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135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2
이 글은 5년 전 (2020/6/2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갈색인데 뿌리 엄청 자랐고 몇년째 생머리라 파마도 하고싶어서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당근 염색아님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뿌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염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염색모에 파마 안해주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게 궁금했어ㅠㅠ 어디는 된다고하고 어디는 안된다고하고 말이 달라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염색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염색모가 아니라 탈색모에 파마가 안되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구래?? 그러면 염색 먼저 하고 파마하는게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염색에 파마는 할수 있음 둘중 순서는 나도 모름
이전에 탈색 했으면 그것도 못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염색할 거였으면 파마하고 염색해야 했었어 혹시 탈색하고 염색했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알기로는 탈색한 머리에 파마하면 파마 약 잘 안 먹눈 걸로 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나 그냥 자연모에다가 갈색으로 2번? 3번? 정도 염색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염색이나 탈색이나 걍 덜상하고 더많이상하고 차이라 하나만 하는게 좋음 염색하고 하는게 나아 파마하고 염색하면 풀릴수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그러면 염색하고 나서 파마하는게 맞겠네ㅔ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염색하고 이주 뒤 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탈색 필요없는 염색이면 파마 가능하지않낭? 염색하고 텀두고 파마 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ㅇ 탈색은 안하고 염색만 허려구!!! 그럼 염색먼저 해야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웡 ㅠㅠㅠㅠ 염색 먼저 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염색하고 파마하면 색 빠지는걸로 알고잇능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징짜?? 근데 색이 빠진다는게 더 밝게 나온다는거야? 나는 원래 머리색이 검은색이고 갈색머리 유지하고싶어서 갈색으로 계속 염색하는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더 밝게 빠져 염색하고 파마해도 괜찮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염색하고 파마하면 염색 빠지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랫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혹시 윗댓봐줄수있어??!! 색이 빠진다는게 어떻게 빠진다는 의미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까 예를들면 밝은 색으로 염색을 하고 몇달뒤? 몇주뒤? 하마를 하러갓어 근데 파마하고 나니까 그 밝은색이 사라져? 잇엇다고 해야되나 그랫어! 미용실에서도 색 빠질거라고 햇고 ! 그니까 원래 머리색이 드러날거란 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윗댓봄 그니까 원래 머리색인 검정색이 된단뜻!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아하ㅠㅜㅠㅜㅜ이런,, 둘다 단점들이 있네 흑 자세한건 미용실 가서 상담받는게 낫겠지?? 고마워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근데 가서 물어보기 그러면 전화로 먼저 물어봐도 개안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오오 그렇구낭..!! 꿀팁 고마웡ㅠㅠ 사실 좀 망설이고 있었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 나도 항상 가기전에 전화로 물어보고 가 그리고 전화로 물어봣을때 친절한데 가서 머리함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앜ㅋㅌㅋㅋㅋㅋㅋ 익이니좀 천재다.. 전화먼저..메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파마하면 열때문에 염색 벗겨지는데... 펌 하고 이주후에ㅠ염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펌 먼저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최근에 햇는디 둘다 같이하먄 시간도 오래갈리거 하니까 펌 먼저 하고 2주후에 염색하러 오라했엉. 염색하고 펌하면 아무래도 색이 빨리 빠질거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염색까지 했오? 머릿결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뉘ㅠ 나는 뿌리 살짝 자라고 머리는 예전 색이 빠져서 밝아지고 있던중이라 그냥 파마 먼저하고 뿌리 더 자라면 어두운걸로 덮기로하고 파마만했어!! 나는 머릿결이 안좋아서 물빠짐이 심한 캐이스라서 그 방법을 추천해준거일수도..? 머릿결자체는 아무래도 파마를 한 상태니까 고데기 없이 드라이나 구루프만으로도 스타일 연출이 되서 좋아졌다고 느껴지는데 파마 특유의 부스스함은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염색먼저!!! 파마하고 염색하면 파마 다풀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얘기 들을수록 혼란스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경험으로는 파마 하고 염색! 나는 파마하고 1년뒤에 탈색 염색 했는데 컬 하나도 안 풀렸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차사는 것보다 택시 타는 게 웬만해선 이득 아님?
4:02 l 조회 2
컴활2급 독학 괜찮아?
4:01 l 조회 3
여름에 암막커튼 쳐놓으면 좀 덜 더울까?3
4:00 l 조회 12
사회생활은 참 어려운 거임
3:59 l 조회 8
너네 사무실 책상 꾸밈?2
3:58 l 조회 6
건국대, 외대가 상위 5% 대학이었구나
3:58 l 조회 13
월급 260인데 월세 601
3:57 l 조회 17
남친이랑 연락 문제로 대화 나누려는데 지금이 좋을까?5
3:57 l 조회 9
난 히알루론산 진짜 안맞나봐
3:53 l 조회 8
사무실 책상 공개2
3:53 l 조회 53
일 잘해야지 생각하면 바로 불면증이야
3:50 l 조회 25
알람 10분마다 울리는거 혹시 계속 10분 간격으로 울려?
3:49 l 조회 18
푸바오 막내동생 너무 기요미당~2
3:49 l 조회 21
남자 키 176 vs 19012
3:48 l 조회 21
뭔 립 사면 다 내 입술색이랑 똑같거나 더 연한테 어캄
3:47 l 조회 18
히키 탈출한지 1년째인디 그시절 기억도 안난다4
3:47 l 조회 55
이서린 이랑 이지안중에 뭐가예뻐? 7
3:46 l 조회 54
다들 내일 뭐먹으면서 축구볼꺼야? 추천 좀
3:45 l 조회 10
있던 일인데 왜 안믿지?
3:45 l 조회 12
다들 근장으로 모할거야1
3:4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