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493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8
이 글은 6년 전 (2020/5/15) 게시물이에요
왜 바선생이라고 부르기 시작하게 됐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이름마저도 끔찍해서 앞글자만 따서 부르게 된 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생님 제발 나타나지 말아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천연두를 마마라고 부르는 거랑 비슷한 맥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전에 한 인티익이 바선생 한게 유행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에선 혐오스러워서 그런지 직접 언급하는 것을 피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서브컬처에서는 거의 클리셰급. 이 경우 보통 약자 G로 많이 쓰곤 하며[38], 그 는 식으로 직접적인 언급을 피하는 식으로 주로 불리곤 한다. 일본의 바퀴벌레는 목조주택 위주의 주거환경이나 유입경로때문인지 한국보다 큰 편이라, 일본의 아파트같은 서민 주택에 출몰하면 어지간한 여캐들은 기겁 내지는 기절. 왜인지 이 바퀴를 잡을때는 책을 말아서 때려잡는 묘사도 많다.

우리나라도 혐오스러운 건 마찬가지라서 쥐를 서생원이라고 칭하듯이 직접 언급을 피하는 "바선생" [소악마]이라는 용어가 자리잡았다.

나무위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2:59 l 조회 1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
2:58 l 조회 1
어깨통증이랑 팔저림으로 고생했는데 자가치료함
2:58 l 조회 3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2
2:57 l 조회 3
익들아 핑크 잘 안받는 봄웜 이 머리색 어떨거같앺?
2:57 l 조회 7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10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2
2:56 l 조회 9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8
2:56 l 조회 13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13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2
2:54 l 조회 28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5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3
2:53 l 조회 18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30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3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4
2:49 l 조회 31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22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4
2:48 l 조회 41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5
2:47 l 조회 20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7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