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741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90
이 글은 6년 전 (2020/3/30) 게시물이에요
그릇에 담아서 전자렌지 돌리는 거 

버리긴 아까우니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런 방법이 있었네 나 저번에 딱딱한 채로 먹었는데 ㅋㅎㅋ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컵라면 냄비에 끓여도 맛나 대신 짧게 끓여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ㅁㅈㅁ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고딩때 모르고찬물부어서 전라렌지에 통째로돌렸는데 용기에불붙어서 큰일날뻔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뚜껑 덜 뗐거나 뚜껑있는채로 돌리면 불나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귀찮을 때 컵라면에 찬물 붓고 전자렌지 자동조리 기능 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은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냥 오타 아니야...?ㅠㅠ 나도 가끔 저렇게 오타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ㅁㅈ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저정도는 오타인거 알겠디하면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오타같은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아는 사람도 맨날 응근히로 썼던거 기억난다 ㅋㅋㅋ 알려주면 민망해할까봐 말 안했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심해.. 불나..
나 저번에 불닭에 치즈 넣고 먹는다고 돌렸다가 불나는거 보고 기겁해서 그뒤로 안해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컵라면 뚜껑 제대로 안 뜯어서 그런 거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신 뚜껑 잘 떼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스프있는 물을 다시 따라서 전자렌지에 뜨겁게 만들고 다시 붓는다는 얘기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야 면도 아예 같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환경 호르몬 엄청 나오는 게 단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컵라면 용기 전자레인지에 넣어도 건강엔 지장 없어??
상관 없으면 맨날 그렇게 해먹을 듯ㅠㅠㅠㅠ
물 끓이기 + 3분 기다리기 너무 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자레인지 사용가능한건 용기에 그렇게 써있어!! 아닌거는 안쓰는게 좋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우 난 몽총이처럼 제목자체를 보고 자체해석해서 차고운거 넣으면 더 쫄깃하고 맛있나!!!하면서 들어와서 첨에 뭔소린가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소리야? 나 아직도 본문이 ㅇ해가 안갘ㅋㅋㅋㅋㅋ도와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컵라면에 뜨거운물 부어야하는데 가끔 차가운물부으면 버릴수도 없잖아~그걸 자체적으로 전자렌지에 돌리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ㅎ그 뜻이였구낰ㅋㅋㅋㅋㅋ고마으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컵라면에 뜨거운 물을 넣어야하는데 실수로 찬물 넣었을 때 저렇게 렌지에 돌리라는 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먼소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모르고 뜨신물이 아니라 찬물을 넣어버렸으면 걍 전자렌지에 돌려도 맛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찬물 부우면 안 익잖
그걸 그냥 통째로 그릇으로 옮겨서 돌리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 생각을 못하고 몇년전에 찬물 부은거 버린적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기억에 많이 남았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러면 면이 불으니 컵에 물 따라내고 물만 돌려먹는것도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만 이해못했나??? 무슨소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윗댓봤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안돼에ㅔ...스티로폼 아니여도 돌리면 불붙는거있어...(경험..) !!! 그리고 쓰니는 컵라면 통째로가아니고 일반 그릇에 옴겨담으라는뜻인거같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여부는 컵라면 겉에 써져있을걸? 안 되는 거면 그릇에 옮겨 담으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무슨 말인지 이해 못 해서 댓글 보거 이해했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도치법 너무 심해서 처음에 이해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 맨날 그냥 먹었는데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맨날 그렇게햐먹는뎅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엥 뭐지 본문 이해가 안도ㅑ.. 나 난독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만 이해 안되는거야?? 8번 읽어봤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글 계속 읽어도 이해 안됐는데 댓보고 겨우 이해했다 실수로 찬물 부었을때라고만 해도 대충 이해했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실수로 찬물 부으면 다른 그릇에 담아서 전자렌지 돌리라는 소리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해석(?)
잘못해서 컵라면에 찬물부으면
다른그릇에 옮겨서 전자레인지에 돌리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엔터 크게 치는거 진짜 한대 때리고싶네
15:31 l 조회 1
프뮤해놓면
15:31 l 조회 1
옥탑방 살아본익들아
15:31 l 조회 1
여자만 군대 안가?
15:31 l 조회 1
167/51 키로면 어떤 편이야??
15:31 l 조회 1
요즘 유행하는 이 신발 뭔가
15:31 l 조회 1
삼닉은 어떻게든 말아올리는구나...
15:31 l 조회 1
자해하고 싶은 마음에 일부러 몸에 안좋은 음식 폭식하는거 정신병이야?2
15:31 l 조회 8
아이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면 용량 차..?
15:31 l 조회 2
키링에 만사천원 태우는거 어때1
15:30 l 조회 5
목포를 아시나요1
15:30 l 조회 9
얼굴이랑 피부 같은 로션이나 크림 바르는 익들아 어디거 바르니
15:30 l 조회 5
슬슬 다이어트 시작할 때가 온 것 같다
15:30 l 조회 6
스케일링 비보험으로 하면 얼마 드는지 대충 아는 익?1
15:30 l 조회 5
얘들아 피부가... 상처가 갑자기 너무 잘생기고 따가운데 뭐가 문제디 2
15:29 l 조회 5
밴드스타킹..? 반스타킹 어케 신니 다들..
15:29 l 조회 4
32살 남자 세후 월급 260만원이면 적은거야?7
15:29 l 조회 23
대구 여자같이 생겼다고 칭찬이라는데2
15:29 l 조회 20
여성스러운 사람들이 결혼하면 남편 잘못 만날 확률 높더라..3
15:29 l 조회 17
지금 돈 없다고 QQQ팔면 후회할까
15: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