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671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1
이 글은 6년 전 (2020/5/26) 게시물이에요
나만 도태된 거 같아서....현타 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들은 대학 잘만 가는데 나만 못 가는 것 같은 느낌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4살 백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새 도태된애들이 대다수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가 뭔지 물어봐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냐친구들도 나도 다 진로못찾고 취직못하고 그러길래 ㅋㅋ ㅜㅜ 넘슬프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슬픈 이유였구나ㅠㅠㅠㅠ 나는 나만 진짜 이런거같아서 소외된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이더먹으면 애들 더 이상해지더라...진짜 열심이하는 소수들만잘되구... 눈만높아지고 허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그거 내 얘기...! 실패해보니까 아무것도 못하겠어서 노력도 안 하고 눈만 쓸데없이 높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다!!!!!!!!! 22살 백수 9개월 차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동갑내기 반가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나만 뒷걸음질 치고 있는 거 같다.. 나만 뒤처지는 거 같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나랑 같은 생각하는 동갑이를 만났네 ㅠ 넘 반가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시를 했다가 실패까지 하니까 아무것도 못할 것 같은 느낌이야 진로적으로 방황하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고졸 취업했다가 퇴사했어 ㅠㅠ 뭐 해 먹고 사나.. 하고 싶은 것도 없고 잘하는 것도 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생했어ㅠㅠ 익인이 고민 많겠다 나도 꿈이 없었을땐 진짜 아무 생각도 안 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익인이두 고생 많았어ㅠㅠ 그동안 우리 열심히 살았다!!!!!!!!
진짜 아무 목표가 없으니까 시간만 죽이게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21살인데 입시 실패해서 방황중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ㄱㅑ악 동지다>_< 난 하다가 번아웃와서 자발적으로 때려쳤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4 백수임다 갠챤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선배님 안녕하십니까?? 평소에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주기적으로 현타가 오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단기알바 조금씩할때마다 집에서 쉬는게 짱이라고 느껴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기 알바 뭐뭐해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트 캐셔랑 빼빼로데이 상품판매,화이트데이 상품판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안 힘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다리 아픈거 빼고 딱히? 포장하는거 좋아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7백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대선배님 절 한 번 올리겠슴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쉽지가 않더라^ㅠ^ 22살이면 진짜 아무거나 해봐도 되겠지 범죄나 비행 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고졸 백수야 22살 ㅋㅋㅋㅋ근데 행복하게 나름의 꿈을 갖구 사는중!! 친구야 너무 조급해말고 각자의 속도를 맞춰가며 행복하게 살자~~나는 요새 내 몸 건강한 것만해도 감사해ㅜㅜ너무 험한 세상이라...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복한 백수가 진짜 인생의 최종 목표 아니겠어~~부럽다! 맞아 건강 망가지고 나니까 건강의 소중함을 알게 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살 백수 그냥 여행 가고 싶으면 여행 가고 자유롭게 사는데 나도 내 인생이 뭔가 텅한 느낌 자주 들고 그러는데 그래도 다들 살아가는 방식이 다르고 난 남들이 포장된 도로로 걸어가면 그냥 나는 비포장 도로에서 멈췄다가 가기도 하고 그런다고 생각하면서 사는 중 넘 걱정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포장 도로...! 좋다 남들과 다른 나만의 길을 걷는 느낌이랄까 그렇게 생각해보는 것도 좋겠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살이면 엄청 젊다 진짜 그때는 놀아도 돼,, 넘 좋은 나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국만 아님 밖에도 자주 나가는건데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냐 괜찮아 솔직히 24-25살쯤이나 돼야 조급해지지 그전까진.. 진짜 적당히준ㅂ하면서놀아도대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건강 회복하고 천천히 준비해봐야지!!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25살 고졸 반백수야 ㅋㅋㅋㅋ 알바 한번 하면 장기간 근무하는데 그럴때마다 알바하는곳의 사장이 바뀐다던가 알바하는곳이 사라져서 강제 백수행.. 1년동안 백수짓하며 집안일하고 자격증 공부하며 지금은 단기 일하면서 지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슴셋 대졸 백수... 아무것도 안 하고 올해 보내버릴 거 같아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3백수 자소서라도 써보려는데...