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854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52
이 글은 6년 전 (2020/4/06)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웃긴썰 이거 넘사임 진짜 | 인스티즈

가좍이라는 말만 들어도 웃김
1

대표 사진
익인1
가...좍!!!!!!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거 대체 어디서 웃어야 되는지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어디가 웃긴 건지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신기방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갑작스런 충격에 가족을 가좍!!! 한 장면이 계속 떠오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3 ㅠㅠ 난 진짜 계속 삼촌 짜증나겠다 이 생각밖에 안 듦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몬가 상상이 돼 삼촌이랑 가족들이 들떠서 우리가족은~ 하면서 말하는데 머리에 맞아서 놀라서 우리가좍!!!! 이렇게 되고 나머지 친척들 표정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몸빼바지입고 바짓단길어서 그 단을 밟으면서 넘어지는데 들고 있던 은색 쟁반으로 삼촌 머리 내려치니까 삼촌이 우리가좍!!!!!!!!이러는게 생각나지 않아?ㅋㅋㅋㅋㅋㅋ 난 떠오르면서 너무 웃겨 ㅠㅠㅠㅠ그 모습이 막 상상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4 웃음포인트가 어딘지 잘 모르겜ㅅ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5555 다른짤보고 막 웃다가 이짤보면 진정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8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99 엄청 과몰입해서 상상해야 조금 웃음 나오는 정도? 나도 글만 그냥 읽으면 어디가 웃음포인튼지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10나더 모르게써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11 조금 웃기긴 한데 그렇~~~게 웃긴진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12 어디가 웃음 포인트인 지 나도 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웃으면 안 되는데 자꾸 어이없이 웃음 못참을때 내 모습이랑 오버랩 돼서 웃겨 쟁반노래방 생각 난다는것도 그렇고 진짜 그땐 아무거나 다 웃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도 저 현장에있었으면 웃겼을거같은데
글은 먼가 구구절절 설명하는느낌?
내가보면 웃긴데 남한테 설명하면 재미없어지는 그런거있잖아. 그느낌이야ㅋㅋㅋ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인정....대체 어느부분이 웃긴지 모르겠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는 저 장면이 상상이 돼서 웃김ㅋㅋㅋㅋㅋ 그 가좍!!!! 하는 그 말까지 음성지원 되는데 아 생각할수록 웃김ㅋ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미안한데 웃긴 상황이 있음ㅋㅋㅋㅋ 진짜 미안한데 웃음은 안 멈추고 괴로운데 웃긴 그런 상황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ㅇㅈ 상황만 보면 웃긴건 맞는데 설명이 재미없어서 무표정으로 내리게 된달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ㅇㅈㅇㅈ 가좍!!! 이게 웃긴건가...?? 그부분이 제일 재미없음 그리구 오글거림.... 으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오글거리는 건 어디가 오글거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좍!!!! 이부분이.... 뭔가 상상이 되고 소리가 들리면서 으으으으ㅡ으윽 오글거려 죽을거같아 나만의 오글 포인트일수도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헐 나두 오글거린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도 ㅋㅋㅋㅋㅋㅋ 내가 직접 본 거 아니라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나도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나도... 웃음포인트가 뭔지 대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ㅇㅈ 약간 웃기긴 한데 머릿속으로만 웃기고 현실웃음은 안나오는 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대박 사람들 생각이 이렇게 다르구나 신기하다 쓰니가 엎드려서 웃듯이 흐느낀것도 웃기고 삼촌이 즐겁게 말하고있었다는것도 웃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나도 ㅋㅋㅋㅋㅋ 상상하면 웃기대서 계속 상상해봤는데도 안웃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ㅁㅈ 젤 공감안되는 웃긴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나도 사실 첨볼때부터 안웃겼는데 다들 웃기다그래서 내가 이상한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와 나만 그런 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난 쟁반노래방 댕 생각나서 웃긴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가좍이 넘 적절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넘 적절 상황이 그려짐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난 이거 너무 많이봐서 이젠 가족이라고 쓴 단어만 봐도 생각나 ㅋㅋㅋ큐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 우리가좍? 