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14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30

신부 나이는 29살이야 

1번 셀린느와 2번 루이비통 중에 뭐가 더 이쁜 것 같아? 

[잡담]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 | 인스티즈

[잡담]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루이비통 ㄱㄱ 오래들거 생각하면 루이가 낫다 싶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가 유행안타고 오래 쓰기 좋을거같음 1도 이쁜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1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가 무난스해
알마가 갠히 스테디인이유가잇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쁘다 유행 덜타고 오래들수 있을것같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활용도도 그렇고 22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직접 물어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알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2 있는데 진짜 잘씀 나이도 ㄴ상관 걍 예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2가 잘 쓸 거 같긴하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1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이제 30대 될 거고 오래 쓸 거니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둘 다 무난한데 오래보면 루이비통이 나은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 주변에 프로포즈로1받은사람 개많이봄 내눈에 별로 이뻐보이지도 않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알마bb 오래쓰기 좋아서 나중에 전에쓰던거 팔고 많이들 사는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닥2 루이비통이 나이상관없이 평생 들기도 좋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2가 나은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둘다 별루 ..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른 가방 추천 가능할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지극히 개인 취향이라서ㅠ 그냥 데리고 가서 사주는 게 낫지 않을까?!! 나는 그래서 가서 내가 원하는 걸로 받았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무슨 스탈 좋아하는데? 2는 넘 올드해보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3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444 차라리 데려가서 고르라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ㄴㄷ.......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둘다별로긴한데 그나마2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가방 추천 가능할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2가 캐주얼에도 들고 정장에도 들 수 있더랑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취향탈거같아서 직접 물어보는게 나을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꼭 서프라이즈 해야돼?? 이런거는 그냥 직접 고르는게 제일인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333 내친구들 걍 손잡고가서 고르던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55 괜히 비싼거 사줬다가 내 스타일아니라는 말 듣고 빈정 상하지 말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666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777 그냥 같이 백화점가서 서프라이즈로 백 고르라고 하는 게 최고야
사람마다 취향이 워낙 달라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8888888888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가방 같은 고가는 진짜 걍 데려가서 사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취향차이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둘다 별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둘다 ㅂㄹ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둘중 하나라면 2 긴한데 알마bb 가 인기많은거랑 별개로 개인적으로 안예뻐서 둘다 별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몇백 태울껀데 예산 어느정도 정해놓고 물어봐바 백은 취향타서 맘에 쏙드는거 고르기 어려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는 명품 잘 모르는데 그냥 막상 봤을때는 1이 나은거같아.
나는 근데 로고플레이 안좋아해. 그리고 2는 좀 나이든 디자인같아 보이기는 하는데 이건 그냥 내 관점일 뿐이고 다른 댓 보니 2가 더낫다는 사람들도 있네.
프로포즈백이면 절대 내돈내산 못하고 일생일대 갖고싶은 비싼 백이라는 상징성이 있을텐데 그러면 비싼거 골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내 눈에는 둘 다 이쁜거 잘 골랐다!! 휘뚜루용으로는 1을 자주 쓸 것 같기는 한데 프러포즈용이면 길게 봐서 2 추천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1이랑 2 나이갭차이가 큰 가방이네 둘다애매한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내 취향은 1인데
2가 활용도론 더 좋을 거 같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여친분한테 물어보는 게 나을듯
평소에 원하는 백 같은 건 없었으려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알마비비는 좀 흔해서, 잘 안들게 될거 같아.
물론 저 가죽은 모노그램 캔버스보다는 낫긴해. 오래써도 가죽 결 때문에 사용감도 덜 나고 관리도 쉽거든.
400까지 쓸수있다면 루이비통에서도 고를수 있는게 좀 있을텐데 당사자랑 꼭 같이가서 들어보고 사. 가방이 들었을때 감기는 가방도 있지만 또 따로 노는 가방이 있어 이런건 들어봐야 알거든.. 서프라이즈도 좋지만 큰돈 쓰는거니깐 ㅎㅎ

