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612l 0
 
익인1
사천원에 구백개?
•••답글
익인4
헐 개당사천원으로?
•••
글쓴이
개당!!
•••
익인8
파는사람 양심없다 진짜
•••
익인2
사천원????
•••답글
글쓴이
웅 개당....
•••
익인3
개당 사천원인거야??
•••답글
글쓴이
마자....80인디...
•••
익인5
익인9
너무 비싸다
•••
익인6
헐 넘 비싸게 사셨어.......
•••답글
글쓴이
많이파는사람도 별로없어서 어쩔후없었대ㅠㅠ 그나마 오늘은 94 3000원에 400개 샀당 !!
•••
익인7
아고ㅠㅠ넘 비싸당
•••답글
익인10
많고... 맘편하니까... 이미 산거 너무 연연해 하지 말자~!~!
•••답글
익인11
환불 할 수 있으면 하는게 좋을거 같아ㅠㅠ 곧 물량 좀 풀릴거 같던데ㅜㅜ
•••답글
글쓴이
도매는 가격 안풀릴거래...!ㅠㅠ
•••
익인12
그럼 지금 1300개 산거야? 어디 병원같은데서 일하셔?
•••답글
글쓴이
회사인데 근무하시는분들 다 드려! 외부인들이 많이 와서...
•••
익인25
아하.. 왜 그렇게 많이 필요한가했다ㅠㅠ 너무 비싸다잉 ㅠㅠ진짜
•••
익인13
아 개당이구나!!
900개를 4000원에 산 줄 알고 엄청 놀랬네

•••답글
익인14
헉 너무 비싸다..
•••답글
익인15
360만원..?
•••답글
익인16
거짓말이라고 해줄래..?
•••답글
익인17
취소해ㅜㅜ
•••답글
익인18
약국에도 94가 삼사천원에 파는골..ㅠㅠ
•••답글
익인19
와 지금 가격 딱 내려갈때인데 어떻게하냐
•••답글
글쓴이
이제 기숙사분들오는데 200명넘어서 그분들이랑 직원들이랑 다 드려야해서 어쩔수없댕....^^ 회사돈이여서 괜찮아....ㅋㅋ
•••
익인20
헐... 나중되면 더 싸져 ㅠㅠ 20개정도만 남기고 환불하자 ㅜㅜㅜㅜ
•••답글
글쓴이
ㅇㄷ 많이 안쟁여놓으면 큰일나는회사야....^^ 외부인들이 오는거라...
•••
익인23
헉 ㅠㅠ 그럼 어쩔 수 없지 ㅠㅠㅜㅜㅜ
900개나 사는데 안 깍아준거 너무 사악하다 ㅜㅜㅜ

•••
익인21
아흐/...ㅠ...
•••답글
익인22
익인24
그나마 회사 돈이라 다행인가ㅠㅠㅠㅠ 파는 사람 진짜 노양심ㅠㅠㅠ
•••답글
익인26
좀 깎아주지 .. 대량구매하셨는데.. ㅠ
•••답글
글쓴이
나도 그런생각이였는데 지금은 도매로 구매하는게 더 힘들어서 그런가봐 ... 그렇다고 막 약국돌아다니면서 5개 그렇게살순없으니까 ...
•••
익인27
회사돈이라 그나마 다행이다 ㅠㅠ
•••답글
익인28
회사 돈이라 그나마...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9
아아 어쩔수없는거면 뭐.. 다행이다ㅜ
•••답글
익인30
익인31
kf80 장당 1,200원에 팔긴해
3배정도 올려팔았네