이러고 들어왔는데 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이거 모르는사람 거의 없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및치겠다ㅜㅜ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ㅋヲ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성지원되는 웃음이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심 중딩때 저 썰본건데 새내기인 지금까지 저거보다 웃긴썰 못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나 이거 생각하고 들러놈 ㅌㅌㅌㅋㅋㅋ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이거 생각하고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열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짴ㅋㅋ 이거생각하고 들어옴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ㅌ 첨에 봤을 때 울 뻨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나는 진짜 웃음장벽 지하 5층정도 되는데 이 글만 신기하게 안 웃곀ㅋㅋㅋㅋㅋ 윗댓처럼 진짜 뭐가 웃긴 건지 잘 모르겠는데 나는 그 더부리부리가 진짜 웃기더랔ㅌㅌㅌㅌㅌ 더부리부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부리불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ㄹㅇ웃겨그것도 약간 그건 더부리부리...?의 느낌이웃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않이 더부리부리는 진짜 앞뒤내용 다 빼고 더부리부리만 해도 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익17) 맞앜ㅋㅋㅋㅋㅋㅋ 진짜 더부리부리만 들어도 너무 웃기고 그 글쓴이 상황에 몰입됔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더부리부리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첨부 사진여깅! 아래 글부터 읽어봐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더부리붘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하 진짜 다시봐도 웃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배 째질거같음ㅜㅜㅜㅜㅜ끼엑ㅜㅜㅜㅜㅜ 더부리부리..?< 점점물음표가 진짜 웃겨죽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및ㅣㄴ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뭔데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헐 나랑 똑같닼ㅋㅋㅋㅋㅋㅋㅋ나 웃음장벽 진짜 낮은데 우리가좍은 안웃긴데 더부리부리는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왜 웃긴지 모르겠는데 왤캐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아 진짴ㅋㅋㅋㅋ더부리부리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장벽진짜낮은데 가좍은 왜 안웃긴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가족 단톡방 이름이 우리가좍!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ㅌㅌ헐 센스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심 내 웃음버튼임 ㅋㅋㅋ규ㅠ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만보면 안 웃긴데 상상하면서 읽으면 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앗 필터링... 웃기다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심 ㅠㅠ 넘 웃겨서 볼때마다 저장함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한테 다시 보내주는중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이게 최앸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그 아이스초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좀 빨아야겠다.. 엄청 낡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건 진짜 웃음지룈ㅋㅋㅋㅋㅋㅋㅋ 열번은 본거같은데 볼때마다 웃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도토리씨였나 이름이 김도토리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 삼촌 목소리로 재생되서 너무 웃김ㅌㅋㅌㅋㅌ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진짜 이거 생각하면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그 오ㅑㅏ중에 짤 왤케 헐었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나 제목만 보고 우리가좍 생각하고 들어왔다 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거 생각하고 들어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그런사람이 많앜ㅋㅋ미치겍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이거 처음봤을때 음 지낮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거 진짜 첨 봤을 때 웃겨서 뒤집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이거 첨봤을때 웃겨 뒤집어지는줄얼았는대ㅜ지금도 상상하면서 앍으면 짱웃김 ㅋㅋㅋㅋㅋ 안웃긴다는 사람들도있어서 신기 ㅋㅋ ㅋ 역시 웃음코드는 다 다른건가 아무리웃긴거여도 진짜 걍 짱웃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ㅠ 머릿속에서 상상간다규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거 생각하면서 들어왔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나는 그겈ㅋㅋㅋ조약돌 줍는 겈ㅋㅋㅋ 진짜 내 최애썰임.... 