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100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14
이 글은 6년 전 (2020/4/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아이폰 꿀팁 이거 모르는 사람 엄청 많을듯 | 인스티즈 

 

스크롤 기능!! 

 

저거 활성화 시키고 웹툰같은거보면 짱 편해 특히 정주행할때  

 

화면 터치만 하면 계속 밑으로 내리는거 가능해 

 

활성화 방법 

 

설정 → assistive touch 검색 → 젤위에assistvetouch → 상위레벨메뉴사용자화 → 스크롤 추가!
대표 사진
익인1
에이 또 뭐야~~ 하고 들어왔다가 진짜 몰랐는데 편해보여서 띠용하고 감. 그래서 이거 어떻게 활성화한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진짜 나랑 똑같은 생각했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거 어떻게 한거라고 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이건 진짜 모르는 사람 많을거얼~? 계속 화면 내리다보면 손가락 아파지는데 이 기능쓰면 짱 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정 - assistive touch검색 - 젤위에assistvetouch - 상위레벨메뉴사용자화 - 스크롤 추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다음에 웹툰 정주행할 때 꼭 잊지않고 해보겠어 (•̀ᴗ•́)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처음 봣다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이버앱만 되는거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인티에서도 되구 다 되는거 같은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설정 찾아도 없길래 네이버 앱만 되는줄 알았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설정에서 ass만 검색해도 바로 떠!!다르게 들어갈수도있는데 복잡해서 난 구냥검색으로 들어간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앜ㅋㅋㅋㅋ 바부같아 아이폰 몇년을 썼는데 설정에 검색기능 있는줄 몰랐어ㅠ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7에게
와 헐 나도 설정 검색 처음 알았어...... 헐 이것도 꿀팁이야 진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왜 상위레벨 눌러도 스크롤이 없지 ㅠㅠㅠ 업데이트 차이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는 여기에 있는데 뭐지ㅜㅜ13.4.1 사용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업데이트 하고 써야겠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앗 충전해줘 !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2퍼까지 미루고 있었는데 그구냥 충전해야겠다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정말 첨 알았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나도 썼었다가 화면에 뭐 떠있는 거 싫어서 잠깐 쓰고 껐었다ㅜㅜ 웃긴 건 지금 갤럭시... 더 반전은 다시 아이폰 쓰고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하려면 꼭 네모난 게 내 화면에 있어야해?? 없애는 방법은 없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저거 설정하고 사용할때는 그냥 작은 동그라미 만 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것도 불편하면 안쓰는게 맞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그렇지않을깡..근데 나두 저 기능 사용 안할 땐 아예 ass뭐시기저걸 아예 안보이게 해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거슬려서 저기능 안써 ㅎ ... 예전에 7썼을때 홈버튼 고장나서 잠깐 꺼내쓰고 ㅎㅎㅎ ㅎㅎ 거슬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 활성화했더니 똥그란거 뜨는데 거기서 스크롤> 원하는거 선택하고 터치만 하면 선택한거 되는거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아니네? 뭔가 어색한데 뭐 어케해야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렵다..... 똥그라미뜬거에서 스크롤누르고 원하는거 터치했더니 짝은 똥그라미 나오는데 이걸로 뭐 어케쓰는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 짝은 동그라미 생기면 그냥 화면 어디든 눌러도 선택한 방향으로 스크롤 되던데..! 스크롤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아니 스크롤은 되는데 난 쬐끔씩 천천히 스크롤하고싶은데 잘 안돼🥺 지혼자 슝슝 내려감ㅋ큐큐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업뎃이 안돼서 못 해...ㅠㅠㅠㅜㅠㅠ 곧 SE로 바꾸고 해볼게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익인이 덕분에 다시 설정하고왔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걸로 캡쳐함 굳이 버튼 안눌려도 짱편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완전조아 근데 밑으로 쓰다가 올리고싶으면 어떠케 멈춰..? 계속 내려가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도 사용한지 얼마 안되가지고.. 