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358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4
이 글은 6년 전 (2020/3/08) 게시물이에요

다들 나태지옥 가서 어떡할거야?? | 인스티즈

 

 

누가 좀 좋은 아이디어 좀 줘봐 

나 진짜 죽어서 저기 무조건 갈거 같은데 

땅굴 파서 누워있을까 라는 생각 드는데 

땅굴 못팔거같아 현실적으로ㅜㅜ 

 

다들 의견 좀 내줘.. 죽기전에 알아야돼 ..
대표 사진
익인1
나 걍 뛰다가 에후..하고 또 죽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강에 피라미?였나 있을껄? 아프것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나 걍.. 저 돌려지는 바위에 짜부되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엌ㅋㅋㄲ그러 한번에죽으면 고통도 못느끼고다시죽지않을깤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같이.그냥 누워잇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헐 나도 걍이 아니라 강이라고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아헐 맞네 나이제알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안뛰고 끌려다닐거 같은디 어차피 잡힐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떨어질 때 저 가운데에 떨어지도록 노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배그냐궄ㅋㅋㅋ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미치겤ㅅ닼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기닼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돌아가는 기둥 위로 떨어져서 붙잡고 있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 기둥이 굴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그럼 그냥 깔릴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점프력을 키워서 돌맹이 굴러올때만 점프한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흑흑 지네가 뭔데 나를판단혀 한번사는인생 게으를수도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저 가운데 축 돌멩이로 어떻게해서라도 올라갈려고 햇을듯... 그리고 거기서 또 누워잇겟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축에 올라가있을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무서워서 열심히 달리다가 체력 약해서 죽을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내 상황이랑 똑같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계속 깔려서 찌부되면 강에 떨어질일도 없을걸?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진짜너무해ㅠ게으르게살수도있는거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내말잌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뛰면서 다같이 저거 잡자고 소문내서 저 막대기 잡는 상상했는데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찌부되는 사람들 타고 올라가서 기둥 위로 올라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나태지옥 그냥 별생각 없었는데 작년에 친구가 코코는 죽어서 사람들이 파티하고 노는 세계관인데 왜 동양철학 담긴 영화는 나태하게 살았다고 벌주냐고 진심으로 서럽다는 말투로 얘기 하는거 보고 다시 생각해보게 되더라.. 그러게.. 왜 신과함께에서는 나태하게 살면 벌을 줬을까? 살아있는 것 만으로도 의미있는게 삶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나도 코코 세계관 믿어야지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멋지다.. 와.. 나도 그래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막상 가면 무서워서 계속 달릴거 같앜ㅋㅋㅋㅋㅋ최대한 안쪽에 들어가서 달려야지모ㅠㅜ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않이 사람마다 사는 방식이 다를수도 있지... 증말 너무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뛰는것도 귀찮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깔릴래...... 뛰는것도 귀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장 중심 쪽으로 달리면서 앞에 있는 막대기 타고 올라가서 중심 기둥 올라갈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참에 클라이밍이나 배워야겠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요렇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 막대기도 돌아가서,, 못올라갈듯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나태하게 산 게 뭐 잘못된 거라고 벌을 주는지...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들 그거 알아? 김천시에서 4월에 지옥 테마파크 개장 예정이었는데 거기에 나태지옥 체험관 만든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행력 오졐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들 예행연습 하라 이건가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여기가서 연습해봐야지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서 연습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김천사람인데 첨들어봐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여기가서 연습하는 사람들은 나태하지 않으니까 저기 안가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또 죽지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태하다는 건 주관적인 평가니까 객관적인 근거를 달라고 할거야 분명히 못 주겠지 그럼 그냥 염라대왕 찌르고 지옥갈거임 쇄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겁나 나태해서 걍 기다리다가 깔릴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 진짜 억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떨어질 때 잘 떨어져서 저 기둥 위로 떨어져야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다들 기둥 위에서 만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ㅜㅜㅜㅜㅜㅜ무서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굴러가는 바위 위에서 속도 맞춰서 같이 달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균형 잘잡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그럼 어차피 계속 달려야하는건 똑같자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앜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달리다보면 요령생길듯.. 깔리면 죽어 죽기시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계속 깔리다 보면 그 아픔도 익숙해지지 않을까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냥 누워있을래..깔리든 말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냥 깔려있지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걍 몇번 더 뒤지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나태지옥 갈 자격 충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태지옥에 갈 정도면...
그냥 뛰다가 깔리고 반복할꺼 같다.
아 침대 넘나 좋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현생도 나태했는데 지옥에서도 나태해서 죽고 또 죽겠지...^^ 아 침대가 최고라구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진심 나태하게 살았다고 왜 지옥 가야돼 ㅠ내가 게으르게 살지 않도록 내 인생에 뭐 도움준것도 없으면서 자기가 몬데 나날 지옥에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댓글들 다양한 관점 재밌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전동휠들고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너네는 뛰어라... 나는 위이이이잉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Zzzzzzzzzzz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짱웃곀ㅋㅋㄱㅋㄱㅋㅋㅌ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지금 댓글들마다 mbti 물어보고 싶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어차피 죽었는데 그냥 한번 더 깔려 죽지 뭐.... 여기서도 귀찮아서 아무것도 안하는데 저기서도 그럴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어차피 죽었는데 뭘 또 죽이냐... 진짜 정 없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계속 뛰어도 고통스럽고 깔려도 고통스러우니까 걍 가만히 있다가 깔리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근데 다들 나태해서 다들 누워있을거같아
