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친했던 사람이랑 어쩌다 손절하게 됐어?? 그냥 친구도 아니고 친했던 사람이면 관계 끊는데 까지 넘 오랜 시간이 걸리잖아 고민도 많이 하게 되고... 그럼에도 고민 끝에 손절해야겠다라는 결론을 내리게 된 이유가 궁금해 지금 사실 내가 친구 한명한테 크게 상처받아서 손절할까 고민중인 상황이거든ㅠ 난 그 친구를 다시는 전처럼 못 볼거같고 너무 실망스러운데도 옛날 생각도 나고 그친구가 잘해줬던것도 생각나서 고민중이야... 결론은 손절하자고 마음먹는데 얼마나 고민했는지다 고민 끝에 관계 끊자고 마음정한 계기가 궁금해 손절하려고 했는데 그냥 잘 풀었던 경험도 좋아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