근데 나는 그 짝은 동그라미 말고 덜 작은 동그라미를 눌러서 위에 올라갔다가 다시 쓰고 싶으면 그냥 다시 활성화시키고 있어! 몇초안걸리니깡..나도 잘 모르겠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뜬금인데 나 ㄹㅇ 아이폰 육년째 쓰는데 설정에 검색기능있는거 첨알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두 우연히 알고나서 잘 쓰는중이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활성화어떻게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에 있오!본문에 추가할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첨부 사진이거까지했는데 사용법?을 모르겠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엇 됐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웹툰 볼 때 이런 거 찾고 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설정에 검샏이 어딨나 했더니 ㅋㅋㅋㅋㅋㅋ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헉 고마오 슼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외 나이거 잘못설정했다가 핸드폰 잠금 못풀어서 30분동안 고생하다 방금 강제종료해서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헐 나도 ,,, 진짜 울뻔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어쩌다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ㅜㅅㅜ 몰라 그냥 설정하고 넘 신나서 막 터치하다 갑자기 자기 혼자 올라가고 내려오고 터치도 안먹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스크롤추가어케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6개의 아이콘 옆에 플러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제대로 쓰려면 어려운 기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원래 이래..?
쓰기 너무 어려운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평소에는 안 쓰구 뭔가 웹툰처럼 계속해서 한 방향으로 스크롤할때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박 신세계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고마워퓨ㅠ퓨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나도 써보는 중인데 컨트롤을 잘 못 하겠어... 어쩔땐 팍팍 내려가고 어쩔땐 찔끔 내려가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오오 대박 꿀팁이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첨부 사진나는 저 스크롤은 안쓰지만 이거 편해서 잘씀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완전 꿀팁이라 방금적용해보고 웹툰 봣는데 갠적으로 내려갈때 조금 어지러운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웅 슼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 근데 막상 쓰니까 어렵다 그냥 보는 게 나한텐 잘 맞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화면에 네모난거 어떻게 나타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ssisisve touch 활성화 시키면 자동으로 뜰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설정은 했는데 사용은 어떻게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냥 활성화 다 시키면 작은 동그라미 뜨는데 그거 누르면 사용할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구 막 너무 훅훅 내려간다 했던 익들은 작은 동그라미 터치를 화면 밑쪽에서 하지 말고 화면 중간이나 위쪽으로 옮겨서 터치하면 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나한테 주는 선물
10:19 l 조회 1
삼전 하닉 외인은 팔고 있네? ㅋㅋㅋㅋㅋ
10:19 l 조회 1
미친척하고 하닉 사 말아
10:19 l 조회 1
하닉 주주들 다들 단타쳐? 아님 2~3년 계속 묵혀둘꺼야?
10:19 l 조회 1
청년적금 조건되면 하는게 맞음
10:19 l 조회 1
하닉 당일 최저가 어케봐?
10:19 l 조회 1
힘든지 몰랐는데 얘기하다보니 힘든게 맞는거 같아
10:18 l 조회 4
나 맥박 빠른 편이었어!
10:18 l 조회 7
미국사는 20살 사촌동생이 놀러오는데 선물 추천좀 해줘ㅜㅜ1
10:18 l 조회 6
나 단타로 저번달에 70벌고 이번달에 40벌었는데........
10:18 l 조회 10
하닉이고 자시고 간에 현대차 손절하고싶네1
10:18 l 조회 6
본가사는데 애인집에서 자고 들어가면 엄마가 싫어하시는데
10:18 l 조회 7
컴활 학원... 교내사이버대에 듣는 거랑 사설 학원 중에 뭐가 좋을까
10:18 l 조회 2
직장인들아 직계가족 결혼하면 회사에서 경조사휴가 줘?7
10:17 l 조회 15
인티는 익명이라 악플고소 안된대..2
10:17 l 조회 15
내 자취방 귀신 나온다고 월세 낮은데 귀신을 월세 낮춰주는 요정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살고 있어4
10:17 l 조회 10
간호사1
10:16 l 조회 7
베란다열면 노인 침 썩은내나ㅜㅜㅜ진짜 미치겠어..
10:16 l 조회 13
하닉 개걱정했는뎈1
10:15 l 조회 33
하닉 단타완1
10:15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