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613l 0
 
익인1
아..? 어디사람임 보고와야겟다
•••답글
익인3
경주시 보건소면 경주인근지역아닐까?
•••
익인4
경로도 보는중인데 자취햇다네
•••
익인2
엥 나 경댄데 안나와 머지
•••답글
익인6
글삭 됐다네 뭐야뭐야
•••
익인7
공식발표전에 퍼뜨리면 안돼서 그런거아니냐고 말나오는중..
•••
익인8
근데 경진초 근처에서 자취하고 피방가고 동성로가고 동대구역도갓대
•••
익인21
할 너무 무서운데
•••
익인23
복현오거리도 가고 근데.. 일단 확실할때까지 기다리게
•••
익인25
ㅇㅇㅇㅇ 그래야겠다
•••
익인5
경주사는 경대생인가...? ㅠㅠ
•••답글
익인9
익인10
헐 우리지역
•••답글
익인11
하,,,ㅠㅠㅠㅠ 경대라니,,,ㅠㅠㅠ
•••답글
익인12
헐 나 경대생인데
•••답글
익인13
에타에 왜 안떠 ㅠㅠ 글삭 한건가 당한건가?
•••답글
익인14
익인15
...? 세상에
•••답글
익인16
익인17
이 사람인가??
•••답글
익인20
ㅇㅇㅇ
•••
익인18
저거로 확진자라는 걸 알 수 있어? 그냥 어그로 아닌감,,,?
•••답글
익인19
근데 뭔 저런걸로 에타에다...ㅎㅎ
•••
익인22
익인24
나도 경주사는 경대생인데...하
•••답글
익인27
저 사람 집갔다는게 경주 갔다는 거겠지,,? 나 경주 사람인데,,,
•••
익인30
ㅜㅜㅜ아 ㅠㅠ 나도 며칠전에 대구갔다가 경주왔는데 너무 무섭다...
•••
익인26
잠만 경주??
•••답글
익인28
복현네거리 피시방-집 왔다갔다 했다는 댓글있었엉
•••답글
익인29
잠만 경주요????
•••답글
익인32
지금 방학이니까 경주에 있는 거 아냐? ㅇㄴ
•••
익인31
아놔 어디 피방이지??며칠전에 북문피방 갔는데
•••답글
익인34
제대로 안말함,, ㅎ 4층에잇는게 한두개가
•••
익인35
복현네거리라는거 같은데...복현네거리에는 4층피방 없지않나?...
•••
익인36
복현오거리 피시방이라거 말 안햇지않어..?
난 북문까지 생각중ㅇ..

