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519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84
이 글은 6년 전 (2020/3/17) 게시물이에요
햄 맛이 싫어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괜처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ㄴ 괜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사장님 요청에 쓰면 되겠지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오뎅빼달라고 하는뎅 맴낳 먼저 물어보심 빼드릴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그럼 오뎅 대신 떡으로 넣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ㄴ그건 안해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그냥 빼주기만 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앞으로 빼달라고 하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지나가다)오뎅 아예 빼면 맛없서ㅠㅠㅠㅠㅠ그 엽떡 맛이 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난 항상 빼달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야채 빼달라고 한적 있어. 양이 적어보일텐데 괜찮으세요? 하길래 네 괜찮습니다. 하니까 빼주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ㄴ난피자에 옥수수도 빼달라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갠찮ㅈ 않을까,,, 난 오떡에서 오뎅으로 시키면서 떡 진짜 조금만 넣어달라고 한 적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방금 낮잠 잤더든 엽떡을 명량으로 읽고 자연스럽게 핫도그로 읽었는데 사암들이 다 괜찮다느거야 아니 랏도그에 소세지가 어떻게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치즈 핫도그인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이 덜 깼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들어올때도 그럼 빵만 먹는건가 하고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댓글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양.... 잠깨구 오니까 내가바로 인기스타 우주체강기욤동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만 그렇게 읽은게 아니었구나. 사람들이 다 괜찮다길래
ㅇ아니 핫도그에 소세지가 없는거라고 인간들아 아ㅇ니 나 지금 이세계로 와있는건가??? 했잖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나도 핫도그로 읽음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나도 핫도그로 읽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댓글 짱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웃경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진상아니야!!!없는걸 넣어달라구 한것도 아니고 있는거 빼달라는건데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익인이꺼 빼서 내꺼에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빼서 익인15꺼에 넣어달라구 하면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괜찮앙 엽떡에서 알바했었는데 그런 거 요청하면 아무렇지 않게 받았당 걱정하지말구 그렇게 해달라고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혹시 떡빼달라하면 이것도 해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헉 너무 늦게 봤다 떡 빼달라고 하면 빼줄 수는 있어! 정량이 정해진 봉지에 넣어져서 오는 거라 빼는 건 문제 없거든! 근데 떡이 싫어서 빼는 거면 떡 말고 어묵떡볶이로 바꾸고 떡을 빼달라고 하는 게 더 나을 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익인18거에 넣어달라고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나랑 같이 엽떡먹자....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어묵 빼달라고 해 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ㄴㄴㄱㅊㄱㅊ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거 나 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 익들아 그럼 야채 많이 넣어달라고 해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건 정해진 양이 있어서 안 되지 않을까?
사장님 재량일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엽떡에 야채라곤 파랑 양배추가 전부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그게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음 음 나는 빼는 건 문제가 안 되지만 더 넣는 건 사장님 재량이라고 생각해서... 일단 요청은 해 보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양배추 많이 넣어달라햇더니 엄청 넣어줘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넣어주세요!말고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면 해주실고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오뎅,소세지 다 빼고 떡만 달라고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빼는건 상관없음 더 달ㄹ라고 하는게 문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빼고 뭐 더 주세요 라고 하는거 아니면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전에 죄송한데 빼주실 수 있냐고 여쭤봤는데 점주가 절대 안된다고 메뉴얼대로 나가야된다고 되게 싹퉁바가지 없게 따지듯 말하길래 그 지점에서 다시는 안시키고 다른 지점에서 시킨당ㅋㅋㅋㅋ여기 엽떡 배달되는곳만 한 4군데 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웅 빼갈라면 빼주시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치즈 빼달라고 함 맨날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떡 빼달라구 해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옼 떡을빼면 엽기볶이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헉 그럼 떡빼고 나머지만 와??
나 맨날시킬때 떡만남아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엽오 시켜도 떡 들어가있어서 난 자취해서 음쓰 때문에 빼달라구 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소세지 맛 없어서 떡볶이 시킬때마다 빼달라 해! 근데 가끔 안 빼줄 때 있더라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혹시 떡빼달라고 해도되나?? 나 떡 싫어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엽오라고 해서 엽떡오뎅도 있엉! 이건 떡보다 오뎅 많이 들어가있는데 이거 선택 하는 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앗 보통 그걸로 먹는데 내가 떡을 많이먹어봤자 한 3개먹어서 그것도 다남아ㅋㅋㅋ큐ㅠㅠ 3개만 넣어달라해도되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난 치즈 빼달라고 하는데 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터라는게 진짜 있나봐
9:49 l 조회 1
주식 7년차 나름 주위에선 유명했는데. 지금 흐름은 진짜
9:49 l 조회 1
사복익들아 취업 공고 어디서들 보니..
9:49 l 조회 1
어제 3시 19분에 레버리지 산 내가 승리자 음하하
9:49 l 조회 1
고층집 사는 애들아 러브버그 들어옴???
9:49 l 조회 2
도쿄 사는 익 있어?
9:49 l 조회 2
누구도 꿈꾸지 못한 우리들의 세상
9:49 l 조회 3
다리꼬는 습관 어떻게 고치지
9:48 l 조회 2
직장인들아 나 회사 생활 망했어 어떡해😭😭
9:48 l 조회 5
징징되다 깝죽되다 이런 모지리같은 맞춤법은 대체 어디서 배운거야?
9:48 l 조회 4
네이버 블로그 글 썼는데 공감4개 댓글 1개밖에 안달림......1
9:47 l 조회 9
사이즈가 너무 큰 바지가 있는데
9:47 l 조회 9
삼전 팔고 쏠탑투 사는거 바본가2
9:47 l 조회 23
너네 감기걸리면 내과가 이비인후과가?9
9:46 l 조회 25
오늘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는데 이거 뭐예요...
9:46 l 조회 55
강아지랑 하루종일 같이있을때 얼마나 놀아줘야해..?
9:46 l 조회 4
너네 수/목 고정휴무하고 토요일출근이면 어때?3
9:46 l 조회 13
출근하자마자 집에가고싶다
9:46 l 조회 4
주식은 진짜 걍 자기가 커트라인 정해서 하는게 답이다
9:46 l 조회 6
니네 바람의나라 게임 아냐2
9: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