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선바애플 사용자인데도 삼성에서 갤럭시 광고를... 애플만 써서 갤럭시 광고 들어온 걸 수도 있겠구나 쨌든 찐 머기업 롱앤리치 쩐다 애플케이스 17만 짜리 쓴다는 것도 후덜덜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