근데 짤이 없어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거 진짜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리 가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이거 첨 봤을 때 부터 단 한 번도 웃은 적 없는데 다들 너무 재밌어해서 신기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약간 의심병 있어서 저렇게 몬가 길게 쓰인 글은 주작 같아서 안 웃곀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짧고 무덤덤한 글이 더 내 취향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나 이거 생각하고 들어왓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 웃음버튼은 미용실에서 펌 망한썰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거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앜ㅋㅋㅋㅋㅋ나도ㅋㅋㅋㅋㅋㅋ진짜 볼때마다마다 웃겨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거 생각하고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 이거 고딩때 첨보고 진짜 30분동안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어시간이었는데 결국 뒤로 쫓겨남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가좍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전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웬만하면 다 웃는데 저건 진짜 안 웃겨 왤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냥 읽으면 안되고 상상하면서 우리..가좍!!!!!!!!!!이거 상상하면서 속마음으로 따라해야 웃겨 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첨부 사진나는 이거 ㅠㅠㅜㅜ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 이거 고1 야자시간에 첨 봣는데 짝꿍이랑 진짜 숨 ㅁ넘어가기 직전까지 웃음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는 중국인 같다는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알았다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아 익인이가 중국인 얘기 하니까 장쑤성도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엎드려서 울듯이 웃은거ㅜㅜㅜ뭔지알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첨부 사진헤 난이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 나 글 들어오기전에 제목보고 '난 우리가좍이 제일 웃긴데,,,' 하면서 들어왓는데 진짜 우리가좍이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ㅠㅠㅠㅠ너무 웃겨... 뭔가 내가 그 상황이었을 거 생각하면 너무 민망하고 죄송한데 웃음났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난 그거 김도토리씨가 젤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마자 ㅋㅋㅋㅋㅋㅋ 이거 칭구랑 우리 집에 가좍!!’ 이러면서 핬는데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글 쓴 쓰니는 자기썰이 이렇게 유명해진걸 알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아 저거 웃기기도 한데 우리가좍이 진짜 너무 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아 이거 생각하고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 저거 젤 첨에 봤을 땐 진짜 디비지게 웃었는데 이젠 면역력 생겨버렸엌ㅋㅋ ㅋ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이거 첨 봤을 때 진짜 웃겨서 호흡곤란 옴 배잡고 뒹군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완전 웃곀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난 ㅋㅋㅋ 방귀 꼈는데 엉덩이 보고 뭐야? 한 거랑 물 온도 어떻냐고 하는데 무릉도원? 그겈ㅋㅋ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ㄹㅈㄷ임ㅋㅋㅋㅋㅋ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와 우리가좍하고 들어왔는데 맞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아 이거 생각하고 들어옴ㅋㅋㅋㅋㅋ 우리가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난 컬투쇼 레전드 그거일줄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나는 이제 사람들이 댓글로 가족 얘기할때 아무렇지 않게 우리가좍은 ~~해요 이렇게 쓰는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다들 그거 아나 학교에서 방귀 꼈더니 옆에 친구가 엉덩이 쳐다보면서 뭐야~????😲 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방귀좌 또 있잖아... 어떤 아저씨는 일어서서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허엉 찾으면 안 나올 거 같은데ㅜㅜ 대충 도서관에서 방귀꼈는데 사람들이 다 쳐다봤어 심지어 어떤 아저씨는 일어서서 봤어 이런 내용이었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아 알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일어서서 본게 레게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나진짜 안웃으려고해도 그냥 저 가좍!!!