셀린느꺼도 괜찮은데 저런 호보백 모양은 비슷한 가격대에서 여러브랜드에서 나오거든. 로고가 커서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도 있으니 이것도 직접 고르게 해줘.
남이 주는 선물이여도 내가 마음에 들어야 자주 들게 되더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직접 데려강 브랜드는 루이비통이 나은데 알마비비 입문템 이미지 너무 강함 어린 애들도 많이 들고 다니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지금 당장은 1이 이쁘고 오년 뒤에는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거는 먼가 평소 여친 패션스탈따라 다를듯? 좀 원피스나 성숙한 오피스룩 이런거 입으면 2, 아님 좀 더 캐주얼하게 입음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1은 20대초 2는 30대 느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둘다 프로포즈백이랑은 안어울려.. 그리고 가방은 무조건 본인취향인걸로 사야해 제발 여기서 추천받지말고 여친한테 물어봐 제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가방은 취향이야 무조건 여친한테 물어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1 나랑 동갑인데 2는 넘 올드해보여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1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2
오래들거 생각하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물어보는 게 나을 것 같음 진짜 취향 많이 갈려서..
알마 갖고 있고 잘 들긴 하는데, 무난템, 입문백 이미지가 좀 있어서 취향 따라 안 좋아할 수도 있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2번주면 처박템될듯…. 내 취향이랑 너무 거리가 멀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그나마 요새 1이긴한데 나도 물어보고사는거 추천.. 가격대도 가격이고 받았을때 서로 어색하지않으려면 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알마 비비 프로포즈 백으로 똑같은 검정색 받았어.. 넘 만족스러움 .. 굿 !! 난 강추 !! 셀린느는 나도 어렸을때나 들고 루이비통이 오래들거같았어! (난 27!!)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참고로 갈색은 조금 올드한 루이비통만의 분위기가 있어서 검정이 낫다생각했어 난 같이 가서 골랐고 가방은 갠취라 같이 가서 고르는거 추천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알마는 갈색이 예쁜데 검정은 별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와 알마가 400까지 올랐어??? ㄷㄷ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그니까 나땐 200초반이었는데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저 검정말고 제일 흔한 색 조합은 190인가 180했던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브랜드 생각하면 루이가 나은데 모델 저건 별로야.... ㅠㅠ 소재 생각하면 관리는 괜찮긴한데 막 그렇게 이쁜템은 아니라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프로포즈백 보통 같이 고를텐데 취향땜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내친구도 2번받았는데 이쁘더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222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그냥 같이 가서 사는건? 갠적으로 나도 20후반인데 루이비통 너무 싫어해서 루이비통 선물 받음 진짜 한번도 안들거든 그냥 신부가 제일 마음에 들어하는거 사는게 최고인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난 가방 취향이 1이라 더 예뻐보이긴 한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샤넬 디올 아니면... 데려가서 같이 고르는 게 나음 이번 주말에 백화점 투어 싸악 돌아보고 여자친구 마음에 드는 게 보인다 하면 몰래 명함 받아놓고 나중에 따로 사면 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여자들이 비싼 가방이라고 다 좋아하는 건 아니라서ㅠㅠ 그리고 개인적으로 말하자면 저 두 개 다 20대후반-30대초반 여자들 하나씩은 본인들 돈으로 사 두는 가방이라서 프로포즈백으로는 너무 약한 거 같애 예산이 적은 거 같으면 저 돈으로 티파니 프로포즈링 알아보는 건 어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그냥 직접 고르라고 하면 안될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난 셀린느 ㅇ네모네모한 거 1 그냥 삿는데
여친분 마음에 들어야할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서프라이즈로 할거면 대충 취향을 파악해봐!
인스타나 유튜브에 가방 같은거 ㄴㅏ오면
이런거 어떠냐는 식으로 떠봐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6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상대가 마음에 드는걸로 골라야 잘 매고 다닐텐데 그냥 같이 가서 고르면 안되나..ㅠ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루이 ㄱㄱ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내 취향은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222 예쁘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1
