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337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60
이 글은 6년 전 (2020/5/06) 게시물이에요
남친이랑 펜션 와서 제트스파 방 예약했는데 

안내해주시는 분이 입욕제 쓰지 말래...... 

러쉬에서 기대 뿜뿜하고 사왔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그거 예약 전에 물어봐야 된당 안 되는 곳 많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아앙아엉 당연히 될즐 알고 물어볼 생각도 못했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욕조 물들거나 반짝이 같은 거 껴서 그럴걸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트스파에는 원래 쓰면 안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욕조 물들고 그럴수도 이ㅛ어서ㅠㅠ 특히 러쉬는 색소 많아서 욕조 잘 물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트스파는 원래 안되는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서 슬펐었는데 제트스파 불빛도 나오고 거품도 많아서 괜찮더라 나름!! 너무 슬퍼하지 마 쓰니 실망은 많이 크겠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트스파는 원래 안 됑 알아보고 가지 아쉽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트스파가 모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암튼 쓰니 아쉽겠다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검색 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러쉬입욕제는 호텔욕조에서 쓰는게 좋아 제트스파는 입욕제 잘못들어가면 고장도 난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제트스파는 고냥 나는 마사지 하는 느낌이라 입욕제랑 또 다른 느낌으로 좋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예약홈페이지에 주의사항 보면 적혀있어 ㅠㅠ 나도 그래서 예약 안한곳 엄청 많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호텔도 입욕제 사용 금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부분 사용불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스파는 항상 안되던데 그거 그냥 해도 재밌고 좋아 나도 친구들이랑 거기서 뜨끈뜨끈하게 몸 녹임 수영장에서 놀고와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알아쏘. 스파방이런것도 있구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안됨 망가지고 청소도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도 미리 물어봐서 다행이다 망가지면 물어줘야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트스파는 절대 안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파는 당연히 안되는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쉽겠지만 스파는 원래 안돼ㅜㅜ..!
나중엔 입욕제 사용할 수 있는곳으로 다시한번 더 가장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져ㅠㅠ 일반욕조만 가능.... 히노끼도 안 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람들이 입욕제사용해서 고생했나보다...먼저 주의사항으로 알려주는거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응 안된다ㅠㅠ 나도 펜션하는데 공지해놔도 모르는사람많어..
쓰니 기대하고 갔겠는데 아쉽겠다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일 뭐 있지
9:56 l 조회 1
알바 그만두고 딱 일주일만 쉬고 싶다...
9:56 l 조회 1
마운자로 받으려고 가서 접수할 때1
9:55 l 조회 8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2
9:54 l 조회 24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1
9:54 l 조회 22
사장 나 쌩까더니 급 친한척함
9:54 l 조회 18
지인이랑 일하면 어떤식으로 해 1
9:54 l 조회 13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1
9:53 l 조회 13
실시간 주식에만 1억8천 넣은 사람 수익률6
9:53 l 조회 70
단톡방에서 대화중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2
9:53 l 조회 7
퉁팅이였던 나를 품어준 바지.. 40
9:53 l 조회 21
시골에서 태어난 사람들 부러워3
9:53 l 조회 16
죨린데 배고파
9:53 l 조회 4
근데 우리나라는 밥상 예절 교육이 좀 유한 편인듯?4
9:53 l 조회 17
장투 할 건데 하닉 지금 사도 되려나
9:52 l 조회 18
우리회사 한 달에 병원 4~5번가는 직원있음
9:52 l 조회 25
소소한 월루 방법…2
9:52 l 조회 48
껄무새 등장
9:52 l 조회 18
올해 뭔가 금전운 있는거같아
9:52 l 조회 9
변액보험 수익봐거 해지햇는데 5
9:5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