쓸게없어서 현타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4살 백수...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자소서 쓸건있는데 글솜씨가 개똥이라 현타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고 싶은거 잘하는거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박 ..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전문대졸 백수다ㅠ 대학 나와서도 백수니까 쓰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4살인데 일을 하고 있는데도 계속 고민되고 그런다 ㅜㅜ 1년 1년이 지나고 보면 소중하더라 쉬는 기간이 없어서 멘탈 붙잡는게 더 힘든거같아 나는 익처럼 잠깐 아무생각없이 쉬어보는게 좋다고 생각해...!! 너무 스트레스 받아하지말고 나를 위한 시간, 내가 행복감을 충전하는 기간이라고 생각하고 푹 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21살 고졸 백수... 뭐하고 싶은지 잘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녕하세요 25살 백수입니당.. 취준중이라 입사 지원조차 못하고 있지만.. 그리고 요즘 코로나때문에 취업 진짜 역대급 헬이래...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슴하나 전문대 졸 알바쟁,,,,7일 내내 알바하구있지만 괜히 나만 멀어지는 느낌 키키 내년에 편입 하고 공부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댓글 보다가 궁금해서 묻는데 혹시 입시 때 꿈 없었던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슴넷 백수 여기있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루살이로 벌어먹는중... 그마저도 순탄치 않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살 고졸백수면 지금부터 뭐하고싶은지 생각하면서 준비해두면 좋다 24살 고졸백수 인생 망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둥..21 전문대졸 백수..에효 암것두 안하구싶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 못 갔어 심지어 난 재수도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22살이고 난 작년에 우울증도 와서 진짜 아무것도 안 하고 방에만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3살 전문대졸 백수도 있어... 아직 어린거에 위안삼고 천천히해보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살이면 아직 어린데...? 20대 초반은 법적인 어른이지만 아직 과도기라...생각보다 대학나오고 일하던 사람도 제대로 된 진로로 찾는데 30넘는 경우도 많고 애초에 30대 초반에 일 시작하는 사람도 많아. 그래도 그 나이도 많다고 안느껴. 태평한 것도 안좋지만 안좋은 생각말고 열심히만 살면 잘 풀릴꺼야 ㅎ 25에 대학가도 졸업하면 28살이고 28살에 신입으로 들어가도 평범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슴다섯....올해 졸업했지만 동기들 취업하는거 보면 조급해지고 너무 맘졸여지는데 포폴은 맘대로 안되고ㅠㅠㅠㅠ 진짜 어디다 말도 못해 조급하다고ㅠㅠㅠㅠㅠㅠ자존심 상해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3살 백수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나랑 똑같다 나두 22살 고졸 백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슴다섯 다른 친구들은 다 취업했고 나만 백수다... 앞이 안 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헤.. 23쨜 고졸 백수 인사 드립니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너 나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살 부럽다.. 돌아가고싶음 ㅠ -25살 백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5 전문대졸 백수.. 집에서 눈치보임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괜찮아 난 25살 고졸 백수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나도 22살 고졸 백수!!! 동지여... 퇴사한것도 아님,, 그냥 알바하다 관둠
나도 매일 도태되어있는 느낌이 괴로워.,,,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서치하다가 봤는데 나랑 똑같다 22살에 고졸 백수... 일하다가 그만두고 다시 취직하려니 막막하고...도태되어있고 그런 느낌에 현타가 심하게 와서 막막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서치하다가 왔다...현타반복..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암만 착해도 일머리 없는애랑 일하기 싫다...
20:35 l 조회 4
저녁 안먹는 다이어터들아
20:34 l 조회 8
블랙헤드 피부과 가야됨? 아님 집에서도 충분히 ㄱㄴ해?
20:34 l 조회 3
좀 나름 살만하게 자영업 사업하다 한순간에 나앉는 건 왜그런거임?
20:34 l 조회 7
다이어트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
20:34 l 조회 4
어린이집교사익있어?
20:34 l 조회 4
돌출입중에 비발치교정한 익들아 만족해?
20:34 l 조회 3
아 호감가던 남자가 ㅇㅇ이도 살도 빼고 운동도 해봐 이럼 1
20:34 l 조회 9
몸에 특별한 증상 없어도 검진은 꼭!!!해야해
20:34 l 조회 5
20:34 l 조회 5
왜 못되고 정병부리는 사람 옆에 착하고 순한 애들이 있는걸까3
20:33 l 조회 7
AI 타격 있는 거 알면서도 도전하는 직업 있어?
20:33 l 조회 3
25~28시면 사실상 다음날인거 아니야...? 3
20:33 l 조회 17
직장에선 진짜 억울한 경우 어떡함?5
20:33 l 조회 14
면허따고싶지가 않아서 큰일이다
20:33 l 조회 7
주변에 스스로를 착하다고 밀하는 사람 있어?
20:33 l 조회 7
내 친구들 순한 거 봐.. 40 4
20:33 l 조회 46
26인데 워홀 막 너무 가고싶다 정도는 아니면 그냥 안가는게 맞을까
20:33 l 조회 8
일본호텔에서 제대로된 드라이기 처음봐!!
20:33 l 조회 3
하닉 개미털기 아니고 설거지일라나?
20:3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