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042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5
이 글은 2년 전 (2024/5/06) 게시물이에요

울언니보면 ㄹㅇ 클럽가면 아이돌이나 연예인들이 말걸고 해서 술먹는다는데 원래 그런거임? 언니 클럽에서 만나서 짱친인 돌도 있음; 울언니 걍 회사댕기는 일반인임

대표 사진
익인1
있긴 하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언니 많이 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쁘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쁘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강남 이태원은 ㄱㄴ 홍대는 연옌들 안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남 압구정쪽만 가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가능 난 연예인은 아니고 고등래퍼 나왔던애랑 술마셔본적 있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태원에서는 래퍼들이랑 몇 번 마셔보긴 했는데 압구정은 안가봐서 몰겟네 근데 주변에 가본 애들 말 들어보면 있을 법한 일이긴 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오가 반 정도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많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강남가서 남돌이랑 술먹고 번호따여봄 ㅋㅋㅋㅋ 약간 듣보아닌 듣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쁘면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지인 클럽 갔다가 연옌이 합석 제의해서 같이 술 머겄댕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갸도 예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친구도 과탑수준으로 예쁜데 ㄹㅇ 다들 알만한 연예인이랑 클럽에서 술마시고 인스타 따여서 디엠하고 그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나 안예쁜데 압로에서 연옌이랑 작곡가 무리랑 놀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래퍼는 진심 예쁠 필요도 없이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이뻐야 ㄱ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래퍼는 ㄹㅇ 걍 가면 도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버닝썬.. 그런거땜에 안가는게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엄청 이쁜거 아닌데도 논 적 있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친언니가 굳이 동생한테 허세 잡을거 같진 않은데 난 자주 못 봄ㅋㅋㅋ 언니 외모가 연옌급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진짜 그런 연옌들은 진심 가오 쩔어ㅋㅋㅋ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클럽에서 그렇게 만난 셀럽 있어 은근 많아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엄청 자주가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벨기에가 한 골 더 넣으면 이집트 비상인가?
13:28 l 조회 1
이집트야 정신차려 너네 이기면 다음 상대가 한국이라고
13:28 l 조회 1
OnAir 이집트야 힘내.. 호주는 싫자나..
13:28 l 조회 1
이집트는 살라 말고는 없지?
13:27 l 조회 10
왕사남에서 박지훈은 정말 다시 봐도 최고였다
13:27 l 조회 8
OnAir 프리킥 제발 ㅠ
13:27 l 조회 8
OnAir 막지 말아다오..
13:27 l 조회 11
알디원 포지션 질문(혹시몰라마플달았음2
13:27 l 조회 14
kbs 월드컵 자막봐 ㅋㅋㅋ1
13:27 l 조회 55
엽닭은 뮤슨맛이 제일 맛있음?
13:27 l 조회 3
스포츠 군면제 << 이거 없애는게 맞는거 같지 않아?1
13:27 l 조회 20
샤갈 걍 스페인 응원한다 ….. ㅋㅋㅋㅋㅋ 1
13:27 l 조회 24
이집트 이란 경기 중인데 "한국을 살라달라”
13:27 l 조회 38
OnAir 이제 경기 시간 얼마 안남았지 ?
13:27 l 조회 18
남아공 이겻으면 이 난리 안쳐도 되는거잖아1
13:26 l 조회 31
확실히 이집트 이란 이기면 16강 진출 가능할지도
13:26 l 조회 29
난 카보베르데 응원 할란다 다들 어디 응원할거야
13:26 l 조회 5
내귀에 캔디는 얼마나 히트곡이었어?5
13:26 l 조회 20
아 식당에서 뚜뚜뚜뚜 따다따따 띠띠띠띠 이런 노래 나왔는데 뭔 노래일까?!3
13:26 l 조회 58
카페라떼가 원래 쓴 음료인가?6
13:2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