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6l 0
 
익인1
이거 공홈에서 시킨거야??
•••답글
글쓴이
응응 난 공홈에서 교육할인 받아서 시켰어!
•••
익인2
아 나도 공홈에서 시켜서 물어봤어ㅜㅜ 내껀 아직 저것도 안떠서,,
•••
글쓴이
헉 출고 준비중인거야?
•••
익인3
아니 18일에 시켜서 지금 처리중..!
•••
글쓴이
3에게
아아ㅠㅠ 나는 11일날 시켰었어 따흐흑 곧 출고 될거얏
•••
익인4
난 저러구 4일만에 인천와쏘
•••답글
글쓴이
4일이라니 따흐흑.......... 기다리는거 정말 힘들다... 아이패드병 더 걸리는기분이야ㅠㅠ
•••
익인5
근데 난 주말끼어서 그런거일수도 있구!! 빨리올거야 아마!!
•••
글쓴이
따흐흑 바흐흑 고마워ㅠㅠ
•••
익인6
나랑 시간까지 똑같다 제발 내일 와라ㅠㅠㅠ 아니 이번주안에만 와라ㅠㅠㅠ
•••답글
글쓴이
때흐흑 익이니도 아직 중국이야?ㅠㅠ
•••
익인7
웅... 월요일 출고된사람들 오늘 받았던데 화요일은 되게 애매해서.. 주말이
•••
글쓴이
그러니까ㅠㅠ 주말껴서ㅠㅠ 걱정이다ㅠㅠ 토요일에라도 받고싶다ㅠㅠ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명뷰티 여익들 168 or 158 1330 04.07 16:33 12145 0
까놓고 공무원시험 난이도 < 수능 난이도 같음 933 04.07 17:31 17995 0
23살 해외여행 5번 경험했다고 하면 어때? 378 13:37 4224 0
소개팅중인데 소개팅남이 마스크를 안벗어 542 04.07 17:58 30121 2
이성 사랑방 이거 나만 질투나..? ㅜㅅㅠ 280 04.07 23:59 10161 0
35894210 줌 4시 시작인제 언제 들어가지 15:56 1 0
35894209 고딩인데 온라인 강의 때문에 패드 주문하는 거 오바야? 15:56 1 0
35894208 벚꽃지더라 15:56 1 0
35894207 카페알바 혼자하는곳 절대하지마 15:56 2 0
35894206 💜💜저녁 뭐먹을지 번호만 찍구가줘💜💜 15:56 2 0
35894205 난 인터넷으로 예절 많이배움ㅋㅋㅋㅋㅋ 15:56 3 0
35894204 근데 외모나 꾸미는 거 가지고 차별이 진짜 있긴 한 듯 15:56 2 0
35894203 버즈 계속 한쪽에서만 소리나는데 왜이래?? 15:56 3 0
35894202 고1인데 다이어트말고 키 15:56 7 0
35894201 지금 카펜뎈ㅋㅋㅋㅋ초딩들 틱톡찍넼ㅋㅋㅋ 1 15:56 8 0
35894200 핸드크림 추천해줄거 있어?? 1 15:56 4 0
35894199 왜 쇼핑하면서 싸강 듣는거지ㅋㅋㅋㅋ 15:56 11 0
35894198 기출변형이 무슨 뜻이야? 1 15:56 10 0
35894197 21세 박쓰니 집에서 이러고 놀아요🎶 1  15:56 8 0
35894196 나 쫄쫄 굶다가 저녁 한끼만 먹는거 익숙해져서 큰일났당 15:55 5 0
35894195 보쌈 배달 시켰다 룰루 15:55 4 0
35894193 동숲하는애들아 쪽팔린줄알아... 15:55 50 0
35894192 젝시믹스 네오플렉시 입는 익들 있니 ㅠㅠ 15:55 5 0
35894191 사진관 가서 옷 합성해달라고 하면 해주셔? 2 15:55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8 15:54 ~ 4/8 1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8 15:54 ~ 4/8 1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