•••
익인38
엇 진짜? 다른글에 그렇ㄱ 되어있길래 그런줄ㅠㅠ아놔 신천지 진짜 하
나 맨날 볼륨업가는디 볼륨업 4층이란말야

•••
익인42
38에게
나도 다른 피방생각햇음 난 쓰리팝 자주가섴ㅋㅋ
•••
익인44
42에게
쓰리팝더 좋지ㅋㅋㅋㅋㅋ반갑구만유👏🏻👏🏻경대생
•••
익인37
복현네거리 4층 피씨방 있어...ㅠㅠ..
•••
익인40
헐??진짜??누리관 살때 피방 엄청다녔었는디 몰랐다ㅠㅠ이 말 듣고 안심하면 나쁜사람일지 모르지만 한편으로 다행인거같아..고마워
•••
익인59
복현네거리 4층이면 퀸이랑 킹이려나?
•••
익인67
나두 이렇게 두개생각함!
•••
익인33
빨리 쾌유하시길 ㅜ
•••답글
익인39
익인41
아 복현네거리... 하나로마트 가는것도 겁나네
•••답글
익인43
그래도 별로 안아프다니 다행이다...병원 말만 잘 따르면 완치 늘긴 할듯
•••답글
익인45
헐...? 복현동 사는디...
•••답글
익인46
? 19일 밤에 우리 가족 서울 갔다가 신경주역에 내렸는데... 동대구에서 신경주로 갔다는 건가 아니면 경주역으로 갔다는 건가 뭐야 아 dog불안한데
•••답글
익인48
동대구 거쳐서 왔는데... 저 사람 기차 뭐 탔지? 아...
•••
익인50
19일 7시 무궁화라는디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51
아 다행이다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무궁화는 신경주 아님...
•••
익인52
모지..???
•••
익인53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54
서경주면 신경주 아니다 현곡 황성 금장쪽 사람인가본데 알려줘서 고마ㅜ어
•••
익인57
54에게
아아 내가잚ㅎㅅ봣네 ㅎㅎ휴ㅠ 미얀
•••
익인56
잠만 서경주•••? 금장 사는 익 운다
•••
익인70
56에게
헐 금장익...나도....
•••
익인71
70에게
여기 금장익 짱 많앜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무서워 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73
71에게
나돜ㅋㅋㅋㅋ나 경대생인데다가 그저께 대구갔다왓단말이야ㅜㅠㅠㅠㅠㅠㅠ
•••
익인74
73에게
오바 진짜 이거 기사 안 뜨나? 정확한 정보 알고 싶어 ㅠ 아 나 자격증 학원 다니는데 학원 쉬겠다 황성동이라...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지금 집에 있는데 그냥 오늘 하루 안 나가겠어요 (◠‿◠)
•••
익인75
74에게
나도 과외 다 취소하고 자가격리나 할라고 ㅜㅜㅜㅜㅋㅋㅋㅋㅋ아오 너도 조심해ㅜㅜ!!!!
•••
익인77
75에게
너도 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금장 좁은데,,,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 ㅠㅠ
•••
익인76
경대생+금장익 운다 진짜.,,,,
•••
익인47
ㅠㅠㅠ 아유ㅠㅠㅠㅠ
•••답글
익인55
나 경대익인데 저분 말하는거 보면 맞는듯
•••답글
익인58
엥 저 분 금장 살아??
•••답글
익인60
아이고.. 그래도 글 올린거 보니까 건강한 사람은 크게 이상은 없나보다 빨리 쾌차했으면..
•••답글
익인62
금장 산대?????
•••답글
익인63
경주 사람이고 금장산다고? 나 금장살고 어제 보건소 갔다왔는데?
•••답글
익인64
ㄱㄴㄲ 나도 금장 사는데,,, 무섭다 ㅠ 서경주역 우리 집에서 5분 걸린단 말야
•••
익인66
우리집 바로앞아파트야.... 서경주 와 무서워 진짜
•••
익인68
바로 앞이면 세정 앞에 그 이름 까먹었다... 거긴가? 쨋든 진짜 무서운데?...
•••
익인65
엥 나 지금 금장인데???????
•••답글
익인79
나도 지금 금장인데,,,,알바중인데,,하
•••
익인80
하ㅠㅠㅠㅠㅠ금장 진짜 좁은데...
•••
익인69
헐...금장
•••답글
익인72
엥 경북대고 경주살고 금장사는 익 운다..
•••답글
익인78
너 나야..? 운다 진짜ㅠㅠㅠㅠㅠ
•••
익인81
그래도 자기 동선 다 확실하게 말해주고 진행상황도 말해줬는데 오히려 잘한 거 아닌가... 많이 돌아다니지도 않은 것 같은데 검사도 바로 받으러 간 것 같고...
•••답글
익인82
근데 폰 만질 수 있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예쁜척하는거야 띄어쓰기 해봐 1071 03.31 15:28 14817 0
여자들은 가족관계 뭐가 젤 부러움???? 939 2:11 7656 0
4인가족 41평이면 딱 적당 아니야? 811 03.31 15:45 18023 0
촉 거의 다 맞는 사람인데 아무거나 물어봐주시오! 855 03.31 19:18 1764 0
이성 사랑방 근데 솔직히 과씨씨 넷사세 아니야..? 147 03.31 17:24 5582 0
35779464 기립성 저혈압인 거 같은데 무시해도 되는 거야? 14:19 1 0
35779463 아근데 진심 핑크인티 예쁘다 14:19 2 0
35779462 키 150에 이런 몸 되려면 14:19 2 0
35779461 재채기랑 코로나랑 상관없지?? 14:19 2 0
35779460 본인표출익들아 진짜 사람 살린다는 셈 치고 도와주라 14:19 9 0
35779459 오늘 10시전에 귀가할 예정인데 니트만 입고 나가는거 괜찮을까?.? 2 14:18 7 0
35779458 익들아 아이디어스 14:18 10 0
35779457 두끼 포장이 진리다 14:18 12 0
35779456 낼 아빠 생일이라서 갈비찜 만들건데 양념 오늘 해놔도 돼?? 14:18 6 0
35779455 살면서 들은 노래 가사 중에 이게 제일 슬포ㅠ 14:18 17 0
35779454 약국에 손목보호대 팔아?? 2 14:18 8 0
35779453 정승제쌤 ㅋㅋㅋㅋㅋㅋㅋㅋ양복입으시고 라면드시면서 전화상담하는 유튜브 .. 14:18 12 0
35779452 지금까지 대학교 개강 자체를 안한 학교 있어?(싸강하면 개강한거) 14:18 14 0
35779451 혹시 코로나 때문에 부모님들 직장 그만두신 익인들 많아??.. 14:18 5 0
35779450 취업 안된다고 남 욕하는 습관 14:18 14 0
35779449 아 미쳤다 신발 사이즈 작은데 어카지 14:18 5 0
35779448 다들 벚꽃놀이 잘 하고 있지? 2 14:18 30 0
35779447 귓볼에 피지낭종 생겨본 익들 ㅠㅠㅠㅠ 14:18 12 0
35779446 새내기 이쓰니 망했다 2 14:18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 14:14 ~ 4/1 14: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 14:16 ~ 4/1 14: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