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309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47
이 글은 6년 전 (2020/5/04) 게시물이에요
하 불안해
12

대표 사진
익인157
천안권이나 국립대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과마다 달라서 몰것당 푸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이과 평균 3.6 전문대 보건계열 와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3-4면 지거국이 되나..? 나 지거국 2-3으로 알고있었눈뎅... 그냥 지방 국립대나 괜찮은 사립대 생각했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지거국도 입결은 천차만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문과면 지거국도 힘듦
지방 사립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명지대 자연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문과 344144떴는데 지방대 간호 왔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3중후4초여야 수도권 끝~천안에서 제일 괜찮은 학교 걸려(단국 천안 상명천안 순천향 호서까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수능 333111 탐구 만점이 전부 높은 3이었는데 부산대 떨어지고 경북대랑 전남대 붙었어
아 참 문과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문과 올3초 지방사립 간호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지거국 가능 낮은 지거국 그냥 프리패스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평균 4등급에 가까운 16학번 지방국립대 갔음 (지거국X)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문과 32344 (평균 3.2)
전남대(지거국임) 무역학과 붙었었음 재수해서 안가긴 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이과 32332 명지대공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나 문과인데 그쯤이면 경기북부 살면 대진대 많이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지방 사립 중에선 젤 높은 곳 사범대 내가 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문과 평균 딱 3이였는데 지거국붙고 지금은 경기권사립다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올 3이었는데 지방 국립대 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나는 지거국 상경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나 다 2등급에 5등급 하난데 지거국 탑급은 안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이건 과마다 허ㅏㄱ 다름... 약간 불어불문 같은 언어는 낮아도 좋은대학 가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지거국 하위만 가능할듯 부산대 경북대같은 지거국안 안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2222이거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1
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낮은 지거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저 정도면 문과 명지대 갈 수 있나요?? 아직 먼 얘기라 궁금해서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못갈걸요 저 더 낮은 인서울 썼었는데 떨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헉 그렇군요... 입시 세계 험난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정시 힘든 이유가 이거임 이과 올 3이면 공부 꽤나 하는 애인데도 지거사 밖에 못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부산대는 어느정도 성적 받아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평균 2는 돼야 하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상경 올해 1.4로 들어옴 상경은 1점대에서 다 잘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웬만한 과는 평균 2정도는 돼야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사회과학대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문과 기준 부산대 기준 상경계열은 1중~후반 마지노선 인문계열은 2 중반까지 인문 중에서도 인기는 2점 초반까지도 가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내친구 거의 3등급정도 나왔었는데 문닫고 겨우 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이과 41244면 어디 갈 수 있는거야....? 참고로 나형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지거사 낮은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이과 25333이었는데 이정도면 어디가..?수시로 왔는데 궁금해지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난 그정도 43245였나? 로 지방대 가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문과 2.1이였는데 생각지도 못한 예대 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충남대,, 도 안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22356 이었고 수학나형과탐 이과인데 가천대 낮은과 추합으로 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한성대 자율전공이었나 비슷한 과도 추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나 문과 43311이었는데 교차지원해서 인서울 끝자락 공대다녀 과가 컴퓨터관련이라 그나마 ㄱㅊ다고 생각하면서 다니는중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나 이과 4초반인데 지거국이랑 지방국립까지 다 떨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22 이게 현실임 애들 정시 쉽게 보는데 진짜 어려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지방 사립대 or 낮은 지거국 낮은 과 or 전문대
솔직히 문과면 셋중에 하나 그리고 평균 3이 놏은지 낮은지 재학 반영비율에 따라서도 엄청 갈리기때문에... 낮은 4면 걍 전문대 넣는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문과 평균 2.8이었는데 전문대왔어.. 안정권도 다 떨어짐..!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수능 평균 3쯤 으로 천안권 사과대 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지거국 정도..? 34343으로 강원대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그냥 지방사립대 고3때 진짜 수도권 대학교 홈피드가서 성적 다 찾아봤는데 없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낮은 지거국 안전하게 가능할듯 전북대 이런 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안전까지 아니고 아슬아슬 할 곳 같오 작년 내친구 못 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난 지거국 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6
2점대는 나와야할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천안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2-3이 지거국인데 3-4면 떨어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내친구 평백 3-4 사이 쯤 나왔는데 강원대랑 천안권 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올 3이면 괜찮은 지거국은 갈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국영수사탐 21211 나오면 어디 갈 수 있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백분위를 알아야 말할 수 있음 등급가지곤 말 못ㅅ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국어 높은 2 수학 낮은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1은 다 백분위 높은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웅!!! 과는 어문 생각 중이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대강 말하자면 인서울 가능 지거국 부경도 거의 모든 과 가능(경영경제는 애매)
탐구가 백분위 99고 국어가 진짜 1컷에 걸쳤고 수학이 3에 완전 가까운 2까진 아니라면 국숭세단은 안정 어문계열이면 건동홍도 가능할 것 같긴 한데 추합으로 안쫄리고싶으면 수학을 올리는게 좋음 수학 나가 표점 높게 나오면 완전 꿀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아하 ㅠㅠㅠㅠ 생각보다 진짜 빡세구나......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263에게
문과 정시가 특히 빡세서.. 입시는 매년 변하니까 또 어떨지 몰라 익인이 입시 성공하렴 홧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5
265에게
나 댓글쓴 익인은 아닌데 ! 혹시 부경은 부경대 말하는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6
295에게
ㄴㄴ 부산대 경북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8
29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먼가 읽다가 헷갈려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나 딱 그정도였는데 문과 건동홍라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인서울 안되지 않나..? 나 24113이었는데 인서울 하위나 지거국 정도라 했는데 쌤이... 논술로 붙어서 원서 안써서 확실하진 않지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높은 3 > 낮은 지거국 과는 중중하위
중간 3 > 낮은 지거국 하위과, 국립대(지거국X) 하위과
낮은 3 > 국립대 하하위과
높은 4 > 국립대 하하위과(추합권), 지방 사립대, 전문대
중간4, 낮은4 > 전문대

