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329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4
이 글은 6년 전 (2020/5/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 요즘 들어 설레는 얘기가 너무 좋아 

나는 그냥 덤덤하게 ‘널 좋아해’ 이거... 전애인이 했던 고백인데 

진짜 설렜어
대표 사진
둥이1
오빠 좋아한다고오오오오오오옥!!! 00이 사랑한다고오오오오오오오옥!!

술 먹고 전화와서 한 말인데 귀여웠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쓰니가 그 친구를 좋아해서 그렇게 느껴진거지~~!!!!!! 다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아 고럼 당연하징:) 안 좋아했으면 진상으로 봤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화로 너 좋아한다고 이렇게 들은거 ㅎㅎ..멘붕왓엇지... 추억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심장 떨어졌겠다ㅠㅜ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랑 사귈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ㅠㅜㅠ 이런 정석도 너무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말하기 좀 그런데
어디 미리 써놓고 외워서 한 듯한 말이었는데
짱기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풋풋하다ㅜㅜ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냥 벤치에 앉아있는데 너랑 가만히 앉아있는것만으로도 좋아 힐링된다 내가 너 많이 좋아하는거같아 이랬을때'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그래서 그 다음에 사귀자고 말했어???? 둥이가 뭐라 말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귀여워서 빤히 쳐다봤더니 무슨눈빛이야!? 이건무슨신호야!? ( 우리가 눈빛보내면 무슨싸인인지 눈치채야지~~이런 장난을 주로 치던때였어)이래서 이것도몰라!? 하니까 정말? 허락하는거야? 이러길래 뭔지궁금해서 응!! 하니까 뽀뽀하더라고..ㅎㅎ 그렇게 꽁냥거리다 사겨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집데려다주는 골목길에서 우리 만나볼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가로등 밑에서? 완전 로맨틱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떨려하면서 뭐라고 해야할지 몰라서 사귈래?만날래?둘 다 말한거
제일 설렌다기보다는 제일 순수하게 좋아해줬던거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학생 때야?? 너무 귀엽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저 말을 하려고 버스를 10대를 넘게 보내고 말을 더듬으면서 말했어ㅋㅋㅋㅋㅋ
나 21살 남자친구 23살 때ㅋㅋㅋㅋㅋㅋ
풋풋했지...3년 전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지금도 사귀는거야?? 대박🥺.. 드라마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저렇게 풋풋하지않아 그냥 베스트 프렌드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는 같이 드라마 보다가 고백 받아서 ㅋㅋㅋㅋㅋ 합시다 러브. 드라마에서 이 대사 나오자마자 똑같이 따라서 나보고 했었어 새로웠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꺅 이거 뭐야 새로운 설렘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끼쟁이 멋쟁이 썸남이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손 꼭 잡구
너랑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만나고 싶어 이래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헐 짱설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마음 몰랑몰랑...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썸탈때 영화보고 바로 집 들어가려니까 안절부절하더니 횡단보도 앞에서 붙잡아서 누나 있잖아 나 사실 누나 좋아해 한거...지금은 563일째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연하나진짜돌아버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완전 긴장한 티 역력하게 덜덜 떨면서 ㅇㅇ씨랑 연애..하고 싶어요.. 그래줄래요? 하는데 너무 귀여웠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존댓맒ㅊ저ㄴ댓말 고백 처음바 와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일하면서 만났던거라ㅋㅋㅋㅋ.. 원래 생각한 멘트는 저게 아니었는데 너무 긴장해서 말 다 꼬여서 저렇게 나온거래 근데 그래서 더 귀여웠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같이 맥주한잔하고 나오는데 손을 잡더라 그래서 뭐야? 그랬더니 사귀쟀어ㅌ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그때 사정으로 못 만나서 고백도 못 하고 있던건데 내가 너무 답답해서 그냥 전화로 아 그냥 우리 사귀자 응? 나 답답해 이러니까 아...이러더니 피식 웃고 ㅇㅇ아 오빠랑 연애할래?했던 거... 쓰니까 오글거리네 머___쓱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약간 이날 고백할거라는 냄새 술술 풍기고 있다가 딱 데이트하고 핑크뮬리 구경하고 오르막길 걷고 있었는데 내가 약간 뒤쳐져서 걷고 있었는데 갑자기 내 이름부르면서 돌아보더니 오빠랑 만나볼래?하면서 쑥스러워하는거...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사귀고 나서 엄청 어색어색하고 부끄러울때
다같이 mt가서 둘이 새벽에 산책겸 몰래 빠져나왓는데
어떤 애정표현도 안하고 그랬을 때
손 잡더니 ㅇㅇ아 오빠가 진짜 많이 좋아해 라고 하는데
그 진심이 너무 느껴지고 심장이 터지는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2:32 l 조회 10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28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1
2:13 l 조회 27
썸 어떻게 끊어내지 1
1:52 l 조회 35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21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1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99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51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64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81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87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66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05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42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99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20
0:58 l 조회 188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5
0:56 l 조회 70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1
0:54 l 조회 32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7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