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333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이 글은 5년 전 (2020/7/09) 게시물이에요
진짜 어디를 가도 다 집이야 집만 수십갠데 우리빌라 주차장에도 싸지말라고 씨씨티비확인해서 신고한다써놓고 어딜가도 다 난리야 나도 치울거 다 치우고 물도 뿌리는데 진짜 엌저란건지 돌아버리겠음 ㅠㅠㅠㅠㅠㅠㅠ내가뭘더어떻게하냐고.....
대표 사진
익인1
근처에 공원은 없는 거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고 10분은 나가야 있는데 얘가 참았다가 싸는거라 그렇게까지 못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봇대나 공원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무없는 도시에서 전봇대는 동네 개들 만나는곳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걍 싹 다 집 골목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봇대도 하나도업ㅎ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마이...ㄱ...처음에 안고 걸어가는건?..ㅠ하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형견이야 ,,,, 43키로,,,,애초에 소형견이였으면 오줌싼다고 욕먹지도 않을듯 티도안나니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흠 다 주택가라서 어케 할수가 없네. ..
쓰니집은 주택이 아니라 빌라라서 다른사람들도 사니까
좀 그럴테고...
오줌싸고 물 뿌리고 이래도 엄청 대형견이라 오줌 냄새가 나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뿌려도 자국남는거보고 그냥 싸는거 자체를 뭐라해 집주변에 온통 강아지 배변하지말라고 써붙여놓고 난리남 진짜 방법이없는데 나보고 어쩌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답답하긴 하겠다
특히 대형견이면 싸는거 못막긴 하겠네ㅠㅠㅠ
어떻게 실내배변으로 좀 바꿀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우리집 애들은 대형견까지는 아닌데
중형견보다 큰? 그정도 사이즈라
집에 배변판이나 이런게 큰걸로 해줘도 위태로워 보여서 집에서 제일 넓은 화장실에 배변보게 해줬거든
그러니까 화장실 돌아다니면서 잘 보더라고!!
아니면 방문교육도 생각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예전에 주택가 살았는데... 진짜 강아지가 싸놓고 간 거 미칠 판국이었음.... 물론 쓰니는 할 거 다 했는데 뭘 더 하라는 거야 하며 화날 수도 있긴 하겠지만 물 뿌려도 찌린내나 자국 남는 건 알고 있잖아
타인 때문에 집(대문, 담벽 등)이 외관상 더러워지는 것도 되게 스트레스야ㅠㅜ
그러니 쓰니 쪽에서 더 조심하는 게 맞지 않을까 아예 자국 안 남게 해주고 가면 상관 없지만 자국 남으면 되게 화났던 기억밖에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집주인들 입장 이해하고 스트레스받는거 아는데 나도 더이상 어떻게 할방법이없어서 미칠노릇이야...돌겠다 ㅠㅠ강아지가 실외배변하는 습성이 있어서 이걸 당장에 어떻게 바꿀수가없는거고....하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그 모든 걸 집주인들이 이해해줄 필요가 없다는거지... 자기 집 아이들이 집 더럽혀도 화나는데 생판 남인 사람이 더럽혔다고 생각해봐 미쳐버릴걸... 게다가 비위생적인 것으로 더럽혔다고 하면 더 화나..
이해해주고 싶어도 흔적 남은 거 보이면 진짜 돌 것 같았음
마음 같아서 하루 종일 밖에 서 있다가 제발 배변관리 해달라고 빌고 싶은 심정이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그래...뭔가 다른방법을 찾아봐야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준다면 다행이네... 예전에 우리 집 대문에만 실례하고 갔던 강아지 생각나서 감정이 좀 격해졌어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ㅠㅠ 근데 계속 다른 사람이 살거나 같이 사용하는 곳에서 싸게 만드면 나중에 거기 말고는 아예 안 싼다고 하더라고
난 전에 어떤 주인이 우리집 쪽에서 지 강아지가 계속 싸도 내버려뒀는지 계속 싸길래 결국 대판 싸우고 이사했어....
쓰니는 이런 결말 나지 않길 바랄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에서 싸고나오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형견들은 특히 밖에서만 배변하려는 습성이있어서 나갈때까지 참아........집에서 싸게하려해도 맘대로 되지가 않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아지 산책해보면 그럴수가 없어 배변판을 깔아줄때 싼다는게 말이 안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앗 이건 불가능임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6:23 l 조회 1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1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6:23 l 조회 2
야 니넨 카톡 친추나 전화번호부 칼같이 정리함?
6:22 l 조회 5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1
6:22 l 조회 6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6:19 l 조회 10
다들 창문 열고 자?2
6:18 l 조회 13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11
6:16 l 조회 35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2
6:16 l 조회 31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12
6:14 l 조회 119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6:13 l 조회 17
게이밍노트북 잘 아시는분 추천좀
6:13 l 조회 8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6:11 l 조회 48
휴학 고민 중인데 도와주세요 ㅜㅜ
6:11 l 조회 9
해외 나랑 안맞는데 고양이가 너무 좋아함
6:10 l 조회 55
연고서성한 디지유 정도면 고생은 안하겠지?
6:09 l 조회 13
남친 나 만나는동안 20키로 쪘는데 정떨어지면 안사랑하는거야? 3
6:07 l 조회 22
부모가 성적으로 이상하면 자녀도 이상한듯
6:06 l 조회 67
한달만에 2키로가 찜...1
6:05 l 조회 50
간호산데 싸가지없는 보호자랑 환자때매 퇴사마렵다3
6:05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