에효 그냥 죽여라 이런식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어차피 죽었눈데 모... 고통은 무뎌지니까 그냥 누워있을래ㅠㅠ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영혼도 고통이 있나..? 아무튼 생긴게 가만히 있어도 움직여도 죽을것같은데 걍 일찍 날아가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저 기둥 박혀있는 곳에 작은 동굴 같은데 들어가면 안돼? 저기 들어가도 뛰어야 되나...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찌부되면 너무 아플것 같고 가장 안쪽에서 돌아서 동선이나 줄일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ㅠㅠㅠㅠ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저기서 살아봤자 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이미 죽은거 그냥 저 땅 밑으로 뛰어내릴래
근데 신은 해준것도 없으면서 벌주네 어이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옆으로 뛰어내리면 뭐나오려나 막 나태지옥도 층층있어서 B1 B2이런거 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 죽으면 도망치몀서 악귀되서 소멸될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신과함께의 지옥 기준이면 난 폭력도 걸리고 거짓도 걸리고 천륜도 걸리고 오만지옥에 다 걸릴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왜 내가 나태하게 살았는데 저런 벌을 받아야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난 나름 행복했다고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 근데 결국 깔려서 죽으면 괜찮은데 이미 죽은 몸이라 죽지도 못하고 계속 고통만 느낄 거 아니야... 신도 내려와서 살아봐야 한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도 축에 올라갈서 같아 ㅋㅌㅋ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걍 누워있을래..어차피 죽은 거 근데 내가 한국에서 태어나서 어릴 때부터 얼마나 열심히 살았는데 침대 좀 누워있는 거 좋아한다고 왜 벌 받아야 함 짜증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너네... 죽기 한참 남았는데 이런 생각해서 대비책 세우는 거 보니 부지런하다
다들 안 갈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가는 데 순서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진짜 저렇게 된다면 너무 무섭다 두려워
근데 저렇게 된다해도 내가 지금 게으른건 못 고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죽기도 전에 나태지옥가서 어떻게 할거냐는 글도 웃기면서 귀엽고 거기에 진지하게 대답해주는 익인이들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222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 나 달리기 못 하는데 깔리기는 무서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길다면 긴 인생 살면서 쫌 나태할 수도 있찌..쉬익쉬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저기서 살아서 뭐해... 걍 뭐 어떻게든 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여기 왜 다들 이미 나태지옥 가있냐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익들아 우리 가서도 탱자탱자하자...지옥가지말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왜 아무도 지금이라도 성실하게 살아서 안가겠단 대답이 없는거얔ㅋㅋㅋㄱㅋㄱ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바다에 가도 피라냐 있다며.. 걍 깔려주글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휠리스 반입 되나 저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저기 중심에 올라가서 발 뻗고 누워있으면 진짜 편하긴 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처음에는 안 깔리려고 노력하다가 나중에는 포기하고 누워있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가운데 기둥에 매달려 있을래...아니면 걍 저 굴러가는거에 찌부될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 밑에 그 물고기들랑 친해질래... 떨어져도 안뜯기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저기가서 그냥 또 죽으면안돼??? 저기서 또 죽으면 어떻게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첨에 열심히 도망다니다가 나태해서 결국 그냥 누워서 찌부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첨에는 좀 뛰다가 나중에는 에휴 몰라,,이러면서 걍 깔릴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플라톤은 죽고나면 이데아계로 가서 진짜 자신을 실현할수있다고했는데 왜 죽어서까지 힘들게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꼭대기로 기어오르는 삶•••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걍 죽는게 맘 편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어차피 죽을 거 그냥 빨리 죽을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나태한게 뭐 우때서...... 쉴때만큼은 나태하게 있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그냥 저𓅿𓂭 떨어진 사람들 한마음으로 아무도 안뛰고 누워서 다같⍤⃝𓂭 계속 죽으면 ...염라도 포기하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난 나태지옥가서도 나태할꺼같아...될대로 되라,,,(후비적) 열심히 하는 사람들보면 뭐 저러케 열심히 한다냐... 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나 장대높이뛰기 할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이미 나태한 사람들이 가는데 왜 저기서 부지런 할거라 생각하지 이미 죽은거 걍 누워.... 깔리고 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그냥 짜부라져 저기 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어차피 뛰어서 숨차는 고통과 깔리는 고통과 비례할 듯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가운데 기둥이 목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뭔가 결국엔 한국 사람들 저 축어 올라가 있을듯 아 귀찮아 걍 디지자 이래놓고 고개 들어 보면 한국말 들릴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축위에 올라갈수 없다면 최대한 원의 중심에서 뛰는게 이득. 인코스를 파고들어야 얼마 안뛰지.바깥에서 뛰는애들은 답이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벌써부터 꼼수 쓸 생각하는 사람들ㅋㅈㅋㅋㄱ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진짜 애초에 지옥이라는 단어가 갈만한 사람들이 가야데는데 고직 나태함땨문에 지얻을가어된다는건 너무 한거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걍 나태해서 죽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제일 끝에서 걸어가면 되지않을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님자들 뭐 사달라고 잘해??
6:29 l 조회 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
6:28 l 조회 2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5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25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7
6:22 l 조회 26
근데 생리중에 매운거 땡기는 사람있어?
6:21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0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1
6:15 l 조회 20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2
6:12 l 조회 76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6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12
날씬한편인데 나시가 안어울리는 체형은 뭐여?10
6:11 l 조회 35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11
1인가구로 살면 집 17평 충분할것갘지않아?11
6:09 l 조회 34
목요일날 시험 끝났는데 방금 종강함
6:09 l 조회 7
다른나라도 이러나?여자가 돈도벌고 애도낳고2
6:08 l 조회 24
근데 성격 개더러워도 친구 한명쯤은 있던데…1
6:05 l 조회 34
딸이 남편닮아서 몽총하면 안타까워? 2
6:04 l 조회 18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5
6:02 l 조회 60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