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2898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20/5/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카톡 속도가 너무 느리고 자기 이야기도 별로 안하고.. 그래서 그냥 마지막에 상대한테 온 톡 읽씹 했거든 상대가 식은것 같다고 생각을 했고 그래서 끊고 난뒤엔 별 생각 없었는데 지금 몇주 지나니까 

 

상대가 식은거에 내 매력이 없어서 내가 부족해서 그런거 아닐까 라는 생각이 막 들고 자꾸 내탓인것만 같아서..상대가 식었어도 내가 아직 좋아하는 마음이 있으면 돌려보려고 노력이라도 했어야 했는데 그런것도 없었던 내탓 아닐까 싶어서 자꾸 후회돼 ㅠㅠ 연락 해볼까 말까.. 상대는 잘 지내는것 같은데 그냥 하지 말까.. 근데 자꾸 내가 이랬다면 저랬다면 생각나서 너무 힘들어 ㅜㅜㅜ
대표 사진
둥이1
후회 되면 연락 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해봐도 될까?.. 내가 읽씹 했는데 도저히 용기가 안나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라면 하는거 추천이야! 조금만 용기를 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흐아.. 왜 마지막을 읽씹으로 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비추 사귀어서 정든사이도 아닌데 썸 다시 되살리긴 쉽지않을거같은데 그냥 흐지부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무 미련남으면 한번 해봐! 근데 좋은결과는 딱히 기대 못하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되살리는건 정말 어렵겠지..? 사귀었던 연인 사이도 아니고.. 미련은 남는데 내가 마지막에 했던 행동 때무네 연락을 선뜻 못하겠구.. 미련은 남고 반복이다.. 근데 둥이말처럼 잘 안될것 같아서 넘 슬프네 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한번 용기내서 보내봐:)
결과가 어쨌든 했을때 그 작은 용기가 인연으로 발전 할 수도 있는거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내가 마지막에 읽씹으로 끝나서 욕이나 안들으면 다행일려나 라는 생각도 들고ㅠㅠ.. 그러다가 해볼까 하고.. 반복이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ㅎㅎ상대방이랑 마지막으루 대화한게 어떤간데?? 읽씹한 이유는모공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미련 있으면 하는거 추천해 나도 했었어 비록 좋지 않게 끝났지만 후회는 없더라ㅎㅎ뭐든 후회는 없어야 마음이 조금 더 편하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 되살리는거 쉽지 않을것 같아소.. ㅠㅠ 내가 마지막에 읽씹했던게 자꾸 선톡을 못날리게 한다.. ㅠ 후회는 안남았다니 부럽다..! 연락 했을때 시러하지 않을까...? 해볼까 ㅠㅠ 하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응 해봐ㅠㅠ나는 진짜 추천해..솔직히 잘된건 아닌데 막상 그렇게 하니까 상대방 마음도 알게되고 그래서 마음정리 하는것도 더 잘되는것도 있는거같아. 만약에 내가 전전긍긍 하면서 연락 안했더라면 난 아마 계속 아 그때 그냥 연락할걸 이런식으로 후회하면서 마음 정리하기도 더 어려웠을거 같아..꼭 연락 해봤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ㅠㅠㅠ쓰니 나랑 완전 같은 상황 연락해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아직 못했어.. 해보고 싶은데 읽씹했던게 걸려서 욕 들을까바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ㅠㅠㅠ 안할려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나는 좀 더 생각 해봐야 할것 가태.. 마음 준비가 아직 안됐나봐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 연락 해버렸어 ㅠㅠㅠㅠ! 그냥 어차피 평생 모른척 지낼거 철판깔고 마지막으로 해보자 하고 했는데 다행히 답장와서 만나서 얘기하기로 했다 ㅠㅠ !! 둥아 너두그냥 철판깔구 해봐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
7:13 l 조회 3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7:12 l 조회 3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
6:37 l 조회 10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
6:23 l 조회 17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4
5:54 l 조회 15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2
5:39 l 조회 40
애매하게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면 만나봐?1
5:38 l 조회 21
애인이 자기 얘기를 너무 안 하는데 걍 헤어져야 하나..
5:25 l 조회 31
썸붕 어케해 다들?6
5:06 l 조회 67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2
4:52 l 조회 84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4
4:39 l 조회 98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2
4:37 l 조회 52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35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5
4:33 l 조회 39
마방 하…
4:23 l 조회 86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9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789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154 l 추천 1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54 l 추천 1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