문과면 거의 이런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물론 매년 입시 달라서 빵꾸나는 경우를 노리면 운좋게 들어가긴하겠ㅈ만 빵꾸 노리는 것도 힘들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문과 43244 건대글로컬 지거국 본캠은 ㄴㄴ 지방국립대는 기억안남..
이과 35455 부산사립대 (지거국 분캠, 지방국립대 낮은과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이과 수리 나 31345 정도는 어디 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나 34431이었는데 지거국 충남충북전남전북 다 불가였고 경상대(지거국) 최하위과 추합으로 왔어 문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이과 15423 지거국 최초합 장학금 받고 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문과 33134 높은 3 아니었는데 인서울 끝자락 최초합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나 3초였는데 인서울 다니구 있어! 영어 상대평가 였던 시절에 1등급이었고 그 해 영어 어려웠어서 표점이었나 그게 높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이과 전문대 보건계열 근데 준자대병원있어서 취업 생각하고 전문대 온거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나 지방사립댄데 정시로 들어온애들 그쯤됐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문과 21223 세종대 턱걸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오년전이긴 한데.. 이과 34344로 중간 지거국 공대옴 좀 높은 4였고 3두개가 완전 높은 3이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3등급 중반이면 단국대 가능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문은 불가 이는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추합의 추합의 추합의...... 추합 정도면 가능성 있을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과에 따라 다르긴 한데 보통 추합 길게 노려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0
이도 낮은과만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31434 삼육대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문과 수능 3~4인데 적성으로 가천대 삼육대 붙었었어 최초합으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용인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문과 2~3 섞여있으면 어디 간호 쓸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지거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44433 지방 사립대 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수도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문과 정시가 생각보다 빡세서 3.5로 잡고 고속 돌리면 다 빨간색 뜰 걸 낮은 지거국 과 15개 정도 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이과 올 3이면 어디 간호 쯤 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8
낮은 3 높은 3 너무 달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낮은 3 높은 3 다 말해줄 수 있을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5
이과 올 3이면 지거사 간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23424 문과 전북대 무역 최초합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34313 경기 에버라인 쪽 학교옴 입걀 높은 문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강남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전과목 2 맞으면 인하대 갈 수 있을까? 문과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8
갈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4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0
21313 문과 국숭인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3
문과 24423 전문대 간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쓰니야 나두 이맘때쯤에 정시파이터였는데 평균 4~5나오고 그래서 전문대 알아보고 있었는데 수능 때 12111뜸 수능 끝날 때까지 모르는거여 너무 불안해하지말구 노력하면 할 수 이따 (ง •̀_•́)ง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3
와 진짜???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7
문과 45413 전북대 왔음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0
문관데 42232로 교차지원해서 인서울하위권 공대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2
23222 서울과기대 세번째로 높은과 추추추추합 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렇게 많은 댓글이 달릴 줄 몰랐어.. 정시가 많이 힘들구나 ㅠㅠㅠㅠ 나는 학종 4 교과 2로 넣을거고 자칫 잘못된다면 정시 생각이라 정시에 대한 그런게 아무것도 없었거든.. 정말 도움되는 댓글이였어 고마워!

나 이번 모고가 3 끝무렵이라 무서워서 올린 글이였어..!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 주주 와보세요^^
12:01 l 조회 1
여자친구가 눈치좀 키우라는데
12:01 l 조회 1
음전 믿고있었다구!!!!
12:01 l 조회 1
이런 짧은손톱에는 네일해도 안예쁜가
12:01 l 조회 1
점심 뭐먹을거야???
12:01 l 조회 1
취업하고싶은데 하기 싫은 이유...
12:01 l 조회 4
복도식 아파트인데 러브버그 땜에 배달 못시키겄다..
12:00 l 조회 6
알리오올리오 크림파스타 1122
12:00 l 조회 7
와 출근 왕복 한시간도 힘든데 2시간 어떻게감?
11:59 l 조회 9
급한돈 아니면 걍 냅둬?1
11:59 l 조회 13
프리랜서로 사니까 행복해ㅎㅎ1
11:59 l 조회 6
부동산 매매 부모님이 말리는데 진짜 힘빠진다
11:59 l 조회 9
걍 sk 주가 떨어졌으몈
11:59 l 조회 13
본인표출 정보/소식 경찰 통합채용으로 관련 1타 강사 사이다 발언6
11:59 l 조회 31
난 이미 반도체 관련주 다 매도 떄려둠
11:59 l 조회 27
출퇴근 딱 정해져있고 점심시간 딱 있는 직장3
11:58 l 조회 12
요즘 먹고 바로 자게 돼서 큰일이네1
11:58 l 조회 5
이렇게 먹어도 탈모 옴?2
11:58 l 조회 9
몇번이나 말하지만 주식장에서 불가능이란 없음
11:58 l 조회 28
평단 800인 마이크론도 보내줬다
11:5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