이웃곁ㅋㅋㅋㅋㅋㅋ상상되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이거 진짜 나만 안 웃긴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예상적중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와 예상하고 들어옴 내 최애 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우리가좍!!하며 들어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혹시 가좍,,,? 하면서 들어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나 이거 태어나서 본 썰 중에 젤 웃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난 그 학교 도서관 앞 교수님 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이거 처음봤을땐 진짜 웃겼는데 이젠 아무렇지도 않다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웃음포인트를 모르겠어... 나도 웃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내가 이상한가바... 웃기지가 않아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어ㅏ이거 진짜 볼때마다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저것도 웃긴데 나는 그게 제일 웃기더라 그 미용실에서 머리 감겨 주는데 무릉도원 어찌고 했다가 네 여기가 무릉도원이네요 했더니 미용사가 물 온도 어떠시냐고 물어봤던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본 이후로 미용실 가서 머리 감으면 진짜 웃음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아 진짜 웃겨 ㅌㅌㅌㅋㅌ 볼때마다 엄청 웃음 ㅌㅌㅌㅌㅋㅌ 내리면서 다른 글도 봤는데 ㅌㅌㅌㅋㅊㅌㅋㅋㅋㅌㅌㅌㅋㅋ 진짜 웃김 근데 안웃기다는 사람도 있구나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아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제일 웃김 이거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역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첨부 사진난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첨부 사진난 이거ㅋㅋㅋㅋㅌㅋㅋㄱㅋㅋ 볼 때마다 눈물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ㅇㅈ 수없는 웃기는짤들을 봐왔지만 이게 레전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첨부 사진난 와이프 박명수 짤 제일웃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도 이거 생각하고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 난 뭐 '아 웃기네' 하고 넘어가는 썰어지만 항상 이런 글엔 이 썰이 첨부되어 있길래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아 나 진짜 잘 안웃는데 웃었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쓰냐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첨부 사진내 웃음버튼은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ㅜ웃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처음 보ㅓㅆ을딴 뭐가 웃겨 했는데 짤 돌고돌아서 볼때마다 너무 웃겨서 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아 진짜 본문포함 댓글 다 웃겨서 배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맞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처음에 봤을 때 진짜 웃겨서 현실로 파하학!! 하고 생각날 때마다 실실 웃었는데 이제 웃음 안 나는 걸 떠나서 왜 웃었더라?로 바뀜 ㅋ큐ㅠㅠㅠ 처음 봤을 때로 돌아가고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아이스라따!!!!! 이게 진짜 웃긴데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이거 처음 본뮨 읽을 때는 도대체 이게 왜 웃긴 건가 싶었는데 가끔씩 드립글에 아무렇지 않게 우리가...좍! 이러면 뻘하게 웃기다 ... 그리고 갑자기 버스에서 생각나서 피식함
6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브왁하는중임
10:13 l 조회 3
32강 떨어졌네^^
10:12 l 조회 11
본인표출기독교+1찍+동성애자인데
10:12 l 조회 8
대한민국 32강 끝났어 !!4
10:12 l 조회 46
남미경 팀장 텃새 너무심함1
10:11 l 조회 13
친일파는 후손들은 조상이 부끄러울까?
10:11 l 조회 5
요즘 누워서 두피에 괄사 엄청 하는데 얼굴 리프팅된 느낌
10:11 l 조회 6
고양이들 이름이 어떻게 빠삐뿌뻬뽀 (미소의 세상)
10:10 l 조회 7
카톡 주담대 해본사람
10:10 l 조회 10
몇십년뒤에 후손이 기억할만한 업적이 있는건 대단한거같아
10:10 l 조회 10
타지에서 전주로 이사온 사람 있니?
10:09 l 조회 8
헬스장 찾아보는 중인데 이거 어때??
10:09 l 조회 7
여름 맞냐 무슨 가을처럼 선선하네2
10:09 l 조회 37
당신은 사회에 박제되셨습니다
10:08 l 조회 26
아니 남친 진짜 개찡찡대는데 정떨인거 정상이야? 23
10:08 l 조회 54
지성인데 쿠션 추천해주라 명품브랜드로....!!!!
10:08 l 조회 5
익들아 음료 테이크아웃해서 비닐 캐리어에 넣고 버스탈수잇어? 3
10:08 l 조회 13
친구가 안산은 시체팔이도시 전라도신안이랑 동급이다 이럼4
10:07 l 조회 36
파리에서 어제 하루 100명이 죽었대1
10:07 l 조회 210
다들 휴대폰 6~7년 썼으면 바꿔?4
10: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