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이 오후에 같이 하자 해서 알겠다하고 서로 얼른 자~~ 이러고 연락 끊겼는데 아직도 연락 업서ㅠ 내가 먼저 연락해봐야되나?? 딱 시간이 정해진게 아니라 넘 애매하네,,,,,| 이 글은 5년 전 (2020/7/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이 오후에 같이 하자 해서 알겠다하고 서로 얼른 자~~ 이러고 연락 끊겼는데 아직도 연락 업서ㅠ 내가 먼저 연락해봐야되나?? 딱 시간이 정해진게 아니라 넘 애매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