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6670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6년 전 (2020/5/26)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사촌동생 선물할껀데 팔찌좀 바줘라!! | 인스티즈 

 

 

사촌동생 중2인데 펭수 좋아하거든 내가 직접 만들었는데 어때테이프는 무시해주라 ㅎㅎ ㅠㅠ 내가 2n살이라 중딩ㅇㅣ 좋아할지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팔찌에 펭수 달면 무겁지 않을까? 팔찌 저거 만들어주고 펭수 저거는 키링으로 만드는 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링 만들 재료가 없다 ㅠㅡ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팔찌인데 펭수 너무 큰 거 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저게 젤 작은 펭수였는데ㅠㅠ흑(˃̣̣̣̣̣̣︿˂̣̣̣̣̣̣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팔찌 크기를 줄여서 키링으로 만들면 안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링 만들 때 필요한 재료가 없어 ㅠㅡㅠ ㅠㅡ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7:53 l 조회 2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
7:52 l 조회 3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3
비둘기가 일어나래
7:52 l 조회 7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3
7:51 l 조회 12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4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2
7:50 l 조회 12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2
7:49 l 조회 18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3
7:49 l 조회 22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
7:48 l 조회 14
인팁들 있어???4
7:47 l 조회 17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27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1
7:46 l 조회 62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20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6
7:44 l 조회 32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70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10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3
7:43 l 조회 24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