 아니 수험표 교부일이 오늘로 되어있는 사람은 뭐지? 8:22 6 0
38769754 당일날 알바교육 못갈거같은데 둘러대기 뭐가좋아? 8:22 7 0
38769753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 주문 카드결제만 돼?? 8:22 3 0
38769752 의대 논술이 쉬워?3  8:22 15 0
38769751 아나 애플펜슬 언제놔ㅠㅠㅠㅠ 8:22 5 0
38769750 쇼핑몰 착샷 𝙒𝙝𝙮𝙧𝙖𝙣𝙤...2  8:22 38 0
38769749 옷 살말 해주오1 8:22 12 0
38769748 곰신 11월에 스냅 찍을껀ㄷㅔ 8:22 6 0
38769747 오늘 맨투맨 입으면5 8:22 19 0
38769746 인스타 스토리 조회한 사람 뜨는거1 8:22 22 0
38769745 좋은 남자친구를 사귀고 싶은데1 8:21 17 0
38769744 버스타는데 중고등학생들 개많으면 뭔가 민망해 8:21 4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8:22 ~ 9/23 8: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3 8:22 ~ 9/23 8: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