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점심에 커피 사러오거든.. 진짜 잘생겨서 오실때마다 넋 놓고 커피 드리는데 그분이 평소엔 인사만 하시다가 오늘은 갑자기 사장님! 저 여기 매일 오니깐 우리 정들겠어요! 이러면서 눈웃음 짓고 쿨하게 가심.. 내일도 또 와주세요..매일 매일 오세요...허엉
| 이 글은 6년 전 (2020/6/01) 게시물이에요 |
|
매일 점심에 커피 사러오거든.. 진짜 잘생겨서 오실때마다 넋 놓고 커피 드리는데 그분이 평소엔 인사만 하시다가 오늘은 갑자기 사장님! 저 여기 매일 오니깐 우리 정들겠어요! 이러면서 눈웃음 짓고 쿨하게 가심.. 내일도 또 와주세요..매일 매일 오세요...허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