•••답글
익인42
94는 장당 얼마야?
•••
익인52
장당 2천원 정가야
•••
익인32
헉 나 회사땜에 알아보니깐 대량 500개이상 파는곳들은 94 이천원대 많던데...
•••답글
익인33
근데 당장 급하거나 어떻게 될지 모르고 손 빠르게 마스크 못사고 사러갈 여력 안되면 비싸도 사야함 ....
•••답글
익인34
가격 진짜 사악하다
•••답글
익인35
편의점에서 80 2000원에 팔던데ㅠㅠㅠㅠ
•••답글
익인36
우리동네 약국도 4000원
•••답글
익인37
우리엄마 94를 장당 5000원장 삼ㅠㅠㅠㅠ
•••답글
익인38
개당이면 미쳤다 진짜
•••답글
익인39
엥 이제 가격 내려가는데 왜ㅠㅠ 넘 아깝다
•••답글
글쓴이
며칠전에 가격비쌀때사서그랭....ㅎㅎ 회사돈이라 상관은없는데 비싸게파는사람들 돈준게 짜증나!!
•••
익인40
헐.. 진짜 비싸게 사셨다
•••답글
익인41
외부인들이 많이 오는 회사라니 꼭 필요하긴 하겠다ㅠㅠㅠ파시는 분이 너무 했네ㅠㅠㅠㅠ
•••
익인43
헐.. ㅠㅠㅠ
•••답글
익인44
아 회사면 ㅠㅠㅠㅠㅠㅠ 필여해서 사신 거라 어쩔 수 없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아까워..
•••답글
익인45
이때싶 마스크 ㄱ비싸게파는사람들 다 .....
•••답글
익인46
개당...4천원...너무 비싸다...
•••답글
익인47
와 그럼 총 얼마인거
•••답글
익인48
와 360만원
•••
익인49
그렇게 많이 샀는데 조금도 안깎아준거 실화냐......
•••답글
익인51
아버지 개인돈아니고 회사돈이어서 그나마 그나마 다행....
•••
익인50
업자 진짜 사악하네 돈받고 행복해 할 상상하니까 죽빵 때려버리고 싶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예쁜척하는거야 띄어쓰기 해봐 803 03.31 15:28 10635 0
4인가족 41평이면 딱 적당 아니야? 662 03.31 15:45 13950 0
익명뷰티 5월 1일까지 한달동안 다이어트 할 쀼? 397 03.31 12:20 2214 0
여자들은 가족관계 뭐가 젤 부러움???? 362 2:11 2408 0
촉 거의 다 맞는 사람인데 아무거나 물어봐주시오! 667 03.31 19:18 1143 0
35775732 단발이랑 긴머리 중에 어울리기 힘든게 뭐야? 7:57 1 0
35775731 근데 만우절이라고 코로나가지고 장난은 안쳤으면 7:57 1 0
35775730 나를 차버린 스파이 너무 재밌다 7:57 5 0
35775729 요즘 남자키 180은 큰 것도 아닌 거 같아 7:57 6 0
35775728 답답한건 알겠는데 사회적 거리두기 안하면 답답해야할 시간만 늘리는거라.. 7:57 5 0
35775727 아 컴맹 핑..프 친구 너무답답해ㅠㅠㅠㅠㅠㅠㅠㅠ 7:56 8 0
35775726 아이패드6 1년 넘게 쓰는 익들 있을까?? 7:56 6 0
35775725 와 선생님들 출근하래 7:56 12 0
35775724 내 동기 레즈비언이라고 했는데 남친 생겼대 어이없네.. 1 7:56 18 0
35775723 얘들아 나 알바시간 안바꿔주면 이기적인걸까 좀 답답하다 .. 1  7:55 10 0
35775722 나 부모님때문에 교회 억지로 다니고 있는데 7:55 9 0
35775721 쓰니 50년만에 샤워한다 오늘🛁🛁🛁 1 7:55 10 0
35775719 진짜 외출 마니 한다 ... 심각 1 7:55 14 0
35775718 배고파ㅠㅠㅠ 7:55 5 0
35775717 주암주의 밀다가 피났는데 냅둬도 돼?? 3 7:54 14 0
35775715 근데 교민 그만 데려 오면 안돼? 1 7:54 17 0
35775713 뭐야 인티 너무 예뻐 2 7:54 17 0
35775711 헐 인티 뭐야 왜 이렇게 이뻐 7:53 19 0
35775710 수능 끝나구 성형하면 1 7:52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 7:54 ~ 4/1 7: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 7:54 ~ 4/1 7: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