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345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5년 전 (2020/7/09) 게시물이에요
사실 잘 안받기도 하는데 술먹고 전화하고 집갈때도 전화하고 한두번이어야 재밌지 ㅠ 안 받으면 서운하다 하고 아 스트레스 절친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피곤하즤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피곤 ...... 하고있어 지금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케 힘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절친이면 적당히 받아주면서 어느정돈 걍 씹고 카톡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오늘은 받았는데 괜히 받았다 한 20분 걸어야되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ㅠㅠㅠ 시험기간일때 전화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는데 그다음날 바로 전화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배려도 없네 얜 휴학생이고 나는 이번 기말에 과제하는데 전화 계속 오면 짜증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전화 많이 하는 편인데 싫어하는 친구도 있을 거 알아서 안 받아도 서운하거나 하지는 않아 그 친구가 배려가 좀 부족하거나 쓰니가 전화 싫어하는 걸 모르는 듯? 할말 있으면 전화말고 톡으로 해달라고 얘기해보고 안 고쳐지면 섭섭하다 그래도 그냥 받지말고 좀 지나서 무슨 일이냐고 톡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싫어하는 거 알아 ㅠㅠ 근데도 계속 받아주니까 그러나? 한 5번 하면 3번정도 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탓하는 건 아닌데 결국 받으니까 이 친구도 좀만 더 하면 받을 것 같은데 이번에는 받을 것 같은데 하면서 계속 거는 거 아냐? 걍 전화는 다 씹어 그러고 좀 지나서 카톡으로 하고 그때도 전화오면 지금 전화 못 받는 상황이라고 톡해 쓰니가 전화가 잘 안된다고 생각하게 되면 전화 막 안 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래서 전화하는거 안좋아한다고 말함 그러면 전화말고 카톡으로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는 아는데도 전화해... 얘는 전화하는걸 좋아해 그리고 나한테 너무 의지하는 느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아는데도 전화하는건 친구가 넘 배려가없다.. 받지말고 카톡으로 해줘!라고 말해 나같음 친구가 싫은건 아닌데 넘 불편할듯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급한일 아니면 최대한 카톡하라고 해야겠어 서운한 티 내니까 뭐 어떻게 하지도 못하고 짜증나.. 들어줘서 고마웡 익아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
18:33 l 조회 3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
18:33 l 조회 4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7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8:32 l 조회 7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
18:32 l 조회 1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1
18:32 l 조회 5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
18:32 l 조회 9
이 분 주식 진짜 대단해서 감도 안옴
18:32 l 조회 41
수브웨이 주문하고 먹으몀서 한시간 잇어도대?3
18:31 l 조회 10
여잔데 완전 남자몸매같음
18:31 l 조회 12
돈 날린 경험 있어???1
18:31 l 조회 13
마른익들도 땀 흘리면 스포츠브라 벗기 힘들어?1
18:31 l 조회 7
주식 안한다고 정병 안와도 되는 이유 알려줄게2
18:31 l 조회 18
누나랑 남동생 카톡 개웃기다
18:31 l 조회 14
화장을 못해서 화장을 잘안함..1
18:31 l 조회 7
직원이 자기 실수 인걸 알면 사과해야지 입닥치고있네
18:31 l 조회 5
아 진짜 카페알바하는데 배민 개짜증남
18:31 l 조회 5
취준생 됐는데 부모님이랑 남자친구가 자꾸 취업 천천히 하래
18:31 l 조회 7
얘들아 삶이 우울하고 노잼인 것 같으면 일단 트위터를 깔아4
18:30 l 조회 17
너네 수습기간 3개월안에 퇴사한적있어?5
18: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