2 예뿌당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제발 둘 다 프로포즈백이 아니야….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3
프로포즈로 셀린..? 내가 나이 머것나보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음 난 1있는데 너무 좋은데 어디든 휘뚤마뚤 나는 자주 쓸수있는가방이 좋더라공!!!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프로포즈 백이라고 정해진거 없으니까 난 둘다 괜찮다고 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와 알마 언제 400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금장은장 생각보다 옷 많이타고 로고플레이는 비추,, 여기서 고른다면 2긴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그나마 2이긴 한데 솔직히 알마에 400 태우는것도 아까움
데려가서 사주던가 100 - 200 더 보태서 더 좋은거 볼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후보 좋은데?? 둘다 완전 무난하구 예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나 30인데 20대 초중이면 셀린느가 예뻐보였을텐데 저 큰 로고때문에 2가 다 낫지 않을까 싶긴해 그래도 취향차이니까 데려가보는거 추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직접 고르라고 하는게 나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후보 나름 깔끔하게 잘 골랐당 그래도 취향이란게 있서 그냥 데리고 가서 고르라고하는게 나을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원하는거 사주는거 추천!! 한두푼하는것도 아니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프로포즈 백이라기엔 너무 싼거아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난 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28살인 내가 당장 들고싶은건 셀린느인데... 또 40~50대까지 쓸 생각하면 루이비똥 같기도 하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셀린느 ㄹㅇ 별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평소에 갖고싶단 가방 없었엉?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걍 원하는거 고르게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둘 다 구려 제발 비싼 거 살 땐 그냥 물어보거나 데려가.. 나 전역 선물로 명품백 받을 때도 가서 골랐음 프로포즈백이면 더더욱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1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난 1이 당장 넘 이뿌긴 함 ㅠㅠㅠ40 돼서도 잘 맬것같은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두번째 ㄱㄱ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그냥 같이가서 골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셀린이 예쁘긴한데 계속 들거 생각하면 루이비통이 나을 것 같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비싼게 더 이쁜법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이건 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2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서프라이즈 하고 싶으면 그냥 백화점 데이트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그중에 가방도 취향 알아본다음에 시기랑 방법만 서프라이즈해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무조건1111 2는 나이들어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오래 질리지 않을거 생각하면 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1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시간에 커뮤하는 애들 찐아님?
12:57 l 조회 1
썸남 보고싶다ㅜㅜㅜ
12:57 l 조회 1
대병 왔는데 엄청 싸가지 없는 간호사 만남
12:57 l 조회 2
이번 지방직 본 필컷라인들 있음?
12:56 l 조회 2
챗지피티한테 뭐 정보같은거 물어보는거 믿을만해...??
12:56 l 조회 4
큰일이다 사람만나는 시간보다 인티하는 시간이 더 긺
12:56 l 조회 3
일본 언론 망언 "한국 축구 지도자들 공부 안해"
12:56 l 조회 11
썸남이 공원에서 비둘기 밥주고 있으면 정떨어져?1
12:56 l 조회 9
동생이 가스라이팅 하던 썸남이랑 쫑 냈는데
12:56 l 조회 9 l 추천 1
엽떡/엽닭 생각보다 가성비네
12:55 l 조회 11
너넨 썸남 이런 과거 이해해???? 3
12:55 l 조회 28
나 만29세..ㅎㅋㅎㅋ 팔토시하고 댕김
12:54 l 조회 20
하..진짜 내다 팔라한걸까? 1
12:54 l 조회 9
결혼식뷔페 퀼리티 먹고싶은데 결혼식 갈일 없는 여자들 도움됐으면해서 서울 내 뷔페 추천해줌
12:54 l 조회 9
남친이 나 상위 10%라는데 기분 나빠 4
12:53 l 조회 46
요정 귀 가지고 싶당..
12:53 l 조회 11
낼 주식 안오르면 난 지옥임 ㅠㅠ1
12:53 l 조회 23
직장동료 하객룩 한 번만 봐주라 ..
12:52 l 조회 54
주말마다 매주 아파트 놀이터 물놀이장 너무 에바 아님...?6
12:52 l 조회 78
아 미친 썸붕난 애랑 일하다가 집에 가는 버스가 똑같아서 같이 탔는데 미친3
12:51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