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이상한거 아니지...? 전애인한테 미련있다거나 다시 만나고 싶다거나 그런게 아니라 그 xx도 그렇고 내친구도 그렇고 굳이 둘이 그래야돼..? 지들 딴에는 나한테 비밀로 하고 다니던데 그러면서 은근히 티 많이 내는건 뭔 심보야? ㅋㅋㅋ 전애인 소문 모르고 사귀는 내 친구도 한심스럽고 내 예전모습 보는거같아서 안타깝지만 제대로 당해봤으면 함. 전애인이랑 내친구(현애인)의 절친이랑 술먹고 잤다고 들었는데 그거 알고 사귀는지 진짜 신기하다.. 내친구랑 만나기전에 연락하고 썸타고 같이술먹던 여자애들이 몇명인데 ㅋㅋ걔네한테 다 까이고 나자마자 바로 친구랑 사귀는거 보고 진짜 웃겼다.... 제발 뭔일났으면 ^^..
인스티즈앱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