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404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50
이 글은 6년 전 (2020/3/10) 게시물이에요
토익공부 한번도 안해봐서... 어느정도야? 수능으로 치면 1등급인가?
12

대표 사진
익인149
잘하는거 맞는데 그렇게 잘하는 사람이 너무 많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만점자들이 많아서 그렇지 대단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겁나 대단한거라고 생각 보통 맞는 점수가 700대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나는 신발사이즈 나오더라 껄껄 예체능이라 참 다핸이라고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나 수능 1등급 문닫았는데 905나왔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대단한데.. 나 영어 개못하는데 토익 그냥 봤다가 400점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엥 900이면 누가봐도 잘하는거 맞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900이면 진짜 잘하는거ㅇㅇ... 나 780점인데 나도 꽤 앵간이라고 생각함..ㅋ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참고로 나 한번도 토익 제대로 공부한 적 없음
토익 공부 안하고서 900이면 진짜 대단한건데 900점대인 친구가 나도 걍 몇달 잡고 공부 하면 충분히 900 넘을 수 있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토익 500점대는 조용히 식어갑니다.. .. 주주주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910맞고 아빠가 한참 멀었다고 하고 ,,, 개인적으론 대단한 점수라고눈 생각 안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수능 1~2등급받았었는데 혼자 처음풀어본 모의고사는 800점대였고 일주일 빡빡공하니까 900넘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대단한 거 맞아.. 토익 평균 690-710 사이야
그리고 상대평가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토익은 근데 진짜 방학 2~3달 공부하면 충분 900나와서.... 물론 높은 점수이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나 이거 보고 산타토익 깔아서 해봤는데 550나오더랑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노베면 힘든데 어느정도 알면 한두달 공부하면 찍을 수 있는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아 현타 온다 나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엥... 현실적으로 900이면 겁나 잘한거임... 수능 1-2등급보고 너 그냥 앵간히 하네 하는거랑 뭐가 다른거지? 토익900이면 고득점이라 잘하는거 맞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그리고 당연히 두세달이든 몇달이든 일주일이든 열심히하먄 성적오르는건 어느 공부나 마찬가지고 대단한거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수능 1~2등급 정도면 토익공부 하나도 안하고 처음 시험 보러 갔을 때 750 전후쯤 나오는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20수능 2등급이고 수능 끝나고 토익봤었는데 500점정도 나옴..수능용으로만 독해공부하고 문법 거의 몰라서 그런가.. 900이면 대단해보이는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나 절평전 모고랑 수능 전부 1등급이었는데 첫토익 940나왔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토익 공부 해 보니까 수능 영어랑 진짜 차원이 달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어떤 면에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헤헤 600점대 머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어느정도 기본기만 있으면 치면 900은 넘어 900넘는다고 다 영어 잘하는건 아닌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나 900점 진짜 힘들게 맞았는데 머리좋은애들은 며칠공부하고 900점맞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750머쓱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
7:59 l 조회 1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
7:57 l 조회 6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5
7:56 l 조회 10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22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3
7:54 l 조회 23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35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23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18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2
7:52 l 조회 32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9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10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9
7:49 l 조회 127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21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3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108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2
7:44 l 조회 16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26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6
7:42 l 조회 123
직구했는데 얼른 와ㅛ늠 좋겠다...
7:41 l 조회 4
아 토익 보러 가기 개귀찮다
7:4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